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4회 다시보기 및 재방송 편성표

불타는 트롯맨 4회 다시보기 및 재방송 편성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불타는 트롯맨 7회 다시보기 및 투표방법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부터 볼 수 있습니다.



11 라이벌전 홍성원 vs 김태수

‘판소리 보이’ 홍성원 은 ‘김용임’ 의 ‘열두줄’을 선곡하여,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똑부러진 열창으로 꾸며진 흥겨운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민요전공, 송서율창 이수자’ 김태수 는 ‘김용임’ 의 ‘내장산’을 선곡하여, ‘일일천추 낙화유수’ 정가로 시작하여 흥겨운 가락으로 변하며 구수한다면 서도 간드러지진 즐거운 무대를 선사하였습니다.다음 1대1 라이벌전은 홍성원 과 김태수 의 대결입니다. 라이벌전 결과 국민대표단 합산 점수는 350점 대 366점 으로 홍성원 이 승리하였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편성표

불타는 트롯맨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재방송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MBN과 MBN 플러스를 포함하여 GMTV, GTV 등을 통해 회차별로 재방송 편성을 짜놓은 상태입니다.재방송을 통째로 시청하기 어려운 상황으로서 영상 클립으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 now에서는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영상이 24시간 쉬지 않고 나오고 있습니다. 해당 앱을 통해 참가자 7인 응원투표도 가능하니 1석 2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정보

임영웅, 김호중, 정동원, 김희재 등 정상에 올려놓고 35%의 시청률을 기록한 미스터트롯 시즌2가 제작되었습니다. 상금은 5억 원을 놓고 남자들의 트로트 서바이벌이 펼쳐집니다. 시즌 1을 담당했던 서혜진 PD가 독립하여 만든 ‘불타는 트롯맨’과 방영 시기가 겹쳐 두 프로의 정면대결도 관전 포인트입니다. 총 13부작으로 제작되어 23년 3월까지 방영됩니다. 이번에도 트롯열풍을 이끌어낼지, 제2의 임영웅이 누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11 라이벌전 최정훈 vs 모세 춘길

최정훈 은 ‘김혜연’ 의 ‘유리구두’를 선곡하여, 매력적인 표정과 춤과 트롯의 꺾기까지 쇼의 저력을 보여준 무대를 선사하였습니다. 모세 춘길 은 ‘오승근’ 의 ‘떠나는 임아’를 선곡하여, 떨림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발라드 감성과 트로트 창법을 절묘하게 조합한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다음 1대1 라이벌전은 최정훈 과 모세 춘길 의 대결입니다. 라이벌전 결과 국민대표단 합산 점수는 222점 대 465점 으로 모세 춘길 이 승리하였습니다.

11 라이벌전 강설민 vs 장동열

강설민 은 ‘장민호’ 의 ‘남자는 말합니다’를 선곡하여, 안정적인 가창력과 여유있는 모습으로 편안하게 불러준 따뜻한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장동열 은 ‘안다성’ 의 ‘사랑이 메아리칠 때’를 선곡하여, 깨끗한 음색으로 열창한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다음 1대1 라이벌전은 강설민 과 장동열 의 대결입니다. 라이벌전 결과 국민대표단 합산 점수는 408점 대 277점 으로 강설민 이 승리하였습니다.

프로그램 정보

초호화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미스터트롯’, ‘미스트롯’을 제작하여 트롯 열풍을 일으킨 장본인 서혜진 PD가 독립하여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와 MBN이 제작하였습니다. 설운도, 주현미, 심수봉, 남진 등의 13인의 심사 대표단을 비롯해 재야의 고수, 신구의 현역 트롯가수, 타 장르의 원석들의 활약 등 참가자에 대한 기대도 관전 포인트입니다.

11 라이벌전 불타는 소년단 vs 신명근

불타는 소년단 은 ‘박주희’ 의 ‘자기야’를 선곡하여, 화려한 화음에 칼각 군무, 야광봉을 이용한 댄스 브레이크까지 경쾌한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국자좌 신명근 은 ‘장민호’ 의 ‘남자 대 남자’를 선곡하여, 업그레이드된 ‘황금 국자좌’의 퍼포먼스와 특유의 저음이 돋보이는 목소리의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다음 1대1 라이벌전은 불타는 소년단 (김재선 조영서 홍성현) 과 신명근 의 대결입니다. 라이벌전 결과 국민대표단 합산 점수는 90점 대 600점 으로 신명근 이 압도적으로 승리하였습니다.

[iframe src=”https://www.youtube.com/embed/kU_bL63gK34″ width=”560″ height=”315″]

최수호는 예선때부터 “될성부른 떡잎”이러는 호평을 받았고 이번 데스매치에서는 호소력 짙은 감정과 단단한 발성으로 노래하는 내내 몰입할 수밖에 없는 노래실력을 보여주어 레전드 무대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