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 휴대폰성지 핑크폰에서 갤럭시S22 저렴하게 득템
갤럭시 S22 울트라 등 삼성 상품발전 3개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뽑은 2022년 최고의 발명품에 선정됐습니다. 타임은 10일(현지시간) 발표한 2022년 최고의 발고급 상품발전 보고서에서 삼성전자가 이번 해 초 출시한 갤럭시 S22 울트라가 ”최고의 스타일러스 스마트폰(An epic stylus smartphone)”에 선정됐다고 밝혔는데요. 요즘에 너무 선명한 줌 촬영으로 촬영용 대여폰으로도 인가가 높다고 하려면 연관 개념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디자인
디자인도 스펙과 다를 거 없습니다.. 생각합니다. 우리나라가 생각할 수 있는 범주의 예측되는 갤럭시 s23의 디자인입니다. 갤럭시 s22와 얼마나 어느정도로 큰 차이가 있을까라는 생각을 없앨 순 없습니다.. 아이폰도 마찬가지이며 다른 플래그십 모델 모두 같은 공통점입니다. 물론 갤럭시 s23에서 디테일한 설계의 변화는 줄있습니다. 그런데 애매한 설계의 변화로는 우리나라가 몇 배씩 값비싼 돈을 주면서까지 기변을 해야 할 이유는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앞서 언급했던 접히는 핸드폰과 같은 파급력 있는, 우리에게 품질좋은 충격을 줄 수 있는 설계의 변화를 느끼지 못할 거라 생각합니다.
갤럭시S22울트라
반면 갤럭시S22울트라의 경우는 디자인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갤럭시노트처럼 바뀌어서 나왔어요. 이번 울트라 모델은 기본과 플러스모델과 다르게 모서리는 좀 각진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큰 특징은 S펜을 수납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이번 S22울트라에는 후면 부분에 카메라섬이 사라지고 렌즈만 올라가 있는 형태로 나왔어요. 물방울 같은 모양의 렌즈로 나온 것인데, 이렇게 되면서 카툭튀도 꽤나 줄었습니다.
바닥에 놓고 눌러보면 예전보다. 흔들림이 더 적어진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지난해에 노트가 출시되지 않아서 아쉬워하셨던 분들이 많았습니다. 올해도 물론 노트는 출시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리 요즘에 갤럭시S22시리즈에서 울트라 모델이 사실상 노트로 나왔기 때문 노트를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선택지가 될 거 같습니다.
갤럭시S22, 갤럭시S22플러스
갤럭시 S22와 S22플러스 두 모델은 디자인이 같습니다. 두 모델 모두 다. 전작인 갤럭시 S21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출시가 됐습니다. 그런데 실제로는 조금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기존에는 약간 둥근 쉐입을 갖고 있었던데 반해 이번 S22는 좀 더 플랫하게 바뀌었습니다. 뭔가 깔끔하게 깔끔한 느낌이 들게 되는데 이건 기존 디자인을 다듬는 방향으로 좀 더 멋지게 디자인 된 것 같습니다. 게다가 갤럭시S21에는 글라스틱 소재를 사용한데 반해 이번에는 세 모델 모두 고릴라 글래스 빅터스 플러스가 들어갔습니다.
어렵지 않게 말해 유리가 들어간 것입니다. 물론 글라스틱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조금 아쉽다는 의견이 있었으나 이번 S22에서는 기본모델까지 다. 글라스가 들어가 전체적으로 좀 더 화려한 느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갤럭시S22시리즈 사진기 비교
이번 갤럭시S22 시리즈에서는 사진기 성능도 상당 부분 변화가 있었습니다. S22와 플러스에는 같은 카메라가 들어가 있고, 울트라에는 좀 더 고능력의 카메라가 들어가 있습니다. 처음 울트라에는 4개의 카메라가 들어가 있습니다. 광각, 초광각, 원거리 렌즈 2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S22와 플러스의 경우는 광각, 초광각, 망원으로 트리플 렌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S22울트라 후면 카메라는 108MP 메인, 12MP 초광각, 10MP 망원, 10MP 잠망경, 갤럭시 S22+ 후면 카메라는 50MP 메인, 12MP 초광각, 10MP 망원, 갤럭시 S22 후면 카메라는 50MP 메인 12MP 초광각, 10MP 망원이 탑재됩니다.
이중 10배 망원은 울트라에만 있어 멀리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찍을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지지정하기 좋은 시기
해가 바뀌고 곧 몰랐던 갤럭시 시리즈가 출시될 예정이지만 여전히 좋은 선택지로 평가 받는 갤럭시 s22 입니다. 더군다나 이제 곧 전작이 될 예정으로 기존 출시가보다. 반값 이상의 할인 그리고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지금보다. 기변하기 좋은 시가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그렇다. 보니 많은 이 인물들 새 학기말고사 입학 선물부터 생일선물 등 부담 없이 선발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언제서부턴가 사은품으로 받던 버즈, 워치들이 풀리며 역대 최고의 장점이 진행하는 23년 상반기다.
[iframe src=”https://www.youtube.com/embed/acM_KmjWKe4″ width=”560″ height=”315″]
선택은 개홀로 상황에 맞춰 하길 바란다. 그런데 대리점과 성지에서 남아있는 재고가 모두 소진이 되면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반값 갤럭시 s22는 없어지며 비싼돈을 주고 갤럭시 s23을 사야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