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자양4동 정형외과 추천 장소 5곳

광진구 자양4동 정형외과 추천 장소 5곳

광진구 자양4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다양한 근골격계 질환과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병원은 숙련된 의료진들과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에서는 각종 관절질환, 골절, 척추 질환 등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단하고 치료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연세나무정형외과의원소개

광진구 자양4동에 위치한 연세나무정형외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안전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신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정형외과 치료를 진행하고 있어 신뢰할 만한 의료기관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연세나무정형외과의원은 깨끗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환자들을 친절하게 대우하며 신속한 진료를 통해 건강한 삶을 돕고 있습니다. 광진구 자양4동에 위치한 연세나무정형외과의원을 찾으시면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113 제강빌딩 4층 401, 402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건강한 미래를 위해 연세나무정형외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2. 건대역레오정형외과의원소개

광진구 자양4동에 위치한 건대역 레오정형외과의원은 전문성 높은 의료진들과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신 장비를 보유한 이 병원은 환자들에게 안전한 진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친절하고 정확한 진료로 소중한 건강을 돌보며, 신속한 진료와 정확한 진단으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광진구 능동로 103 5층 1호에 자리한 건대역 레오정형외과의원은 다양한 질병과 상처를 치료하고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따뜻한 마음으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디 건강에 대한 걱정을 덜고 건대역 레오정형외과의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3. 모아재활의학과소아청소년과의원소개

모아재활의학과소아청소년과의원은 광진구 자양4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담당 의사와 친절한 직원들이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며, 전문적이고 정확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진은 안전하고 철저한 진단을 통해 환자의 건강과 치료과정을 신중히 관리해줍니다. 소아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현대적인 시설과 장비를 갖춘 모아재활의학과소아청소년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치료와 치료계획을 제공하여 아동의 건강을 돕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아재활의학과소아청소년과의원은 자양빌딩 4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의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연세미초롬의원 본점소개

광진구 자양4동에 위치한 연세미초롬의원 본점은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 친화적인 치료 방법과 최신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연세미초롬의원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종합적으로 케어하며 환자들에게 안정과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광진구 자양4동 연세미초롬의원은 보다 나은 삶의 질을 추구하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욱영빌딩 2층에 위치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서울 광진구 자양로13길 47 욱영빌딩 2층에 위치한 연세미초롬의원은 몸과 마음을 케어하는 종합적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mgCaption0

5. 연세바로척병원소개

서울 성동구 동일로 133가 위치한 연세바로척병원은 광진구 자양4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병원은 최신의 의료 장비와 전문 의료진들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진구 자양4동 주변에 사는 이웃들께서는 근처에 위치한 연세바로척병원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따뜻한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치료해 주고 있으며, 진료 과정에서 자세한 설명과 배려를 통해 환자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광진구 자양4동 근처에서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찾으실 때는 연세바로척병원을 방문해 보세요.

정형외과는 사람의 뼈, 관절, 근육, 힘줄 등을 치료하는 의학 분야로, 부상, 골절, 관절염 등을 치료하며 수술적 치료뿐만 아니라 비수술적 치료도 포함된다. 일상생활에서의 움직임을 원활히 하기 위해 꼭 필요한 분야이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대표적인 수술 중 하나는 무엇인가요?

A. 대표적인 정형외과 수술 중 하나는 관절 치환술입니다.

Q. 수술 후 재활 기간은 평균적으로 어느정도인가요?

A. 수술 후의 재활 기간은 환자의 상태와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6주에서 6개월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정형외과 진료를 받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일은 무엇인가요?

A. 정형외과 진료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증상을 정확히 기록하고 전문의의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