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Feet_초코식빵, 호박고구마크림, 애플파이, 사라다고로케, 아메리카노_맛집(호불호)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좀 들여다보다가 오호 여기다. 하고 바로 들어가 봤습니다. 사장님이 반갑게 맞이해 주시더군요. 제가 들어간 이유는 바로 반건오징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최애하는 술안주인데 깨끗한 매장에서 팔고 있으니 한번 가격이나 보자 해서 들어가 봤죠.하지만 신세계에 들어간 듯했습니다. 먹기 좋게 포장된 과자들부터 예쁘게 손질된 저녁 찬거리 생선, 생선포, 다리 등 여러가지 상품들이 있더군요. 매장 내부에 진열된 과자 상품들입니다.
종류가 꽤 많더라고요. 그리고 하나하나씩 지퍼팩 포장이 되어있어서 한 번에 다.
런치박스 컵 라면 빠르고 맛있는 선택
빠르게 변화하는 서울의 세계에서는 한번은 에너지를 유지하기 위한 간편하고 간편한 간식이 필요합니다. 런치박스 컵 라면은 코믹한 점심 식사로 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지입니다. 이 휴대용 라면 컵은 점심 시간, 소풍 아니면 도시 탐험 후 밤새 도시를 탐험한 후 자정 간식으로 완벽합니다. 여러가지 맛과 옵션으로 라면 경험을 자신의 입맛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고구마 심은 후 관리하기
고구마는 마른 생태계를 좋아합니다. 물을 자주 줄 필요가 없고 비가 자주 오는 기간에는 배수가 잘 되고 있는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고구마를 처음 심고 난 이후에 뿌리 활착을 위해 물을 준 이후에 가장 많이 줘야 하는 시기는 고구마를 심은 이후 2주 정도입니다. 고구마 모종이 말라죽지만 않으면 고구마는 스스로 잘 크는 작물로 쉽게 수확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두둑을 만들어 멀칭을 해 두었다면 따로 물을 줄 필요 없이 잘 크는 효자 작물입니다.
고구마를 심은 후 약 100일이 지나면 흙을 살짝 파서 고구마를 확인해 봅니다. 고구마 크기가 일정하고 껍질이 도톰하고 껍질 색깔이 붉은색을 띠면 적당히 익은 것입니다. 100일 이후에는 요구하는 고구마의 크기가 되면 수확을 해도 좋습니다.
고구마 모종 심기
구입해 둔 고구마 모종은 미리 물에 담가 두는 것도 좋습니다. 고구마의 식재간격은 생각보다. 좁습니다. 모종 사이의 거리를 약 30cm 정도 띄어 심는데, 줄기 식물이라 비스듬히수평심기 심어야 하는 까닭에 눕혀 심었을 때 앞 뒤로 모종의 잎이 닿을 정도로 오밀조밀 심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누운 줄기에서 뿌리가 많이 생성되어 고구마가 많이 달린다고 합니다. 텃밭이 크고 두둑에 여유가 있더라도 너무 넓게 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공간이 커버리면 고구마가 너무 크게 자랄 가능성이 있기에 자택에서 먹기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고구마 심을 땅 준비하기
고구마 재배개 다른 작물보가 쉬운 이유 중에 하나는 퇴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너무 비옥한 땅은 고구마 모양이 너무 크거나 심이 생길 수도 있기에 고구마는 심기 전에 따로 퇴비나 비료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에 초보 농부들이 키우기 좋은 작물이기도 합니다. 또한 고구마는 배수가 잘 되는 토양을 좋아합니다. 심기전에 미리 경운해 주고 물이 잘 빠지는 생태계를 만들어 줍니다. 물을 충분히 준 다음 멀칭을 해두면 심을 때 흙이 촉촉해서 고구마가 뿌리를 내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집에 다. 와서 내렸는데 뭔 박스를 들고 있어서 봤더니고구마박스 한 박스에 몇 kg였는지는 기억 안 나지만꿀고구마고 현금 2만 원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나는 쪄먹는 것보다. 오븐에 구워 먹는 거 좋아하는데인터넷에 떠도는 전설의 레시피110도에서 30분, 뒤집고 160도에서 30분, 또 뒤집어서 190도 30분 레시피대로 구웠는데껍질도 잘 까지고 탄 곳 하나 없이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오늘부터 오븐이 매우 바쁠 예정입니다.
먹기 전에 욕심부려서 김숙자 소아과에서 한 박스 더 업어 와야겠다.
자주 묻는 질문
런치박스 컵 라면 빠르고 맛있는
빠르게 변화하는 서울의 세계에서는 한번은 에너지를 유지하기 위한 간편하고 간편한 간식이 필요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구마 심은 후 관리하기
고구마는 마른 생태계를 좋아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고구마 모종 심기
구입해 둔 고구마 모종은 미리 물에 담가 두는 것도 좋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