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코스트코 할인상품 그리고 설 선물 세트 할인 가격 알려드려요(20220110)
한민족의 대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이번에는 명절 선물세트 중에서도 사랑받는 과일 선물세트에 대하여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온브릭스의 설 선물세트인 로열그린 에디션입니다. 저는 여러가지 유형의 과일 선물세트 중에서도 사과, 배, 혼합망고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온브릭스 설 선물 로열그린 에디션, 사과, 배, 혼합망고 세트 12개입, 6kg, 89,800원 온브릭스 로열그린 에디션 포장상자입니다.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초록초록한 상자가 보여 괜스레 기분이 좋았습니다.
보자기도 추가 가능하지만 과대 포장을 지양하고 싶어서 선물용이지만 그냥 구매하였습니다.
마스크팩, 코팩, 아이패치 혹은 한국 화장품
한국의 코스매틱 또한 프랑스인들이 너무나 좋아합니다. 구글 검색창에 가장 잘 나가는 한국 제품이라고 불어로 치면 한국 화장품만 뜹니다. 프랑스 화장품이 좋지만 좋은 화장품들은 브랜드값이 있어 비싸다. 그리고 프랑스 물품 마스크팩의 가격은 거의 넘사벽 수준으로 우리나라처럼 1일 1팩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한국에 마스크팩 말고도 질 좋고 저렴한 코팩이나 아이패치도 많으니 얼굴 팩을 선물한다면 분명 좋아할 것입니다.
프랑스 친구들은 한국 드라마에 나오는 사람들의 피부가 너무 좋다면서 한국 사람들은 어떠한 방식으로 관리하느냐고 나에게 자주 물었었다. 그리고 어떠한 방식으로 알았는지 마스크팩에 대한 질문도 자주 했었다. 프랑스에 한국 얼굴에 바르는 크림 브랜드가 들어와 있지만 프랑스 고급 얼굴에 바르는 크림 가격과 맞먹어요. 그럼에도 프랑스에서 한국 얼굴에 바르는 크림 소비량이 연마다 느는 추세이니 한국 마스크팩을 꼭 선물해 보길 추천합니다.
6 선물로 사 오면 안 되는 것들
인삼주라든지 홍삼진액을 사 오시는 분들이 많지만 의외로 프랑스인들은 생존 시절에 들지도 보지도 못한 것을 먹기를 두려워하는 편입니다. 한국의 한 영화감독님이 인삼 진액을 사 오신 적이 있었으나 그걸 받아 든 프랑스 영화제작사가 저번에도 네가 이걸 사 왔지만 아직 집에 남아있어라며 농담을 던졌는데 아마 농담이 아닌 사실일 것입니다. 프랑스인들은 떡을 싫어합니다. 선호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떡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한국의 믹스커피를 사오시는 분들도 계신데 유럽 사람들은 커피만큼은 너무나 개인의 취향이 다. 다르기 때문에 설탕과 크림이 들어있는 믹스커피는 좋은 선물이 되기는 힘들다. – 마른 오징어. 절대 안 됩니다. 절대. 프랑스에서 오징어 구우면 난리 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냄새가 무엇과 비슷합니다. 하여 경찰에 신고할지도 모른다는 설이 있습니다.
온브릭스 설 선물세트 과일 종류 및 구성
온브릭스의 과일 선물세트 구성입니다. 태국망고 2개, 애플망고 2개, 사과 4개, 배 4개입니다. 과일망으로 한 번 더 감싸여 있습니다. 살짝 돌아누워 있는 골드망고. 선물용이기에 정면을 보도록 다시 눕혀주었습니다. 이 선물 구성에 대하여 온브릭스에서는 전통과 트렌디의 만남 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저 역시 선물 받는 분의 나이와 취향을 고려해 명절 선물로 무난한 사과, 배와 함께 혼합망고가 들어있는 구성을 골랐습니다.
과일망 사이로 보이는 핑크빛 사과. 맛은 어떨지 궁금해지는 사과입니다. 골드 망고들. 슈가스팟이 나타나고 과육이 말랑말랑해진 다음 먹는 것이 베스트라고 합니다.
소주와 소주잔 세트 선물도 좋습니다.
파리는 가랑비가 자주 오기는 하는데 사람들이 우산을 잘 쓰지 않습니다. 어른도 아이들도 우산 대신 옷에 달린 후드를 쓰는 편입니다. 왜 그러냐 하면 프랑스에는 우산이 엄청 비쌌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프랑스에도 저렴한 우산이 팔지만 예전부터 3단 우산도 없고 워낙 고가입니다. 보니 잘 쓰지 않는 습관이 베인 듯합니다. 그래도 출근길 장대비가 쏟아질 때는 다들 우산을 쓰기는 합니다. 한국의 3단 자동우산은 튼튼하고 가벼워 휴대하기도 편하고 더군다나 저렴한 편입니다.
그러니 한국의 3단 자동우산을 선물하면 프랑스인들은 너무 기뻐할 것입니다. 요란한 캐릭터나 문양이 들어간 것보다. 민무늬나 간단한 패턴을 선호하는 편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과일 선물세트를 고민하신다면 온브릭스로
장점 포장이 고급스럽습니다. 과일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단점 특히 모르겠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다음 선물도 온브릭스에서 구매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딸기철이 지나기 전에 죽향 딸기를 한 번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오늘의 노랑 노랑은 저의 소중한 반려묘입니다. 하루 하루 기억하기 위해 모든 포스트에 함께 기록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마스크팩 코팩, 아이패치 혹은 한국
한국의 코스매틱 또한 프랑스인들이 너무나 좋아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6 선물로 사 오면 안 되는
인삼주라든지 홍삼진액을 사 오시는 분들이 많지만 의외로 프랑스인들은 생존 시절에 들지도 보지도 못한 것을 먹기를 두려워하는 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브릭스 설 선물세트 과일 종류 및
온브릭스의 과일 선물세트 구성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