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지 제안 오사카 꼭 가야하는 핫한곳들

일본 여행지 제안 오사카 꼭 가야하는 핫한곳들

12월은 한창 연말 분위기가 가득해 이상하게 더 설레는 달이죠. 성탄절이나 새해 등 기념할만한 날들이 몰려있어 여행가려는 분들도 참 많습니다. 워낙 한겨울이라 날이 춥다보니 따뜻한 동남아 지역으로 휴양가시는 분들도 제법 많지만, 또 겨울 분위기를 그대로 누리고 싶으시거나 겨울 노천온천을 누리고 싶으셔서 일본을 여행지로 선택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 달이 12월이더라구요. 저도 겨울에 즐기는 노천온천 참 좋아합니다만 12월에 적극 권하는 12월 일본 여행지 제안 지역은 어떠한 방식으로 될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1. 후쿠오카 12월 일본 여행지 추천, 첫번째는 후쿠오카입니다. 후쿠오카는 큐슈 쪽이라 분명히 겨울에도 그렇게 춥지는 않습니다.

일본 주고쿠 지방 히로시마 현의 현청 소재지, 히로시마 만 연안에 위치한 항구 도시인 히로시마는 청, 일 전쟁 이래 군사 도시로 발전하였다가 1945년 원자 폭탄이 투하되어 약 20만 명의 사상자가 났으며 도시가 완전히 파괴되었다가 도시를 복구하여 주고쿠 지방의 경제, 문화의 중심지가 된 여기는 지진과 태풍이 거의 없고 평균기온이 13.5로 온화한 기후로 주요 관광지인 센코지 공원, 슛 케이엔, 히로시마 평화기념공원 등의 공원과 과거 유적지인 히로시마 성, 센코지 절, 후도인, 히로시마 고고 쿠 신사 그리고 1945년 원자 폭탄 투하 이후 히로시마에 서 있는 하나의 건물인 히로시마 평화기념관, 원폭 돔 등 히로시마 미술관과 히로시마 평화기념 자료관, 히로시마 현립미술관에서 히로시마의 문화와 예술, 역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 우메다. 햅 파이브
오사카 우메다. 햅 파이브


오사카 우메다. 햅 파이브

오사카 우메다. 중심에 위치하며 빨갛게 물든 대형 관람차가 멋진 복합 상업 시설인 햅 파이브 HEP FIVE. 햅 HEP은 한큐 엔터테인먼트 파크 Hankyu Entertainment Park의 첫글자를 딴 명칭. 젊은이들에게 인기인 대세 패션부터 캐릭터 굿즈, 잡화, 카페 등 약 150개 매장이 즐비. 가장 큰 특징은 건물 상부에 파고들 듯이 설치되어 있는 직경 75m의 빨갛게 물든 대형 관람차. 낮에는 물론 야간에도 컴퓨터로 제어되는 투광판으로 라이트를 비춰 이 건물의 상징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타는 곳은 7층에 있으며, 관람차는 옥상을 뚫고 지상 106m 높이까지 올라가 오사카 도심부를 한눈에 전망할 수 있어요. 또한, 6층 위까지 훤히 뚫린 안마당에는 이시이 다쓰야 씨가 디자인한 총 20m 길이의 고래가 헤엄치고 있습니다.

일본 간토 지방 도치기 현의 서부에 있는 관광 도시인 닛코는 일본 북부, 산속의 운치 있는 사원들로 향하는 입구에 깩깩거리는 원숭이 떼를 지나 숲 속의 계단을 끝까지 올라가면 766년에 창건된 관광지 린노사가 눈앞에 나타나며 이외에 유모토 온천, 후타라산 신사 등을 비롯한 닛코 국립공원 내에 있는 게곤 폭포 등의 볼거리와 닛코 시내에서는 일본색이 담긴 기념품이나 선물을 파는 곳이 많을 뿐 아니라 두유에 콩가루를 섞어 끓여 그 표면에 엉긴 엷을 껍질을 걷어 말린 유바를 이용한 유바 전문점도 많아 덜큰하고 부드럽고 도톰한 유바도 즐기기에 좋은 도시입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닛코는 일본 사람도 자국의 문화를 느끼기 위해 필수로 찾는 곳으로 여름과 가을이 닛코의 피크 시즌인 여기는 야요이 마츠리, 도쇼구 마츠리, 도쇼구 가을페스티벌 등이 열리는 등 도쿄에서 당일치기가 가능해 지리적 사계절 내내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장소입니다.

아사히 맥주 박물관
아사히 맥주 박물관

아사히 맥주 박물관

일본 맥주의 역사와 문화 아사히 맥주 박물관은 아사히 맥주의 역사와 문화를 알 수 있는 곳으로, 일본의 맥주에 대한 궁금증과 매력을 한 번에 충족시켜줍니다. 박물관에서는 아사히 맥주의 제조 과정과 역사를 배울 수 있으며, 맥주 시음까지 가능합니다. 제조 방법에서부터 청량감이 돋보이는 맛까지, 일본의 맥주와 조금이라도 관심 있는 분에게는 참 매력적인 시간이 될 것입니다. 박물관을 방문한 후 지하의 맥주 정원에서는 여러 아사히 맥주와 함께 맛있는 안주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그들이 찾는 명소입니다.

이 외에도 삿포로에는 여러 술집이 있어 서양풍의 칵테일 바에서부터 일본 문화 술집인 이자카야까지 여러 술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