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스타

경수진 나혼자 산다 기안84에게 사과 이상형

by SimpleWorld StoryFeed 2019. 11. 23.

나 혼자 산다 에서는 재방문한 경수진이 기안84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 경수진
나 혼자 산다 경수진

 

 

경수진 이상형

경수진은 자신의 이상형을 "난 사실 조인성처럼 잘생긴 남자에는 관심이 없다. 난 무척 까다로운 스타일이다"고 전했다.  

이어 "굳이 외모적으로 따지면 털 많고 날렵한 남자가 좋다"고 이야기헀다.  

경수진은 "털 많은 게 좋더라. 서양남자들 보면 수염이 연결돼 있다. 그게 너무 멋있어 뵈더라. 예를 들면 '삼시세끼' 차승원 선배님이다. 되게 건강해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경수진은 연상이 좋다고 밝히며 "남자친구가 나한테만 다정했으면 좋겠다. 20대 초반에는 시크한 남자를 좋아했는데 이젠 시크한 것 보다는 나한테 다정한 게 좋은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2019/11/02 - [문화-연예/스타] - 경수진 학력 본명

 

경수진 학력 본명

경수진 학력 본명 탤런트겸 영화배우 경수진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셀프 인테리어의 장인실력을 발휘해 화제가되었습니다.경수진의 8년자취한 집이공개되며 미니멀라이프를 보여주었는데요.모두 직접인테리어한..

storyfeed.tistory.com

2019/11/02 - [문화-연예/스타] - 경수진 집 위치 아파트 동네

 

경수진 집 위치 아파트 동네

탤런트 경수진은 지난 2017년 경 '주먹쥐고 뱃고동'을 통해 자신의 집을 처음으로 알린 적이 있답니다. 당시에 경수진의 집과 일상이 최초로 공개됏는데 해당 집의 위치 동네 어디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것으..

storyfeed.tistory.com

2019/11/02 - [문화-연예/스타] - 경수진 나이 키 나혼자산다

 

경수진 나이 키 나혼자산다

배우 경수진이 11월 1일에 방송되는 MBC '나혼자 산다' 출연한다고 해서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반전미 넘치는 취미를 공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고 해요. 걸크러시 넘치는 셀프 인..

storyfeed.tistory.com

2019/11/02 - [문화-연예/스타] - 경수진 손예진 나이 키 집

 

경수진 손예진 나이 키 집

경수진 손예진 나이 키 집 오늘 나혼자산다 경수진이 나온다고 해서 벌써 많은 분들이 관심이 높은데요. 경수진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경수진은 친구 사무실에서 셀프 인테리어로 커튼봉..

storyfeed.tistory.com

2019/11/02 - [문화-연예/스타] - 경수진 과거

 

경수진 과거

나혼자산다에 배우 경수진이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경수진은 일어나자마자 주방으로 가서 냉장고를 여는데요. 방금 일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수수한 외모에 부드러운 머릿결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이목..

storyfeed.tistory.com

2019/11/02 - [문화-연예/스타] - 경수진 프로필

 

경수진 프로필

배우 경수진 씨가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예고편이 공개됨과 동시에 배우 경수진 씨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오늘은 배우 경수진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혼자산다 예고편 속..

storyfeed.tistory.com

2019/11/02 - [문화-연예/스타] - 경수진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경수진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 프로필 경수진은 1987년 12월 5일에 경기도 시흥시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어요. 키는 164cm이며 혈액형은 O형이에요. 장곡고등학교를 나와 남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를 다니다 배우 생활을 시작하며..

storyfeed.tistory.com

2019/11/02 - [문화-연예/스타] - 경수진 나이

 

경수진 나이

11월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경수진이 출연합니다. 경수진은 반전미 넘치는 취미를 공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테라스가 있는 집을 구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다했..

storyfee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