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어학연수 – 시드니 어학원 권장 및 ELC 영어 프로그램 및 학비

호주 어학연수 – 시드니 어학원 권장 및 ELC 영어 프로그램 및 학비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어유치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가 5살쯤 되면 부모님들은 어린이원 선택의 기로에 빠지게 됩니다. 어린이집에 계속 보낼까? 사립 유치원? 공립 유치원? 영어 유치원? 아이의 소중한 2년,3년이기 때문에 선택이 쉽지 않죠.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어떤 부분에서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저희 아이는 지금 7세고 영어유치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2022년 6살엔 일반유치원에 다녔고 5살까지는 어린이집에 다녔습니다.


imgCaption0
영어 소리, 발음의 문제

영어 소리, 발음의 문제

그렇다면, 외국에 못 나간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저런 학원, 뭐 그런 것도 좋지만 기본적으로 12살 이전에 파닉스 정도는 열심히 해서 한국어와 다른 소리, 발음 체계를 접하게 하여, 나중에 극단적 시기인 12살이 지나더라도 외국어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아는 분은 어릴 때 윤선생 영어교실로 파닉스를 배웠는데, 나중에 커서 해외에 어학연수를 갔을 때 남들보다. 빠르게 영어가 익숙해졌다고 합니다.

영어어린이원 비용 원비 얼마일까?

영어유치원마다, 또 지역마다. 편차가 있지만 저희는 한달에 끼니 포함 140만원 정도, 교재비 따로, 방과후 수업비 따로 내고 있어요. 교재와 방과후 수업 5일모두 다닙니다,셔틀비 등 비용을 합치면 한달에 200만원정도는 되는것 같습니다. . 비용은 정말 만만치 않은것 같습니다. . 이럴거면 유학을 보내자 하는 생각을 할수도 있지만 언어는 어릴때 배우는 것이 진리다. . 라는 생각을 저희 부부가 뼈저리게 하고 있다고 해서 여유가 있으시거나 저희처럼 뼈를깎는 훈련을 한번쯤 해야겠다.

싶으신 분들은 권장 드립니다.

한국어, 외국어를 습득하기 힘든 언어

유럽의 많은 언어들은 유사하여, 하나를 구사할 수 있다면 다른 언어를 배우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고, 또한 영어도 한국인들보다는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사성 때문입니다. 발음이나 소리에 있어 한국어와 유사한 언어는 제가 아는 한도내에서 일본어, 터키어 정도입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외국어에 비해 발음이 다르고, 음의 높낮이를 활용하는 영역도 작아, 한국어 사용자는 외국어, 특히 영어를 배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잘 안들리는 소리가 많습니다.는 것입니다. 잘 안들리다. 보니, 소리내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 예전에 중국인들을 보고 깜짝 놀란 적이 있습니다. 어떤 연유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아마 성조가 있어서 그런지 중국인들이 영어소리를 한국인보다. 빠르게 습득하고, 영어로 의사소통하는데도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영어 조기 교육 필요한가?

이렇듯 외국어 체계가 남다른 한국인, 일본인은 영어를 늦게 습득하려면, 발음이나 억양등에서 겪는 어려움이 남다른 것 같습니다. 따라서, 여유가 되신다면 영어를 모국어 아니면 공용어로 쓰는 나라에서 어린 자녀와 1년 정도 살아 보는 것도 좋습니다. 영어 몰입자연생태계를 만들 수 있다면, 어린 자녀는 어른이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빠르게 외국어를 습득할 것입니다. 영어를 공부한다기 보다는 현지 학교에 다니면서 현지 아이들과 놀고, 수업을 들으면서 빠르게 언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외국에서 1년 정도 산다는 것은 재정적인 여유가 있어야 되는 것은 물론이며, 최소 부모 중 1명은 현지에서 어린 자녀를 돌봐야 하니, 보통 인원은 하기 힘들 것입니다. 그래도, 여유가 있다면 과감히 해외에서 1년 살기 정도 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확실히 자녀의 영어에 대한 부담은 줄어들 것입니다.

영어어린이원 선택 어떻게 할까?

학습식? 놀이식? 여러가지 생각을 많이 하시는데요. 저희는.방과후, 돌봄이 가능한 영어유치원을 중심으로 보았기 때문에 상황이 다를 수 있어요. 7세는 어디나 학습식이라고 해요. 숙제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들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 지금 다니는 영어유치원도 숙제양이 어마어마 하지만 돌봄클래스에서 거의 선생님의 도움으로 해결을 하고 오기때문에 제 스트레스가 많지는 않답니다. 선택은 남편과 아내의 가치관, 아이의 성향에 따라 결정 해야 겠죠 아웃풋도 개인차가 있을거에요. 저희는 저희아이의 아웃풋에 대만족합니다.

저희 아이는 남자아이 치고 순한 편이라는 점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혹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 드릴게요 모두들 좋은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영어 소리, 발음의 문제

그렇다면 외국에 못 나간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저런 학원, 뭐 그런 것도 좋지만 기본적으로 12살 이전에 파닉스 정도는 열심히 해서 한국어와 다른 소리, 발음 체계를 접하게 하여, 나중에 극단적 시기인 12살이 지나더라도 외국어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어어린이원 비용 원비

영어유치원마다 또 지역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어 외국어를 습득하기 힘든

유럽의 많은 언어들은 유사하여, 하나를 구사할 수 있다면 다른 언어를 배우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고, 또한 영어도 한국인들보다는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