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명란 아보카도 덮밥 고소짭짤
멕시코 등을 사용해서 수입을 해오기 때문에 다소 생소한 과일이었지만 최근에는 찾는 사람이 많아 아보카도를 활용한 요리들을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다이어트 및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아보카도는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07 아보카도 베이컨 말이
, 파슬리 또 후추를 준비해줍니다. 그후 베이컨을 넓게 펼친 뒤 그 위에 아보카도를 올린 다음 잘 말아줍니다. 그다음 아보카드를 길게 슬라이스로 썰어줍니다. 여기에다가 파슬리와 후추를 약간 뿌려주도록 합니다. 그렇게 한다면 아보카도 베이컨 말이가 완성됩니다. 그런 다음 프라이팬이나 오븐(180200을 사용해서 35분 동안)에 넣은 뒤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주도록 합니다.
01 아보카도와 소금 & 올리브유
아보카도는 숲의 버터라고 불릴 만큼 담백하나, 동시에 느끼하기도 하다.아보카도 먹는 방법 처음 이 방법은 아보카도를 먹는 방법 중 가장 간단한 밥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 다음 올리브유와 소금을 살짝 뿌린 다음 먹어주면, 아보카도의 느낌함은 감소하고 담백함과 고소함은 살아난다. 이러한 아보카도를 우선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도록 합니다.
04 아보카도 명란비빔밥
이때 밥은 햇반 등의 즉석 밥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도 됩니다.슬라이스를 해주어도 되고 깍둑 썰기를 해주어도 되며, 다지기를 해주어도 됩니다.그런 다음 아보카도를 손질한 다음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그후 밥을 그릇에 옮긴 뒤 밥 위에 아보카도와 명란, 달걀프라이 또 구운 김을 올린 다음 참기름으로 마무리해주면 아보카도 명란비빔밥이 완성이 됩니다. 명란은 본인의 입맛에 따라 껍질을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도 되고 제거하지 않아도 됩니다.
멕시코을 사용해서 주로먹는 과카몰리
아보카도로 만드는 멕시코 요리의 소스가 됩니다.멕시코 현지에서는 ‘와카몰레’ 라 발음하고 한국에서는 ‘과카몰레’ 라고 합니다. 잘 후숙된 아보카도와 양파 1/4개, 방울토마토 한 5알 정도로 저는 쉽게 만들어먹곤 합니다. 샌드위치에 펴발라서 먹거나 나쵸에 칠리소스와 곁들여먹기도 하고 또 르띠아에 넣어서 타코를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아보카도의 영양가
칼로리: 234 지방: 21g 단백질: 3g 탄수화물: 12g 섬유질: 10g 비타민 K: 일일 권장량(DV)의 26% 엽산: 일일 권장량의 20% 비타민 C: 일일 권장량의 17% 칼륨: 일일 권장량의 14% 비타민 B5: 일일 권장량의 14% 비타민 B6: 일일 권장량의 13% 비타민 E: 일일 권장량의 10%.아보카도를 식단에 포함시킬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frame src=”https://www.youtube.com/embed/_vW3Y5vMSxo” width=”560″ height=”315″]
아보카도는 비타민A, B, C, E등 다양한 비타민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비타민E 성분은 노화방지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 엽산 함량이 높아 임산부에게도 좋을것 같습니다. 또 한 칼륨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나트륨 배출효과가 있고, 루테인 성분이 눈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아보카도에는 또 한 섬유, 단일 불포화 지방 및 지용성 항산화 제와 같은 비 필수 화합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모성 건강, 출생 결과 또 는 모유 품질의 향상과 관련이 있습니다.아보카도 효능 임신부 및 수유 기간에 체중조절 효과모체 식단을 사용해서 일반적으로 소비되지 않는 주요 영양소 엽산과 칼륨을 더 더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