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이어 펑크났을때 패치하는 방법 (수리 및 점검)

자전거 타이어 펑크났을때 패치하는 방법 (수리 및 점검)

만약 당신이 옆쪽이 크게 찢어진다면, 어떤 종류의 타이어 흔적에서 벗어나게 해줄 것입니다. 트레일에서 타이어를 다시 탈 수 있도록 수리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약간의 작업 후에도 타이어가 전혀 탈 수 없을 정도로 고장이 생겨나는 경우는 매우 드물기 때문입니다. 튜브를 사용하지 않고 튜브를 활용하는 경우 물론 언제나 여분의 내부 튜브를 휴대해야 합니다. 튜브리스는 작은 구멍을 막을 수 있지만, 약 1cm 이상의 구멍은 막을 수 없습니다.

큰 구멍이 날 경우 튜브를 갖고 다니십시오. 지속적으로 이 크기의 구멍은 튜브를 안에 넣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이 괜찮지만, 때때로 튜브가 튀어나와 다시 펑크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타이어 부트가 타이어를 정렬하고 이를 예방하는 데 작동합니다.


안장 가방
안장 가방

안장 가방

많은 승객들은 도로 자전거 여행의 일부로 예비 튜브, 펌프, 레버 및 등등 기초 도구를 넣을 수 있는 안장 가방을 선호합니다. 안장 가방에는 패치 키트뿐만 아니라 탑승에 필요한 다른 물품도 실을 수 있습니다. 안장 가방을 자전거에 고정하고 필요한 내용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안장 가방이나 프레임 백으로, 당신은 몇 가지 필수 자전거 도구와 함께 예비 튜브를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3단계 내부 튜브 펑크 쉽게 위치 찾기
3단계 내부 튜브 펑크 쉽게 위치 찾기

3단계 내부 튜브 펑크 쉽게 위치 찾기

내부 튜브를 제대로 펑크 수리하려면 내부 튜브의 펑크 위치를 확인해야 합니다. 내부 튜브에 펌프를 넣고 쉬쉬하는 소리를 듣고 만집니다. 당신은 그 구멍을 꽤 쉽게 듣고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물통을 이용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내부 튜브를 펌프바람을 넣고 물에 담그면 거품이 위로 높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품이 나오는 곳은 구멍난 곳입니다. 구멍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나면 필요한 경우 분필로 표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엄지손가락으로 튜브를 구멍에 대고 튜브가 어디에 있고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기억하기만 하면 됩니다.

5단계 휠 장착 및 공기주입
5단계 휠 장착 및 공기주입

5단계 휠 장착 및 공기주입

이제 내부 튜브를 타이어에 다시 넣고 타이어를 림에 다시 장착할 때입니다. 타이어에 장착할 때 튜브에 공기를 넣어 핀치 플랫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타이어 비드를 림에 밀어 넣고, 끼이면 타이어 레버를 사용하여 일을 마칩니다. 밸브에 대고 요구하는 PSI가 나올 때까지 펌핑을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휠을 자전거에 다시 장착하고 퀵 릴리즈 혹은 스루 액슬을 조입니다.

4단계 사포 후 펑크패치 부착

펑크 패치를 적용하기 전에 사포를 아용해야 합니다. 올정의롭게 준비하면 펑크 패치가 제대로 달라부착되어 새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사포 혹은 스크래치 패드를 갖고 구멍 주변을 긁습니다. 패드가 올정의롭게 부착되도록 펑크의 양쪽에서 약 1cm를 조준합니다. 긁힌 부분은 가능한 한 건조하도록 하십시오. 이제 튜브에 약간의 모양을 만들기 위해 튜브를 펌프로 바람을 약간넣습니다. 완전히 평평할 때 패치를 붙이면 패치를 늘려서 공기가 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접착제와 펑크, 패치를 활용하는 경우 펑크 패치를 바로 붙입니다. 접착제를 바른 다음 패치를 적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자가 접착 패치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치를 붙으면 꾹 누르고 30초에서 1분 동안 계속합니다.

자전거 타이어 수리

최우선으로 집에 도착하면 타이어를 고정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영구적인 방법이 더 있습니다. 하지만 비드 가장자리 바로 위에 크게 베인 경우즉, 핀치 플랫, 적절한 수리를 하기에는 재료가 넉넉치 않기 때문에 대개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다트나 베이컨 조각은 밀봉할 수 있지만 잘 고정되지 않으며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사이드월 찢김은 케이스를 손상시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단순히 패치를 씌우는 것은 당분간 누수를 방지할 수 있지만 압력이 가해지면 구멍이 더 부풀어 올라 찢어지기 때문에 영구적인 고정 장치는 아닙니다.

여 기서 가장 좋은 방법은 바늘과 실을 사용하여 측벽을 함께 꿰매는 것입니다. 튼튼한 실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카펫 실과 치실은 운이 좋았습니다. 일반 펑크 수리 키트 외에 필요한 것은 바느질 바늘과 실입니다. 타이어를 꿰매는 것만으로도 튜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안장 가방

많은 승객들은 도로 자전거 여행의 일부로 예비 튜브, 펌프, 레버 및 등등 기초 도구를 넣을 수 있는 안장 가방을 선호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3단계 내부 튜브 펑크 쉽게 위치

내부 튜브를 제대로 펑크 수리하려면 내부 튜브의 펑크 위치를 확인해야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단계 휠 장착 및

이제 내부 튜브를 타이어에 다시 넣고 타이어를 림에 다시 장착할 때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