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선호하는 와인 종류 TOP10

한국인이 즐겨찾는 와인 종류 TOP10

술을 즐겨찾는 사람들에게는 다이어트 최대의 적이 술일 때가 많습니다. 또한 술은 섭취하여도 살이 찌지 않는 빈 칼로리Empty calorie입니다. , 술만 먹으면 살이 찌지 않습니다. , 술을 먹으면 오히려 살이 빠진다. 등 술의 칼로리와 연관된 수많은 오해와 진실들이 우리를 헷갈리게 만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술이 살을 찌게 하지 않는다는 말은 절대 믿어서는 안됩니다. 술에도 칼로리가 있고, 칼로리를 제외하고도 우리 신체를 살찌게 제작하기 때문입니다.


10 아라마사
10 아라마사

10 아라마사

양조장인 신세이 주조아키타현는 1852년 창업하였습니다. 사케의 원료는 천연 유산균을 활용한 관습 제법인 생막걸리 제조법 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존하는 시판 청주 효모 중 가장 오래된 교카이 6호6호 효모의 발상지이기도 합니다. 아키타현산 쌀만을 사용하여 양조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아라마사의 하나의 대표 생주 No.6 넘버식스는 6호 효모의 매력을 직접적으로 나타내기 위해 양조된 시리즈입니다. 양조장 내 영하 5 이하의 저장 관리 시스템과 엄선된 명주 전문점에서만 판매함으로써 신선도 높은 생주를 연중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준마이 다이긴조 도멩 타카
3 준마이 다이긴조 도멩 타카

3 준마이 다이긴조 도멩 타카

준마이 다이긴조와 도멩이라는 브랜드에서 이 가격은 합리적입니다. 도멩은 프랑스 부르고뉴 지방의 와인에 사용되는 단어로, 포도 재배부터 양조, 숙성, 병입까지 직접 하는 것을 뜻합니다. 이 준마이 다이긴조 도멩 타카도 자체 재배한 쌀로 만들어졌다. 준마이 다이긴조에 도메인데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과 양조장의 테루와르가 담긴 궁극의 술을 집에서 부담 없이 맛볼 수 있습니다.

사워 비옹
사워 비옹

사워 비옹

한국인이 사워 비옹 와인을 즐겨찾는 이유에는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습니다. 1. 시원하고 시원한 맛 사워 비옹 와인은 높은 산도를 갖고 있어 시원하고 시원한 맛을 제공합니다. 한국인들은 시원하고 시원한 와인을 즐겨찾는 경향이 있다고 해서 사워 비옹의 개성이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2. 신선하고 과일 향 사워 비옹 와인은 과일 향과 품질좋은 향기를 갖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시트러스 과일 향이 주로 느껴지며, 레몬, 라임, 자몽 등의 신선하고 과일의 특징을 잘 나타냅니다.

3. 여러가지 스타일 사워 비옹 와인은 여러가지 스타일로 생산됩니다. 마른 스타일에서는 과일 향과 미네랄 풍미가 돋보이고, 달달한 스타일에서는 과일의 달콤함과 산도의 밸런스가 매력적입니다. 이 여러가지 스타일은 한국인들에게 여러 가지 선택의 폭을 제공하며, 각자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습니다.

2 종류 및 명칭으로 고르기

사케를 고를 때 여러가지 명칭이 존재하는데요, 쌀을 도정하는 방법에 따라 음양주긴조주, , 대음양주다이긴조주, , 순미주준마이주, , 순미음양주준마이긴조주, , 순미대음양주준마이다이긴조주, , 특별순미주, 혼조조주, 특별혼조조주 등 8가지가 있습니다. 처음 사케에 관하여 접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명칭만 갖고 맛을 짐작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술을 먹으면 살이 빠진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술을 마신 다음 날 무게가 줄어든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이런 체험 때문에 술만 먹으면 살이 찌지 않는다는 오해가 더욱 커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는 말 그대로 오해에 불과합니다. 술을 마신 다음 날 무게가 줄어드는것은 그저 탈수 현상일 뿐입니다. 우리 몸이 분해한 알코올을 소변으로 배출하면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지방이나 근육 등이 빠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물을 마시면 금방 되돌아올 몸무게라는 뜻입니다.

종류별 술 칼로리 순위

모든 술은 알코올로 만들어지지만 재료별, 제조 방식별로 칼로리는 차이가 납니다. 술을 즐겨찾는 애주가들은 주로 먹는 주종이 있을 텐데요. 소주 1병, 맥주 500ml 한 캔, 막걸리 한 병, 와인 한 병을 각 주종별 칼로리 차례대로 줄세우면 와인소주막걸리맥주 순서입니다. 아래 분명한 칼로리에 관하여 알아봅시다. 소주는 국민술이라고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오랜 세월 동안 한국인들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소주는 맥주보다. 배가 부르지 않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을 거라고 착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소주잔 한 잔에 무려 약 55kcal이며, 한 병에는 약 396kcal입니다. 쌀밥 한 그릇의 칼로리를약 250300kcal로 봤을 때 밥 한 공기를 훌쩍 넘는 칼로리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10 아라마사

양조장인 신세이 주조아키타현는 1852년 창업하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3 준마이 다이긴조 도멩

준마이 다이긴조와 도멩이라는 브랜드에서 이 가격은 합리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워 비옹

한국인이 사워 비옹 와인을 즐겨찾는 이유에는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