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분실신고 방법 및 바로가기
현금보다는 신용카드를 활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카드결제가 안 되는 곳이 없을 뿐 아니라 현금에 상대적으로 휴대성이 편리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계획없이 카드를 사용합니다. 보시면 카드값 폭탄을 맞을 수도 있으므로 상당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사마다. 결제일뿐 아니라 사용기간이 조금씩 다르게 정해져 있습니다. 하나카드 결제일은 어떠한 방식으로 구분이 되는지 개인, 법인별로 알아보았습니다.
하나은행 어플의 경우 경우 개인용, 기업용 하나하나씩 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카드의 경우 개인, 기업 구분 없이 공통적으로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검증하는 방법은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하여 모두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하나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ARS 이외에도 이메일 상담이나 제안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메일 상담 홈페이지에서 아이디, 공동인증서등으로 로그인하거나, 원큐페이 앱을 통해 인증할 수 있습니다. 문의할 사항을 입력하면, 담당자 지정 및 확인 후 전자 메일로 답변을 해줍니다. 제안칭찬상담 접수 하나카드사에 제안을 하거나, 좋은 서비스 등을 칭찬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과 비슷하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 고객센터에 자주 올라오는 질문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카드신청, 이용, 이용대금, 해외이용, 현금서비스, 리볼빙, 모바일카드, 제휴점 등 분류를 선택해 세부질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신청
9월 6일부터 시작해서 9월 10일까지는 5부제이고 9월 11일부터는 상관없이 무관하게 모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9월 6일에는 주민등록번호의 출생연도 끝자리 숫자가 1과 6인 사람들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카드 신청홈페이지 아래처럼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신청안본인이 나옵니다. 9월 6일부터 신청버튼이 생길 예정입니다. 본인인증하고, 대상자조회한 후 신청하면됩니다. 하나카드 모바일 어플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신청 18001111 9월 13일부터 9월 17일까지 5부제로 신청하고, 이후부터는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방문신청 역시 5일 간은 오부제로 진행되기때문에 출생연도에 따른 신청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를들어 1959년생이라면 9월 16일에 방문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화 상담 서비스
이용 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사용 방법 씨토크SeaTalk 영상전화기로 영상 통화 rarr 수화상담 전용 전화번호 070745197778 스마트폰 IMO 앱을 통해 영상 통화rarr 하나카드 친구 추가 전화번호 01021395385 유의 사항 청각외국어 장애 손님을 위한 수화 상담으로, 비장애인 고객님이 이용 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화 상담에 대한 내용은 모두 녹화되는 점 알려드립니다.
보이는 ARS
보이는 ARS는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직접 보면서 활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안내멘트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요구하는 서비스로 이동이 가능해, 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도 매우 간단한데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표번호 18001111로 전화 연결 후 1번 본인인증 2번 보이는 ARS를 선택합니다. 보이는 ARS 자동실행 혹은 URL을 선택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보이는 ARS에 연결합니다.
검색어 혹은 요구하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이밖에 수화상담도 가능한데요. 수화전용 영상전화기를 이용해, 수화가 가능한 상담원과 연동하는 방식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수화상담 번호는 070745197779778입니다. 평일 0900 1800시까지 상담가능하며, 점심시간 12001300시는 제외입니다.
하나카드 모바일 앱
하나카드 모바일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및 여러 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모바일 앱 이름은 하나 PA이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하나하나씩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앱으로 바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물 카드가 없이도 쉽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나의 모든 금융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용내역, 명세서 등 카드사용에섭터 송금, 대출등 모든 금융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산관리가 가능합니다.
마이데이터 연동으로 똑똑하게 내 자산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줍니다. 앱 안에서 가계부를 작성할 수 있고, 소비패턴을 분석해 줍니다. 수수료 없이 계좌에서 송금이 가능합니다. 쉽고 간단하게 계좌나 연락처로 송금할 수 있고, 은행 및 증권통장 잔액조회와 송금도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재발급 방법
하나카드 분실신고 시 재발급 신청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단, 재발급 신청이 들어가게 되면 카드 정보가 생성되기 때문에 분실한 카드를 다시 찾더라도 이용이 불가합니다. 재발급 신청이 완료되었다면 찾은 과거 카드를 폐기하고 새로운 카드로 이용하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나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하나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ARS 이외에도 이메일 상담이나 제안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신청
9월 6일부터 시작해서 9월 10일까지는 5부제이고 9월 11일부터는 상관없이 무관하게 모두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화 상담 서비스
이용 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사용 방법 씨토크SeaTalk 영상전화기로 영상 통화 rarr 수화상담 전용 전화번호 070745197778 스마트폰 IMO 앱을 통해 영상 통화rarr 하나카드 친구 추가 전화번호 01021395385 유의 사항 청각외국어 장애 손님을 위한 수화 상담으로, 비장애인 고객님이 이용 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