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공인인증서 내보내기 불러오기 방법 (PC, 스마트폰)

우리은행 공인인증서 내보내기 불러오기 방법 (PC, 스마트폰)

최근 시기 미국주식이 많이 올랐다가 살짝 조정을 받는 중인 것 같아 투자를 조금은 보류하며 지켜보고 있는 중입니다. 남은 외화는 외화rp에 예치하고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이율이 좋은 것 같지 않아서, 시중은행의 외화예금에 예치하기 위해 달러를 이체했습니다. 예전에는 나무증권에서 타행으로 외화를 이체하려면, 나무증권에 직접 전화하여 절차를 진행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렇지 않았습니다. 앱으로 편리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접 해본 결과 나무증권에서 우리은행 외화계좌로 이체 시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비밀번호 오류 3회 해제 방법
비밀번호 오류 3회 해제 방법

비밀번호 오류 3회 해제 방법

개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이용자비밀번호 3회 오류 시 아이디ID 로그인 불가하며, 아이디ID 로그인 외에 다른 방법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간편비밀번호 등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이용자비밀번호 오류해제를 요구하는 경우 아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인터넷뱅킹에서 오류해제과거 이용자비밀번호 아는 경우 기 등록한 이용자비밀번호 입력 필요 기 등록된 이용자비밀번호는 3번의 입력 기회가 있으며, 3번 모두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영업점 방문 아니면 비대면 실명확인, 스마트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해제가 필요합니다.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방법1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증액예금주 본인께서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이체한도 증액과 한꺼번에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는 증액된 이체한도 범위내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방법2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로 이체한도 증액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만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세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신분증 아니면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핸드폰 보유고객 당행 아니면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 조건에 채워지는 경우아래의 경로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1계약해지 및 갱신방법
1계약해지 및 갱신방법

1계약해지 및 갱신방법

건별대출분할상환대출 계약해지 고객이 대출금 전액을 상환한 때 한도대출마이너스입출금 예금잔고 계약해지 고객이 통장대출 약정에 대한 해지의사를 표시한 때 계약갱신 대출금은 약정기일만기일에 상환이 원칙이나, 당행에서 정한 일정요건을 갖춘 경우 기간연장 가능 단, 분할상환대출은 기간연장 불가 대출기간 만료시 기간연장 심사에 의해 승인을 받은 경우 계약갱신 가능하며, 고객님의 신용도,대출상품 등에 따라 영업점 방문고객센터 연장인터넷핸드폰 연장 등의 방법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오류해제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만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세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신분증 아니면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핸드폰 보유고객 당행 아니면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조건에 채워지는 경우아래의 경로 하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유의사항

일반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은행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있으며, 본 대출에 관한 거래를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심사기준, 신사용 목적 등에 따라 대출여부 및 한도가 결정됩니다. 단시일내에 타금융기관 대출신청한도조회 포함 횟수가 과다할 경우, 승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약정조건에 따라 대출 금리 아니면 원금을 약정한 날에 납입상환하지 않을 경우 연체이자율이적용되며, 신사용 목적 하락 및 예금등 등등 채권과의 상계나 법적절차 등으로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의 만기경과, 이자납입일 지연, 기한의 이익상시행 다음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등등 유의사항

일반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은행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있으며, 본 대출에 관한 거래를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홈마스터론 기간연장시 대출대상자에서 정한 주거래요건공과금관리비 자동이체, 우리카드 이용실적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대출연장이 불가할 수 있으니유의 부탁드립니다. 비대면대출은 내국인 거주자에 한하여 신청가능외국인 및 비거주자 신청불가 본 상품은 순수 개인고객 대상이며 개인사업자 및 등등 법인은 대출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대출신청시 신용정보조회기록이 신용정보회사에 제공됩니다. 우리은행 심사기준, 신용도, 거래실적, 상품별취급필요요건 등에 따라 대출가능여부, 대출금액, 이자율 등 결정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밀번호 오류 3회 해제

개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이용자비밀번호 3회 오류 시 아이디ID 로그인 불가하며, 아이디ID 로그인 외에 다른 방법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간편비밀번호 등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방법1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증액예금주 본인께서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계약해지 및 갱신방법

건별대출분할상환대출 계약해지 고객이 대출금 전액을 상환한 때 한도대출마이너스입출금 예금잔고 계약해지 고객이 통장대출 약정에 대한 해지의사를 표시한 때 계약갱신 대출금은 약정기일만기일에 상환이 원칙이나, 당행에서 정한 일정요건을 갖춘 경우 기간연장 가능 단, 분할상환대출은 기간연장 불가 대출기간 만료시 기간연장 심사에 의해 승인을 받은 경우 계약갱신 가능하며, 고객님의 신용도,대출상품 등에 따라 영업점 방문고객센터 연장인터넷핸드폰 연장 등의 방법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