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수호천사 암보험 늦기전에♬종합gu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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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지점 및 고객창구 위치 조회방법
일반 지점과 보험 연관 여러가지 일을 처리할 수 있는 고객창구로 나뉩니다. 1. 고객창구 고객창구에 방문하면 제지급, 계약 변경, 사고보험금 신청, 보험계약대출 연관 일을 볼 수 있습니다. 단 고객창구 지점별로 가능한 업무가 다르기 때문에 방문할 지점에 미리 전화를 해서 필요한 일을 볼 수 있는지 먼저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창구는 평일 9시부터 15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2. 사업단 및 지점 사업단과 지점은 보험계약 연관 문의와 상담 업무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여러가지 보험 일을 보고 싶으면 지점이 아닌, 동양생명 고객창구를 찾아 방문해야 합니다.
동양생명 보험금 청구 접수 방법
보험금을 청구할 일이 생겼을 때 서류를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보험금 청구 시 제출해야 하는 구비서류를 담당 지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한 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그 후 아래의 방안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1. 방문접수 방문접수를 할 경우 가까운 고객창구를 검색을 해서방문하면 됩니다. 지점, 고객센터 위치는 위에 설명대로 따라 해 보세요. 방문 시에는 신분증과 구비서류를 지참하면 됩니다. 2. 인터넷 모바일모바일 앱 접수 인터넷 접수 모바일 어플 이용 방법은 동양생명 홈페이지어플에서 사고보험금 청구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구비서류를 사진으로 찍거나 스캔한 후 이미지를 첨부, 접수하면 됩니다. 단, 사망/장해/진단 급부 외 보험금 총액 300만 원 이하(실손은 수납금액 기준)에 한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인터넷, 모바일 접수는 실손보험 같은 간단한 보험금 청구시에 이용하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