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우스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살펴보기

빅마우스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살펴보기

드라마/한국 드라마 시놉시스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큰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 빅마우스가 누구일지 추리하면서 보는 즐거움 후반부에서 노박이 정말 빅마우스임이 밝혀지기 전까지는 도대체 빅마우스는 누구일지에 대한 추리가 매회 진행되었습니다. 제리, 박윤갑, 박창호 등 방송회차가 진행되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들이 빅마우스 후보에 올라왔고, 누가 돼도 적합해 보였기에 정말 빅마우스를 파악하는 과정은 모두 맞는 답처럼 보이면서도 전부 오답으로도 보였습니다.


③ 최도하 (김주헌 배우)
③ 최도하 (김주헌 배우)

③ 최도하 (김주헌 배우)

검찰출신으로 구천시의 시장이 된 정치인입니다. 박창호에게 NR포럼의 구성원들이 얽힌 살해사건의 변호를 부탁해 창호가 사건에 휘말리는 단초를 제공하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자신 역시 NR포럼의 도움을 받아 시장의 자리에 앉았지만 막상 시장자리에 앉아있으니 NR포럼의 구성원들이 자신에게 요구출하는 일들이 너무 많아져 압박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살해사건을 빌미로 이들의 발을 묶기 위해 창호를 변호사로 선임하지만 자신의 생각과 다르게 일이 흘러가게 됩니다.

④ 현주희 (옥천연 배우)
④ 현주희 (옥천연 배우)

④ 현주희 (옥천연 배우)

최도하의 아내이면서 구천병원의 원장. NR포럼의 일원이지만 다른 구성원들과는 다른 독자적인 노선을 갖고 있습니다. NR포럼의 리더로 알려진 공지훈보다. 현실적인 실세이기도 합니다. 현주희의 병원으로 미호가 이직하게 되며 자신의 병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밀실험들이 노출될 가능성이 발생하자 고미호에게 사직을 권고하며 압박하기도 합니다.

 MBC 드라마 ''빅마우스'' 5회 줄거리뷰
MBC 드라마 ”빅마우스” 5회 줄거리뷰

MBC 드라마 ”빅마우스” 5회 줄거리뷰

자신이 전달한 명단이 공지훈이 준비한 함정이라는 것을 알아차린 최도하는 급하게 박창호에게 이를 알리려 했지만 뜻을 이루지 못한 채 박창호가 가짜라는 것을 밝혀내기 위한 공지훈의 게임은 시작되고 만다. 극도의 긴장 속에 진행되는 게임, 공지훈은 박창호가 가짜라는 것을 밝혀 최도하까지 물 먹일 생각이었지만 박창호는 최도하가 넘긴 명단이 아닌 공지훈이 입수한, 정말 빅마우스의 장부 안에 존재했던 이름을 적어내며 최도하를 포함되다 모두를 당황케 합니다.

이건 정말 반전이었다. 아직 여기에 대한 어떤 단서도 제공되지 않았지만 이를 통해서 최도하는 다시 박창호가 정말 빅마우스가 아닌가 하는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이로서 박창호는 정말 빅마우스로 인정받게 되었지만 공지훈은 NR포럼의 채권펀드 자금 1천억을 돌려받고자 피터 홍(신승환 분)과 대면을 시킨다.

⑤ 공지훈 (양경원 배우)

NR포럼 구성원을 가르치는 리더이자 우정일보 사주입니다. 본인보다. 손위의 형제들이 있지만 모두 제치고 사주의 자리를 꿰찰 만큼 머리가 영민하고 기능적인 인물이지만 성격이 포악하고 잔인한 면을 갖고 있습니다. 창호가 감옥에 들어가 빅마우스로 지목당하자 빅마우스에게 때었긴 투자금을 받아낼 목적으로 그럴 협박 하며 적대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빅마우스 6회 예고

여기 보시면 온갖 쓰레기들이 다. 있지 그중에서 최고 지저분한 것이 뭔 줄 알아? “배신하는 놈”이라고 이야기하는 박창호. 소각장 앞에 끌려간 한재호는 배신을 한 것일까? 아니면 공판 전 마지막 단속을 하고 있는 것일까? 누군가 고미호에게 서재용의 논물을 찾고 있냐고 물었고 누군가 고미호의 눈앞에서 추락사하는데….. 그리고 자신을 추종하는 제리에게 입조심하라고 경고하는 박창호. 서재용의 논문을 찾았다고 이야기하는 고미호. 그녀는 구천 교도소를 방문해 박창호를 만나 정말 빅마우스인가 묻는데…. 살고 싶으면 오늘일 다.

자주 묻는 질문

최도하 (김주헌 배우)

검찰출신으로 구천시의 시장이 된 정치인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주희 (옥천연 배우)

최도하의 아내이면서 구천병원의 원장.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BC 드라마 ”빅마우스” 5회

자신이 전달한 명단이 공지훈이 준비한 함정이라는 것을 알아차린 최도하는 급하게 박창호에게 이를 알리려 했지만 뜻을 이루지 못한 채 박창호가 가짜라는 것을 밝혀내기 위한 공지훈의 게임은 시작되고 만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