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인터넷 발급, 재발급, 복사, 폐기 방법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인터넷 발급, 재발급, 복사, 폐쇄 방법

사업자 범용인증서는 이런 용도로 사용되어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과 조회부터 시작해서, 나라장터 입찰과 계약, 각종 증명서 발급, 사업비 관리, 4대보험 등 인증서가 필요한 모든 용도로 사용해볼 수 있어요. 각 용도마다.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는 것보다.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자주 묻는 질문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자주 묻는 질문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자주 묻는 질문

증권사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는 은행에서 사용 불가한가요?증권사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가 증권보험용 개인 무료인증서의 경우에는 증권보험용으로 용도가 제한되어 은행에서는 사용 불가하고 개인범용인증서수수료4400원의 경우에는 은행에서 함께 사용가능합니다. PC포맷, 인증서 삭제 등으로 인증서를 분실하였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신한은행에서 인증서를 발급받으신 경우는 신한은행 홈페이지 공동인증서 인증서 발급재발급 메뉴에서 인증서를 재발급받으시면 됩니다.

공동인증서 연관 유용한 정보 모음
공동인증서 연관 유용한 정보 모음

공동인증서 연관 유용한 정보 모음

그 외 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민간인증서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도 함께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인터넷과 모바일로 금융거래를 원만하게 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들입니다. 잠깐, 꼭 읽어보세요. 급한 자금 안전하게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대금, 학비, 생활비, 병원비 등이 갑자기 필요할 때 신용점수 영향이 적거나 무직자대학생 포함와 저신용, 저소득자가 이용할 수 있는 안정된 정부지원 자금이 많이 있습니다.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재발급 방법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재발급 방법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재발급 방법

인증서 재발급이란 인증서 암호 분실 및 저장매체에서의 삭제 등을 이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이전 인증서의 유효기간과 동일한 유효기간으로 새로운 인증서를 발급받는 것입니다. 개인 범용 및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 재발급은 해당 인증서를 발급받은 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재발급 방법은 처음 설명한 발급과정과 동일합니다.

범용 공인인증서 환불하는 방법

1. 인터넷 뱅킹의 인증센터 인증서 발급재발급으로 들어가서 왼쪽 메뉴의 인증서 수수료 공동인증서 수수료 환불신청을 누릅니다. 2. 이용자 ID와 생년월일 정보를 적고 확인. 3. 발급 수수료 안내7일 이내만 가능, 환불 후에는 폐기를 받고 확인을 누릅니다. 4. 계좌번호 및 비밀번호, 보안매체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5. 수수료가 처음 빠져나갔던 계좌로 입금됩니다. 이번에는 농협 범용인증서를 발급받을 때 필요한 준비물과 그 과정, 그리고 발급 후에 다시 환불하는 절차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준비물만 잘 갖추어져 있다면야 5분이면 모든 것을 해볼 수 있을 만큼 간단하기 때문에 혹시 미뤄두셨다면 이 글을 보고 쉽게 처리하셨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자주 묻는

증권사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는 은행에서 사용 불가한가요?증권사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가 증권보험용 개인 무료인증서의 경우에는 증권보험용으로 용도가 제한되어 은행에서는 사용 불가하고 개인범용인증서수수료4400원의 경우에는 은행에서 함께 사용가능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공동인증서 연관 유용한 정보

그 외 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민간인증서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도 함께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재발급

인증서 재발급이란 인증서 암호 분실 및 저장매체에서의 삭제 등을 이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이전 인증서의 유효기간과 동일한 유효기간으로 새로운 인증서를 발급받는 것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