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 2024년 3월 31일 서비스 종료 예정

카트라이더 , 2024년 3월 31일 서비스 종료 예정

넥슨이 2004년 발매한 PC 게임 카트라이더가 서비스 종료를 예고하면서 사용자가 이에 반발하며 트럭 시위에 나섰다. 22일 게임 업계에 의하면 카트라이더 이용자는 이날부터 23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성남시 판교 넥슨 사옥 일대에서 카트라이더 서비스 종료에 충돌 의사를 나타내기 위해 시위 문구가 실린 전광판 트럭을 보내 시위를 전개합니다. 이용자는 트럭 시위와 함께 발표한 성명문에서 납득하기 어려운 넥슨의 일방적 통보는 카트라이더와 18년간 함께 한 이용자를 무시하는 처사다라며 서비스 종료 결정을 즉각 철회하라라고 했다.

앞서 카트라이더 개발사 니트로스튜디오의 조재윤 디렉터는 지난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종료 사실을 공지했다. 넥슨이 다음 달 12일 PC모바일 플랫폼으로 출시하는 정규 후속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집중하고자 전작인 카트라이더의 서비스 종료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카트라이더 , 2024년 3월 31일 서비스 종료 예정
후속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출시일 결제 금액 환불


후속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출시일 결제 금액 환불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2024년 1월 12일 PC안드로이드iOSiPadOS 포함로 출시했다. 현재 정상적으로 플레이 가능한 상황. 추가로 2024년 중 PS4PS5XBOX 플랫폼으로도 출판 예정입니다. 카트라이더는 PC와 모바일 간의 크로스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기존 이용자 보상의 경우 카트바디 1종, 캐릭터 1종, 스티커 3종이 담긴 카트라이더 헌정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금액 환불은 2022년 1월 7일부터 6월 6일까지 결제한 금액에 관련해서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한 줄 요약 자신을 전직 최고 지도자의 숨겨진 딸 이라 속여 가사도우미에게 수억 원을 뜯은 50대 여성이 징역 10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 2. 국민게임 카트라이더 18년만에 서비스 종료 2004년부터 국민 레이싱 PC 게임으로 사랑받은 넥슨의 카트라이더가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카트라이더 개발사 니트로스튜디오의 조재윤 디렉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카트라이더의 서비스 종료는 함께한 시간만큼 무겁고 치명적인 소식이기에 라이더분들께 직접 말씀드리는 것이 디렉터로서의 예의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2022 카트라이더 리그 슈퍼컵 결승전을 마친 뒤 1월 5일 생방송을 통해 분명한 이야기를 드리고자 준비 중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조 디렉터는 생방송을 통해 지금 못다. 한 이야기와 라이더 여러분이 궁금해하실 수 있는 사항에 관련해서 말씀드리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