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수영복 래쉬가드 탑텐 BALANCE 래쉬가드 풀오버 루즈핏 사이즈 추천
지난번 조금 이른 여름 휴가를 다녀왔는데, 남편 식구들과 함께 가는 여행이었다. 가는 숙소에서는 수영장이 있어서 수영을 꼭 해야만 했었다. 마음같아서는 지난번에 샀던 마르디와 아레나가 콜라보한 수영복을 입고싶었으나, 그래도 초큼 보수적으로 가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서 급하게 래쉬가드를 구입했다. 래쉬가드는 잘 안입게되니까 가성비 좋은 것을 찾았는데, 그러다.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키 164cm 상의 55 마른 66 평소 9095 선호 하의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마른 66 넉넉하게 입고싶다면 L, 타이트하게 입고싶다면 SM 최우선으로 나는 이 래쉬가드가 너무 넉넉했으면 싶었다. 모델컷처럼 완전 널널한 핏 그래서 M 이나 L에서 생각하고 있었으나 딱 넉넉한 티셔츠처럼 입기에는 L사이즈가 적절했다. 키 164CM에 마른 66이고, 넉넉하게 입고싶다면 L사이즈를 추천합니다.
만약 완전 타이트하게 입고싶다면 S, 중간이라면 M 나는 L사이즈가 딱 골반정도까지 내려고오 품도 너무 넉넉해서 딱 마음에 들었다. M이었으면 애매한 기장이었을 듯 참조하여 나는 어머니랑 같은 래쉬가드를 샀는데 평소 어머니는 77을 입으시는데, 이 래쉬가드가 너무 타이트하지도 않게 잘 맞았다.
탑텐 래쉬가드 상세샷
이 래쉬가드가 마음에 드는 이유는 딱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기 때문이었다. 앞쪽에는 이런 자그마한 파도 로고 같은 것만 들어있고, 딱히 튀는 글자나 그래픽이 없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타사에는 휘황눈이 부시게 빛나는 무늬가 많아서 너무 곤란했었다. 대신 뒤쪽에는 이런 그래픽이 들어가있는데, 그런 식으로 촌스러워 보이지도 않는 그림이라서 이것도 완전 수용 가능한 정도였습니다. 그래도 나름 여름느낌나게 색상을 이용해서 꽤나 나쁘지 않은듯? 19,900원짜리 래쉬가드지만 UV차단도 되고 너무 알차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50 이상이라고 하니 왠만한 햇빛은 가려줄 수 있는 정도 만약 나는 살타는게 정말정말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이 래쉬가드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탑텐 래쉬가드 착용샷
이건 내가 아니라 어무니가 입으신 래쉬가드 생각보다. 너무 넉넉하쥬? 77까지는 L사이즈로 너무 거뜬합니다. 색깔도 화사해서 꽤나 마음에 든당 나는 그와중에 핑친놈 답게 워터 쇼츠도 핑크로 사서 맞춰서 입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