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AS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내가 사용하고 있는 캠핑 난로는 파세코 캠프27 블랙 에디션입니다. 2022년 2월 겨울 캠핑 중 파세코 난로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난로 레버를 돌리면 심지가 올라간 상태로 고정이 되어 있어야 하는데 심지가 올라간 후 레버가 다시 원위치되는 현상이었다. 한 마디로 레버를 돌리면 되돌아가고 돌리면 되돌아가고. 그래서 셀프로 파세코 등유난로를 분해해 임시방편 수리를 마치기도 했지만 이런 증상이 계속 이어지게 됩니다. 이게 다가 아닙니다. 언젠가 건전지를 넣어둔 상태에서 아무런 사용도 안하고 방치 중일 때 드드드드드드드큰 소음을 내는 증상이 발생했다.
놀란마음에 건전지를 빼내니 소음은 멈추었는데 한 번은 바로 잡아야 할 것 같아 이 부분도 함께 수리를 진행했습니다. 참조하여 이왕 AS 맡긴 김에 기사님께서 심지 교체도 한번 해 놓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중복 투자가 되지 않게 심지도 교체하게 됩니다.
오랜 시간 미 사용시
창문형 에어컨은 특히 여름철 설치하여 사용하고 겨울철 분해하여 보관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오랜 시간 사용하지 않을 시에도 다음과 같은 관리를 해주는 게 중요합니다.
1. 한달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2. 상품 뒷면의 배수구 캡을 빼고 응축수를 배출해줍니다. (제거 후 배수구 캡은 원위치로)3. 응축수를 배출한 후 송풍 기능을 약 2시간 실행시켜, 상품 내부의 습기를 제거하고 곰팡이 발생을 막습니다.
4.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상품 및 거치대를 창틀에도 떼어내 물기를 제거한 후, 햇빛이 들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지속해서 햇빛에 노출된다면 변형 및 변색의 우려가 있다고 합니다.
파세코 자주 묻는 질문
파세코 가스레인지나 창문용 에어컨 등 파세코 제품에 문제가 생겨서 AS를 받아야 할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먼저 파세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자주 묻는 문의 페이지를 방문하여 유사한 증상을 찾아보고 다루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특히 파세코 에러코드는 파세코 아래의 파세코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세코 고객센터 자주 묻는 문의 페이지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파세코 서비스센터AS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파세코는 전국에 46개의 서비스센터와 10개의 물류망을 구축하여 내근 및 외근 출장 방문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세코 가스레인지나 창문용 에어컨 등 파세코 상품 AS가 필요하여 서비스센터 위치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근점 직접 방문하여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근점 방문 시 출장비 제외됨 외근점 지역별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파세코 창문용 에어컨 2세대 사용 중이며, 위의 내용은 제조사에서 권장하는 관리 방법입니다. 창문형 에어컨뿐만 아니라 벽걸이 에어컨, 스탠딩 에어컨, 천장용 에어컨, 차량용 에어컨 모두, 사용빈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주기적으로 필터 청소를 하여 관리를 잘 해주는게 중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랜 시간 미 사용시
창문형 에어컨은 특히 여름철 설치하여 사용하고 겨울철 분해하여 보관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오랜 시간 사용하지 않을 시에도 다음과 같은 관리를 해주는 게 중요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세코 자주 묻는 질문
파세코 가스레인지나 창문용 에어컨 등 파세코 제품에 문제가 생겨서 AS를 받아야 할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세코 서비스센터AS센터 위치 및
파세코는 전국에 46개의 서비스센터와 10개의 물류망을 구축하여 내근 및 외근 출장 방문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