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파타야여행 좀티엔야시장(Jomtien Night Market)
일정과 이동수단 카오산로드택시동부터미널에까마이에어컨버스파타야 터미널썽태우렉 호텔Lek썽태우 선착장 배 코란 섬따웬 728×90 파타야는 Thailand 촌부리 주의 도시로, 타이 만의 동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입니다. 방콕에서 남동쪽으로 14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조그만 어촌에 불과했던 파타야는 베트남전쟁의 휴가병들을 위한 휴양지로 개발되면서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며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로 발전하였습니다. 파타야 바닷가 앞바다에서는 해수욕장과 각종 해양스포츠를 즐길 있습니다.
또한 밤에는 환락의 거리로 변하여 밤낮으로 인파가 붐빈다.
미니 씨암
미니 씨암은 파타야에 자리한 미니어처 공원으로 1985년 연구 목적으로 만들어졌다가 1986년 미니어처의 규모를 확장해 테마파크로 개장된 여기는 프랑스의 에펠탑과 이탈리아의 콜로세움 등 유럽 지역의 세계 유명 건축물을 비롯해 우리나라의 남대문, 태국의 왓 프라깨우, 왓 아룬, 캄보디아의 앙코르 와트, 미국의 자유의 여신상, 오스트레일리아의 오페라 하우스 등 세계 각지의 건축 모형들이 정교하게 잘 만들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건축물의 주변 환경 역시 실제와 비슷하게 재현해 현실감을 살린 곳으로 밤이면 모형마다.
조명이 켜져 보기 좋은 야경을 자랑하여 관광객들이 낮보다는 저녁에 많이 방문하는 장소입니다.
파타야의 해양 스포츠 및 파타야 액티비티
원숭이 섬 근처 요트 정박 포인트에서 제트스키 및 바나나보트, 워터 체어 등 코믹한 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제트스키 및 3종 세트 액티비티 비용 별도
4. 본 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타 여행사와 함께 하는 조인투어로써 해당 투어 날짜에 10인 이상 모객이 되어야 전개형식 가능한 투어 입니다. 아래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투어가 가능한지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농 눅빌리지
농 눅 빌리지는 파타야에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대규모 테마파크로 파타야 남쪽 15km 거리에 자리한 이 정원은 프랑스 정원과 이탈리아 정원, 동물 왕국, 나비 언덕 등 개성 넘치고 여러가지 주제의 실외 정원과 동물원이 30여 테마로 꾸며져 있는 곳으로 여러가지 오락과 휴식 시설과 코코넛과 망고 농장, 난 재배지와 식물원이 약 202만 평의 규모에 마련되어 있어 여러가지 열대 수목과 진귀한 품종의 식물들을 볼 수 있으며 대형 공연장에서 매일 열리는 민속춤, 무에타이, 코끼리 공연,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실물 크기에 근접한 다채로운 공룡 모형 등 농 눅 빌리지는 여유 있고 코믹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절한 곳으로 정원의 크기가 막대한 만큼 한나절이 부족할 정도로 볼거리가 풍부한 장소입니다.
호텔 J 파타야
파타야 호텔 여기에서 2박을 묵게 됩니다. 첨에 택시 타고 갔는데, 호텔J 레지던스랑 다른 곳입니다. 호텔J파타야는 레지던스에서 좀 더 들어가야 합니다. 운 좋게도 레지던스 쪽에서 벨보이 불러주셔서 잘 따라갔다. 예약은 트리플에서 3인 평일 2박 할인권 써서 총 129,971원 나왔어요. 저렴하고 시설도 깨끗했다. 근데 한국인들이 무진장 많았다. 투어에서 묵는 숙소인 듯 . ? 근데 대부분 바닷가에서 액티비티 하시고 오시는 건지 수영장엔 아무도 없고 다.
밖에서 놀다. 온 것 처럼 보였습니다.
워킹 스트리트
워킹 스트리트는 파타야에서 가장 번화한 유흥의 거리이며 나이트 라이프의 명소로 불리는 거리로 낮에는 비교적 한산하지만 해질 무렵부터 자정이 넘는 시간이 되면 곳곳에 라이브 바와 무에타이 공연장, 대형 해산물 레스토랑 등이 자리 붙잡는 있어 볼거리와 먹을거리 등 화려한 네온사인 아래 줄지어 있는 성인전용 클럽들과 주점들에서는 호객행위가 활발해서 다소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레스토랑과 카페. 마사지 숍 등 또한 즐비해 파타야의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기에 좋은 거리입니다.
수영 성실히 하고 이 쪽에 한국인이 많아서 호텔 뒤쪽으로 한식당이랑 마사지랑 많이 몰려있었어요. 근데 인원은 별로 없었습니다. 한적했음. 암튼 Thailand 4일차 . 김치가 너무 먹고싶었다. 그래서 들른 꼬미 식당 혹시 몰라 메뉴도 찍어왔다. 가격은 그냥 조선에서 먹는 가격정도? 삼겹살 2개 제육 하나 시켜서 정말 댕마싯게 머금 . 수영해서 배고파서 그랬는진 모르겠지만, 반찬도 많이 나오는데 맛있고, 고기곧 직접 꾸어줘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대신 술은 비싸서 안 먹음 암튼 이렇게 셋이서 배부르게 먹었고, 960밧 나왔어요. 약 37,000원? 천 밧 미만 카드계산하면 30밧 추가로 붙었다. 그리고 한국 사장님이셨음 다른 나라의 편의점은 넘나 재밌다. 호텔 바로 앞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자주 갔다. 세븐에서 키우는 강아지인듯? 여기 강아지들은 다. 크고 다리가 길쭉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미니 씨암
미니 씨암은 파타야에 자리한 미니어처 공원으로 1985년 연구 목적으로 만들어졌다가 1986년 미니어처의 규모를 확장해 테마파크로 개장된 여기는 프랑스의 에펠탑과 이탈리아의 콜로세움 등 유럽 지역의 세계 유명 건축물을 비롯해 우리나라의 남대문, 태국의 왓 프라깨우, 왓 아룬, 캄보디아의 앙코르 와트, 미국의 자유의 여신상, 오스트레일리아의 오페라 하우스 등 세계 각지의 건축 모형들이 정교하게 잘 만들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건축물의 주변 환경 역시 실제와 비슷하게 재현해 현실감을 살린 곳으로 밤이면 모형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파타야의 해양 스포츠 및 파타야
원숭이 섬 근처 요트 정박 포인트에서 제트스키 및 바나나보트, 워터 체어 등 코믹한 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농 눅빌리지
농 눅 빌리지는 파타야에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대규모 테마파크로 파타야 남쪽 15km 거리에 자리한 이 정원은 프랑스 정원과 이탈리아 정원, 동물 왕국, 나비 언덕 등 개성 넘치고 여러가지 주제의 실외 정원과 동물원이 30여 테마로 꾸며져 있는 곳으로 여러가지 오락과 휴식 시설과 코코넛과 망고 농장, 난 재배지와 식물원이 약 202만 평의 규모에 마련되어 있어 여러가지 열대 수목과 진귀한 품종의 식물들을 볼 수 있으며 대형 공연장에서 매일 열리는 민속춤, 무에타이, 코끼리 공연,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실물 크기에 근접한 다채로운 공룡 모형 등 농 눅 빌리지는 여유 있고 코믹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절한 곳으로 정원의 크기가 막대한 만큼 한나절이 부족할 정도로 볼거리가 풍부한 장소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