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텐 밀폐용맹 세트 기업 창립 기념품

스텐 밀폐용맹 세트 기업 창립 기념품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센스 있는 기념품은 연인 간의 사랑과 사랑을 표현하는 너무 특수한 방법입니다. 이같이 기념품은 감동과 감성을 자극하며, 서로의 감정을 더욱 인접하게 함으로써 관계를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선물 중에서 센스 있는 기념품은 연인에게 심각하게 고민하고 신중히 선택되어야 합니다. 연인의 취향과 성격을 고려하여 특수한 의미와 저마다의 감정을 담을 수 있는 선물을 찾아야 합니다. 연인 간의 사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선물 중 하나는 추억을 선물하는 기념품입니다.

예를 들어, 사진 액자나 앨범에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을 담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연인 사이의 소중한 순간을 간직할 수 있으며, 여러 해 동안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특수한 선물입니다.


2 마야몰 림핑 슈퍼마켓 마트
2 마야몰 림핑 슈퍼마켓 마트

2 마야몰 림핑 슈퍼마켓 마트

이것저것 사서 돌리려면 마트에서 간식거리 사가는 것만큼 좋은 것이 없겠죠. 이것저것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 마트, 님만해민 마야몰에 위치한 림핑 슈퍼마켓입니다. 림핑 슈퍼마켓은 치앙마이 여행자라면 한 번씩 들리는 슈퍼마켓이 되겠습니다. 크고 넓은 마트에서 어떤 물품 사야 될지. 몇 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y chewy 첫 번째 추천 제품은 my chewy라는 츄이 밀크 캔디입니다. 마이쮸의 마일드한 버전을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20밧약 700원 정도입니다. 공산품입니다. 보니 야시장에서 판매하는 제품들보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는 점입니다. 밀크캔디류입니다. 보니 우유의 고소한 맛이 많이 나는 (말랑카우처럼) 츄잉캔디이고요, 가장 잘 보고된 맛은 타로맛 옥수수맛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1 원님만 수데라 suthera
1 원님만 수데라 suthera

1 원님만 수데라 suthera

두 번째 추천 제품은, 원님만 1층에 위치한 과자 가게인 수데라입니다. 과자는 마트에도 많지만, 마트 과자보다. 화려한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 129밧약 5000원의 가격으로 비싸지 않고, 상자에 들어있어 성의 있어 보이고 깔끔하게 선물하기 좋습니다. 코코넛맛이 오리지널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이고 이 외에도 여러가지 맛이 있었습니다. 시식해 볼 수 있어서 먹어보고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롤 과자입니다. 선물하기 무척 적절한 제품이긴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상자에 들어있어 부피가 꽤 커서 들고 가기가 어려운 점이 있겠습니다. 두루두루 여러 사람들에게 돌리기 부담 없는 제품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샤프볼펜 세트
샤프볼펜 세트

샤프볼펜 세트

가볍게 메모를 해야 될 일이 생기면 펜을 찾게 되지만 하지만 생각보다. 그런 경우에서 펜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샤프와 볼펜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는 것은 의외로 인기 있는 기념품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 입장에서는 비용적인 면에서도 가격대가 그다지 높지 않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보다. 많은 인원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어찌 보시면 흔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샤프볼펜의 구성으로 가성비는 나쁘지 않다고 판단됩니다.

Hori 유바리 멜론 젤리 Hori Yubari Melon Jelly 구매장소 신치토세 공항 출국검토 후 면세점 맛과 향은 유바리 멜론입니다. 식감은 촉촉하지만 푸석한 한천 느낌입니다. 잘 보고된 곤약 젤리의 멜론 맛보다는 낫지만 식감은 너무 별로다.

바움쿠헨 유바리 멜론맛 BAUM KUCHEN 구매장소 이온몰 삿포로 소엔점 버스투어 때 아이스크림 안에 바움쿠헨이 맛있어서 구입했다. 맛은 멜론 시럽 약? 향이 퍼지면서 식감은 부드러운 빵입니다.

향 때문에 추천 안 합니다. 궁금하면 많은 양은 아니니까 도전은 가능할 듯합니다.

밤맛 쿠키? 샌드? 구매장소 이온몰 삿포로 소엔점 행사 매대에 킷캣 밤맛과 진열되어 있어서 구입했다. 인위적인 달달한 밤맛 쿠키 맛입니다. 한정판인 것 같아서 구입했지만 두 번은 구입 못하겠습니다.

2 마야몰 차트라뮤

Thailand 여행을 하면 차이티는 꼭 드셔보셨을 텐데요 차이티의 매력에 빠진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님만해민 마야몰 지하 1층에 위치한 차트라뮤에서 차이티 티백을 산다는 것을 추천합니다. 푸드코트 한편에 있는 차트라뮤입니다. 차트라뮤는 태국의 오래된 차이티 브랜드입니다. 선물하기 좋아 대부분이 구입해 가시더라고요. 한쪽 코너에 티백 제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제일 위 상단의 틴케이스에 들어있는 티백이 베스트셀러입니다.

가격은 145밧약 5000원입니다. 티백을 우려내고 우유, 연유 or 설탕을 추가해 먹으면 차이티 완성입니다. 저는 티백은 구입하지 않고 음료만 마셔봤어요. 그린티랑 차이티를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티백을 꼭 구입하지 않으시더라도 마야몰 구경하며 차트라뮤에서 차이티 한잔 추천합니다. 치앙마이 기념품 추천 1탄을 보고 싶으면 아래 링크된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2 마야몰 림핑 슈퍼마켓

이것저것 사서 돌리려면 마트에서 간식거리 사가는 것만큼 좋은 것이 없겠죠.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1 원님만 수데라

두 번째 추천 제품은, 원님만 1층에 위치한 과자 가게인 수데라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샤프볼펜 세트

가볍게 메모를 해야 될 일이 생기면 펜을 찾게 되지만 하지만 생각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