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정부 재난지원금 받아가세요
팬데믹 상황이 여전히 이어지고 나날이 힘겨워지는 가운데 조금이라도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소식을 몇 가지 전하고자 합니다. 아직 확정된 사항이 아니지만 미리 알고 계시면 혹여 나라도 당장 폐업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분명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급속도로 그 내용에 관련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경이전에 지난 7일 보건복지위와 산업통상 자원 중소벤처기업 위는 본래보다. 40억이 증축이 되었기에 실질상 요즘에 700만 원이나 늘어나는 증축은 늘어나는 것은 어렵고 지급액을 1,000만 원을 기존의 지급타겟에게 지급하는 것보다.
좀 더 넓게 대상을 더해서 지급하는 것이 타당하지 않은가라고 생각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기존의 정부안보다는 증가할 것이라 예상이 되는데 하지만 여야가 제의하는 만큼 늘어날지는 미지수입니다.
경기 수원시 수원형 재난지원금 50 만원
수원시에서도 수원형 재난지원금 50 만원이 추가로 진행됩니다. 수원형 재난지원금은 지원 분야가 매우 다양해서 분야별로 지원 방식이나 일정이 다르므로 잘 조회해보고 지원하셔야 합니다. 지원 대상은 예술인, 종교시설, 프리랜서, 특별 고용인 및 청년 실직자 분들이며 현재 예술인과 종교시설은 이미 진행 중이며 특별 고용인 및 프리랜서, 청년 실직자 분들은 10 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간략히 구분하면 하기와 같습니다. 크게 두 파트로 수원시 문화예술과에서 진행되는 예술인과 종교시설 재난 지원금과 따로 진행되는 특고, 프리랜서, 청년 실직자로 구분되는 것 같습니다.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지급 대상은 2월 25일 기준으로 금천구에 주소지가 등록된 구민이며 지원금은 1인당 5만원입니다. 기초생활보장 수급자나 기초장애인연금 대상자는 별도 신청 없이, 다음 달 말에 이전 급여 지급계좌로 지원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