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저거부 PC를 위한 격투 대전 스팀 배포 게임 1GB 미만
중일 전쟁 – 2차 대전 당시의 일본군들은 인간의 탈을 쓴 악마들입니다. 중일 전쟁 당시 1937년 난징에서 비무장 주민 30만 명 학살, 만주 제 731 부대에서는 3천명 이상의 중국인, 러시아인, 조선인 이같이 것들을 생체실험으로 모르모트처럼 학살했다. 어쨌든 금일 리뷰할, 흔히 남부 14년식 권총이라고 부르는데, 확실히 말하자면 14년식 권총이 맞다. 남부 권총은 따로 있으며, 14년식 권총은 남부 권총을 개량해서 만든 권총입니다. 남부 킨지로가 1904년에 만들어낸 권총으로, 일본군에서 널리 쓰여 1945년 종전하기 전까지 사용되었습니다.
루거 P-08이나 마우저 C96 처럼 홀스터 겸 개머리판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에테르의 라이벌
스팀 다운로드 크기: 400MB Rivals Of Aether는 불, 물, 공기, 대지의 힘을 소환하여 내전이 시작된 세계를 배경으로 한 인디 격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C와 Xbox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훨씬 더 쉽고 매력적입니다. Rivals Of Aether 캐릭터에는 불, 물, 대기 및 대지와 같은 요소가 있습니다. 그것은 픽셀 아트 게임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상대방에게 더 높은 데미지를 주고 상대방을 쓰러뜨려 무대 밖으로 내보내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방어 메커니즘과 방패가 없습니다. 대리 상대방을 공격하면 타인이 기절하고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2차세계대전 추축국
추축국에서도 제2차 세계 대전을 통해서 엄청난 사상자와 피해가 발생했다. 추축국들은 당시 기준으로도 심각한 만행을 자행했기 때문 전후 추축국의 과거 정부는 어쩌면 해체되었는데 특히 추축국의 양대 주도 세력이었던 독일과 일본은 연합군에 영토 전체가 점령당하여 새로운 국가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또한 UN의 윤리 중구 추축국이 다시 전쟁을 준비하는 등의 불온한 움직임이 보일 경우 ”연합국이나 기타 국가가 선전 포고 없이 바로 기습적으로 전쟁을 개시해도 무방하다”는 조항이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생겼습니다.
나치 독일은 1945년 4월 말 아돌프 히틀러가 자살한 후, 카를 되니츠가 후임자가 된 다음 연합국에 항복을 선언하고 소련군이 베를린을 점령하며 전쟁에서 물러났다. 그리고 되니츠 행정치권이 해산당하면서 국가가 일시적으로 소멸했고 전쟁을 주도하고 전쟁범죄를 저지른 나치의 수뇌부들은 뉘른베르크 국제군사재판을 통해서 처단당했다.
치명적인 리그
스팀 다운로드 크기: 1GB Lethal League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대결할 수 있는 2D 격투 게임입니다. Lethal League에서는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 킥과 펀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리 플레이어의 목표는 무대 주위를 튕기는 공을 치는 것입니다. 반면 공은 초기에는 천천히 움직이지만 점차 속도 단위를 증가시켜 공이 됩니다. 내장되어 성공식적인 타격을 얻으려면 완벽한 타이밍과 근육 기억력이 필요합니다.
적에게 맞을 때마다. 공의 속도에 따라 체력이 감소합니다. Lethal League에서는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캐릭터는 자신의 범위와 공간 및 특수 능력에 따라 공을 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간단하고 플레이하기 쉬워 보일 수 있지만 마스터하기는 극도로 어렵습니다. 공의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전략도 증가합니다. 캐릭터는 놀랍습니다.
나치의 포로수용소 간부인 지글러가 숨긴 금괴를 찾으러 출발하는 내용”
여기서 2차 세계대전 참전용사이자 전직 형사인 87세 버크 샤츠가 이 책의 주인공입니다. 버크 샤츠는 유대인이자 미국인으로 2차 세계대전에 참전했는데, 안타깝게도 독일군에게 잡혀서 전쟁이 끝날 때까지 나치의 포로수용소에서 까다로운 세월을 보내게 됩니다. 샤츠가 들어갔던 포로수용소의 간부는 하인리히 지글러라는 사람인데, 2차 세계대전이 독일의 패배로 끝나자 하인리히 지글러는 본인이 가지고 있던 금괴를 가지고 잠적합니다.
[iframe src=”https://www.youtube.com/embed/LAvALQDXXfU” width=”560″ height=”315″]
버크 샤츠는 우연히 금괴를 숨긴 하인리히 지글러가 아직 살아있다는 소식을 임종을 앞둔 친구에게 듣게 되고, 법대를 다니는 손자인 테킬라와 함께 금괴를 찾으러 떠나게 됩니다. 여기까지가 추리소설책 ”지팡이 대리 권총을 든 노인”의 대략적인 줄거리입니다. 이 책은 추리소설책이고 줄거리를 더 말하면 스포일러가 되기 때문 여기까지만 말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