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제조(003350) 주가 분석_

한국화장품제조(003350) 주가 분석_

한국화장품제조에 관해 알아 보겠습니다.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비롯 1,600여 종류를 만들어내는 OEM 및 ODM 화장품제조 전문기업으로서, 한국얼굴에 바르는 크림 등 6개의 계열사를 갖고 있음. CGMP 인증은 물론 국제규격인 ISO 22716 인증까지 획득하며, 글로벌시장에 맞는 기업으로의 개선을 완료했습니다. 산하 기술개발연구원에서 스킨케어본부, 메이크업본부, 리서치본부와 함께 연구협력팀을 두어 상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한국화장품제조의 주가 추세를 차트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한국화장품제조 주가 추세는 상한가 입니다. 전일 대비 29.82 상승 했습니다.

최근 한국 얼굴에 바르는 크림 열풍 등으로 인한 중국 수출 물량 증가, 유통망의 확대로 인하여 얼굴에 바르는 크림 시장규모가 급격하게 성장하였으며, 이에 따라 얼굴에 바르는 크림 산업 내 기업 수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의 대형사와 한국화장품을 비롯하여 코리아나, 잇츠한불, 애경산업, 엔프라니, 더페이스샵, 미샤 등 중소형사들이 경쟁하고 있습니다. 또한 OEM,ODM 업체를 통한 생산으로 얼굴에 바르는 크림 시장 진입 장벽은 약화되어 여러가지 얼굴에 바르는 크림 브랜드가 생겨나고 한국형 HB스토어, 온라인, 모바일, 홈쇼핑 등의 여러가지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습니다.


얼굴에 바르는 크림 산업의 성장성
얼굴에 바르는 크림 산업의 성장성

얼굴에 바르는 크림 산업의 성장성

화장품시장은 경제적 수준의 개선 및 여성의 경제활동증가, 구매패턴의 변화, 소비계층 확대, 필수소비재로서의 역할 증대 등에 따라 안정된 성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 화장품산업의 성장률을 살펴보시면 2008년부터 2012년까지 연평균 8대의 성장을 이루어 왔으며, 2013년부터 2019년까지 연평균 약 78대의 성장률을 보일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얼굴에 바르는 크림 유통채널은 소비패턴의 변화로 인해 방문판매, 백화점 등의 고가채널과 브랜드샵의 가격이 낮은 채널, HB스토어, 인터넷, 모바일, 홈쇼핑 등의 전자상거래 채널 등 여러가지 채널로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얼굴에 바르는 크림 산업 특성
얼굴에 바르는 크림 산업 특성

얼굴에 바르는 크림 산업 특성

일반 소비제품과는 다르게 화장품산업은 인간의 미와 신체에 관련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특수한 가치성과 이미지산업의 특성 및 트랜드를 주도해 나가는 뷰티산업으로서의 특성을 갖고 있으며, 또한 외모양 시장진입장벽이 낮아 신규업체의 진출이 활발합니다. 그러나 화장품사업의 본질인 품질과 브랜드력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비용과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장에 성공적으로 한 해낸 진입하기에는 간단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와 더불어 최근에는 마케팅 및 영업력을 보유한 화장품유통전문업체와 RD 및 제조능력을 갖춘 화장품제조 전문회사로 분리되는 즉, 유통과 제조가 분리되는 현상이 활기차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국화장품제조 차트 주봉 및 월봉

장기스윙을 하신다면 주봉 및 월봉 체크는 필수 입니다. 차트만 고집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주가 주봉 월봉을 통한 지금 흐름이 상승추세 or 하락추세인지 정도는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 이외에도 업종마다. 시기가 있으니 관련주 동일업종의 흐름이 어떠한지 둘러봐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일봉상 이평선 정배열 상태로 현재 종가가 5일선 보다. 위입니다.

경기변동의 특성

화장품산업은 내수경기의 영향을 받는 내수산업으로서 내수경기와 민간소비 지출추세에 연동하며 경기순환주기를 보여왔으나 최근 한국 얼굴에 바르는 크림 수출 성장에 따라 세계적인 산업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국내얼굴에 바르는 크림 경기는 구매력이 높은 중장년층 인구의 증가, 여성의 경제활동증가와 남성화장품시장의 확대에 힘입어 중장기적으로도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한 한방기능성물건 등 제품군의 고급형 차지하는 비율 확대는 화장품소비가 점차 내수시황에 비탄력적인 모습을 띄는데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와 함께 국내 업체의 얼굴에 바르는 크림 수출 성장에 따라 화장품산업은 현재 혁신성장산업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세계 경제 성장률이 2019년에도 2018년과 닮은 3대 중후반의성장률을 나타낼 전망이기에 당분간 성장세가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화장품제조 재무제표

재무제표 보기 어렵지만 투자할 만한 재무상태인지, 성장률 체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미 많이 오른 종목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평소 News 정보들을 주기적으로 체크해보세요 다음은 어떤업종 테마가 상승이 나올지 알아두셔야 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한국화장품제조에 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얼굴에 바르는 크림 산업의 성장성

화장품시장은 경제적 수준의 개선 및 여성의 경제활동증가, 구매패턴의 변화, 소비계층 확대, 필수소비재로서의 역할 증대 등에 따라 안정된 성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얼굴에 바르는 크림 산업 특성

일반 소비제품과는 다르게 화장품산업은 인간의 미와 신체에 관련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특수한 가치성과 이미지산업의 특성 및 트랜드를 주도해 나가는 뷰티산업으로서의 특성을 갖고 있으며, 또한 외모양 시장진입장벽이 낮아 신규업체의 진출이 활발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화장품제조 차트 주봉 및

장기스윙을 하신다면 주봉 및 월봉 체크는 필수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