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006220) 주가 분석_

제주은행(006220) 주가 분석_

231019 상한가, 거래량, 거래대금 , , , , ,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과 최근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충돌 양상이 길어질 전망에서 드론이 치명적인 공격 자원으로 떠오르며 드론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imgCaption0
제주은행 매매마크 내역 쫄보같은 매매

제주은행 매매마크 내역 쫄보같은 매매

위 매매내역에서만 보더라도 무섭게 움직이는거래량과 이미 급등했었던 주가때문에 불안감이 컸었던 것인지 5일정도만에 미약하지만 약간의 수익만 보고 바로 매매를 중지하였습니다. 위 차트에서 보이지만 그 이후에 무려 27,650원까지 오르는 주가 흐름을 보여주면서 엄청난 주가 급등이 발생한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당시에 시대흐름을 보시면 이자율이 78까지 폭등하고 제3금융권으로 자금이 몰려드는 상황이였기 때문에 금융주들의 주가가 일제히 상승을 했었는데, 매수 진입할때의 차트모양만 보시면 정말 무서워서 일에 집중이 안될정도로 마음이 편하지 않아서 매일 쳐다보고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제주은행 주가

위에서 언급한것과 같이 네이버 제주은행 인수설은 제주은행의 주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쳤습니다. 1월 19일 인수설 보도로 인해서 전일대비 10.88 상승한 4,435원에 거래마감되었으며 네이버와 제주은행측에서 인수설에 에 대하여 전면 부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1월 20일 장중에는 전날보다. 14나 오르는 모습을 보였지만 전일대비 4.17 하락한 4,250원으로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제주은행 복기와 반성 수익손실 왜 발생했나?

지금 생각해보시면 제가 매수했던 지점은 역사적 고점을 돌파하는 아주 중요한 자리 였습니다. 단기적으로 일봉만 바라봤을때는 3배의 주가상승으로 인해서 겁을 먹을수 밖에 없었는데, 주봉으로 큰 흐름으로 보시면 더이상 막고있는 저항선이 없어짐과 한꺼번에 진행하여 주가가 급등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이 만들어져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매매내역을 돌아보면서 보니, 제 매매의 실수포인트들이 하나씩 잡혀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시에 매매를 할 때는 불안정한 시장상황과 금리인상이라는 이슈들 때문에 시장에서 자금이 빠져나가고 있어서 불안감을 더 키우기도 했습니다.

제주은행 차트 주봉 및 월봉

큰 흐름을 보려면 주봉 및 월봉 체크는 필수 입니다. 차트만을 맹신해서는 안 되는데 하지만 하지만 주가 주봉 월봉을 통한 지금 추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 정도는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밖에도 업종 싸이클이 있다보니 관련주 비슷한 업종의 움직임은 어떠한지 살펴봐보시길 추천드릴게요. 현재 일봉상 이평선 정배열 상태로 현재 종가가 5일선 보다. 위입니다.

개인적인 생각

처음 네이버와 제주은행 신한금융지사 모두 인수설에 부인하면서 더 이상 말이 필요없을 것 같지만 네이버가 금융권 시장에 진입 초반에 만들었던 최초 네이버 체크카드는 신한카드이기도하여 네이버와 신한금융의 관계가 전혀 없습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제 기관에서느 부인설에도 불구하고 계속되는 제주은행 주가상승의 이유는 개인투자자들의 혹시나하는 마음 때문인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인수설을 모두 부인했지만 만약 혹시나 정말 만약에 네이버와 제주은행이 협력중에 있으면 제주은행의 주가 상승으로 인해 협상결렬의 가능성이 있으며 제주은행의 주가가 제자리로 돌아와 인수소식이 정규적으로 보도된다면 제주은행의 주가는 1만원을 충분히 넘고도 남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한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주은행 매매마크 내역 쫄보같은

위 매매내역에서만 보더라도 무섭게 움직이는거래량과 이미 급등했었던 주가때문에 불안감이 컸었던 것인지 5일정도만에 미약하지만 약간의 수익만 보고 바로 매매를 중지하였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주은행 주가

위에서 언급한것과 같이 네이버 제주은행 인수설은 제주은행의 주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쳤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제주은행 복기와 반성 수익손실 왜

지금 생각해보시면 제가 매수했던 지점은 역사적 고점을 돌파하는 아주 중요한 자리 였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