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Finda 채용 뉴스 금융 뉴스 사이언티스트를 찾습니다
다채로운 환경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발자가 되며 싶어요.제가 가진 능력을 필수적인 분들에게 베풀 수 있도록,성실히 능력치를 쌓아갈 생각입니다. 취업을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이 있으면 무엇인가요? 제가 어떤정도로 ldquo;성장rdquo; 할 수 있는지, 성장동력 가능성이 있는지 어필하는 것을 신경 써서 준비했던 것 같습니다. . 기업 입장에서 저와 같은 신입(주니어)을 채용할 때 무엇을 제일 소중하게 여기는지 자체적으로 생각을 해보았어요. 경험이 많지 않은 주니어가 시니어처럼 실무 개발 퍼포먼스를 낼 수 없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합니다.
그렇다면 제가 어필할 수 있는 점이 무의식적으로도 ldquo;성장rdquo;이라는 키워드였고, 이를 위해 증명할 수단을 자체적으로 찾았습니다.
채용브랜딩이란?
먼저, 채용브랜딩이란 무엇일까요? 어렴풋이 알겠지만 헷갈리는 채용브랜딩. 마케팅의 정의가 다양하듯이, 채용브랜딩도 여러 곳에서 정의를 각양각색으로 하고 있어 많은 혼선이 있을 것 같습니다. Hwave가 생각하는 채용 브랜딩이란 이유, 메시지, 완수 이 세 가지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채용브랜딩의 출발은 기업이 구직자에게 우리 회사에 올 만한 이유를 만들어 주고, 2) 그 과정 속에서 일관된 톤 앤 매너로 메시지를 전달하며, 3) 끝은 안면 임직원들의 만족을 높이런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22 채용브랜딩 정보량 연말정산
채용 브랜딩 전형 단계별 구직자 접점 채널 1단계. 사전 관리 채용 전형 순서 중 1순서 사전 관리 채널에는 ”블로그, 리뷰 사이트, 유튜브 채널 운영, 커리어 페이지, 현직자 이야기, 링크드인” 등이 해당하는데요, 사전 관리 채널을 알아보기 전, 우리 기업의 현황은 어떤지 먼저 체크해 볼까요? 📌Check Point ✔ 채용 홍보를 위해 채널을 반짝 운영하고 이후엔 업데이트가 없습니다.? ✔ 구직자들에게 이 채널은 어떤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졌고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안내를 했다? ✔ 회사 홍보 PR 채널로써만 이용하고 있다? 이 세 옵션 중 한 가지라도 해당한다면, 콘텐츠를 통해 타 기업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참고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