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70 사용 후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70 사용 후기

에어프라이어는 역대 발명품 중에 최고라고 손에 꼽힙니다. 군고구마의 찐 맛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으니까요. 그 동안, 오쿠 에어프라이어를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 오더니 수명을 다해버렸습니다. 그래서 이왕 살꺼 큰 용량으로 구입하고자 했습니다. 저도 남들처럼 성실히 구글링, 쿠팡을 찾아다니면서 최저가를 찾아 다녔습니다.


imgCaption0
조리스타트 감자튀김 처럼 칼로 썬 고구마 튀김


조리스타트 감자튀김 처럼 칼로 썬 고구마 튀김

이제 칼로 썬 고구마를 튀겨보자. 고구마를 써는 과정과 고구마에 기름을 바르는 과정은 정신이 없어 사진을 남기지 못 했다. 고구마가 노릇노릇하게 튀겨졌다. 기름을 정말 조금만 발랐는데, 더 발라야 할 것 같았습니다. 과자 같이 튀겨져 예상했던 것 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기름을 조금 더 발랐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았습니다.

장점 예상하지 못 했던 스마트 오븐과의 고구마 굽기 대결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뒤 친구집에 놀러 갔는데, 고구마를 구워 쪄 먹기로 했다.

비슷한 모델의 에어프라이머와 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친구였기 때문에 둘 중 어떤 기기가 고구마를 더 달콤하게 굽는지 비교해보자고 했다. 출력이 비교적으로 강한 스마트 오븐은 15분, 에어프라이어는 25분으로 시간을 설정하고 고구마를 조리하기 시작했다.

구성품 본체, 레시피북, 하단 받침대, 상단 뚜껑, 설명서와 품질보증서

레시피 북과 에어프라이머 하단 받침대와 뚜껑이 가장 위에 올라가있습니다. 석쇠 같은 건 하단 받침대, 쇠로 판떼기는 음식이 위로 튀지 않게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뚜껑이었다. 팝콘 만들어 먹는다면 그때 사용하면 될 듯 하다 마지막 본 물품 등장 물품 표면에 디스플레이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다이얼 2개와 손잡이만 존재합니다.

주의사항 전면 다이얼이 동작 다이얼, 무턱대고 돌리지 말자, 사용 전 청소 필수 손잡이 위에 다이얼이 에어프라이머 동작하는 부분이니 돌려놓지 않도록 주의 해야합니다.

3살 짜리 아들이 한눈 판 사이에 동작다이얼을 끝까지 돌려놔 살짝 당황했다. 힘을 주어 반대쪽으로 돌리면 타이머가 0 으로 복귀되지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