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데다가 개를 입양하는 선행도 하는 크리스 에반스

잘생긴데다가 개를 입양하는 선행도 하는 크리스 에반스

2022년 6월 15일 개봉하는 영화 영화 시리즈의 세계관이 확대 되어 주인공 버즈 의 배경 스토리에 대하여 담고 있는 영화인데요 토이스토리에서 영화 내내 우주 미션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던 버즈가 생각나시나요? 이 영화에서는 인형 버즈 가 아니라 인류를 구원하기 위하여 우주로 떠나는 진짜 버즈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더욱 빠른 이야기가 될 것 같아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즐겨찾는 여자친구의 부탁을 들어주고 있던 라이언에게 갑자기 걸려온 한 통의 전화. 살려달라고, 가족이 위험하다고 하는 생판 처음 듣는 여자의 전화를 무시하기에 그녀는 너무 절박합니다. 그녀의 이름은 제시카. 아이를 납치당하고 남편을 잡아오고 지속해서 가족의 생명을 위협받는 경우에서 제시카가 기댈 곳은 오늘 처음 통화한 라이언 뿐입니다. 라이언은 제시카를 구하기 위해 경찰서도 가보고, 차를 탈취해 추격하고, 총질을 해대며 제시카를 납치한 일행을 쫓는데. 이 못된 일행들 경찰이다?? 뱃지도 있고, 총도 있고, 동료도 있는 LAPD. 제시카의 남편이 가족을 위험에 빠뜨리면서도 감추려고 했던 물건의 비밀이 드러난다.


imgCaption0
철학적 생각을 제시된 슈퍼 히어로 무비


철학적 생각을 제시된 슈퍼 히어로 무비

MCU의 가치는 단순히 오락적 쾌락에만 있지 않습니다. 소수의 희생이 다수의 안전과 행복에 기여할 때 과연 자신은 어떤 선택을 해야 할 것인가? 자유와 규제의 영역에서 과연 누가 그 판단을 할 것인가? 기술의 발전은 우리에게 기쁨을 가져다줄 것인가? 등의 철학적 명제를 우리에게 던진다. 그런 슈퍼 히어로들의 인간다운 딜레마를 제시된 작품이 바로 가 시초였던 것 같다. 이런 투쟁은 에서 아이언 맨과 캡틴 아메리카의 극한을 치닫는 대립으로 까지 이어지게 되고, 이후 MCU의 주요 서사를 이끌어 가는 가장 큰 줄기 중 하나가 됩니다.

2014년 개봉한 는 개인적으로 편과 함께 지금의 MCU의 성공을 이끈 가장 중요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 작품은 탄탄한 이야기 구조와 화려한 액션 및 연출로 가장 좋아하고 재미있게 본 마블 영화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