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구 남항동 정형외과 추천 정리 4곳

영도구 남항동 정형외과 추천 정리 4곳

오늘은 영도구 남항동에 위치한 정형외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형외과는 골절, 관절 이상, 슬관절 이상, 척추 이상 등 다양한 정형외과적인 문제를 진단하고 치료하는 분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형외과 전문 의사들이 최신의 의료 기술을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져주고 있으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정형외과에서 건강한 삶을 위한 상담을 받아보세요.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건강만세365병원소개

업체명 : 건강만세365병원
부산 중구 대청로 105

당신의 인생을 변화시키고 세상의 변화를 만들어가려 합니다.
척추와 관절 질환이 오면 오솔길을 걷거나 들꽃을 감상하는 즐거움도 흔들리고,
통증으로 인해 환자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삶도 영향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저희 건강만세365병원은 뛰어난 실력을 갖춘 의료진을 통해 제대로 된 치료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하지만 치료에만 그치지 않고, 환자의 편의와 행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 병원은 정확한 진단과 제대로 된 치료를 약속드립니다.
또한 발레트 파킹 서비스와 짧은 대기시간으로 병원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세련되고 따뜻한 환자복, 건강에 좋은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한 입원 기간 동안의 식사도 제공됩니다.
무엇보다도 개인별로 TV 시청과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을 제공하며,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다인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렇게 유쾌한 경험을 통해 퇴원까지의 여정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강만세365병원은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여 인생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부산에서 꼭 필요한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2. 새한정형외과의원소개

새한정형외과의원은 부산 중구 대청로53번길 7에 위치한 정형외과 및 내과 검진센터입니다. 주차 걱정은 더 이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 병원은 기계식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가 편리하고 2시간 동안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형 세단 및 SUV 차량을 타고 오시는 분들을 위해, 근처에 상언주차장도 있어 1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새한정형외과의원은 관절 및 척추의 비수술적 치료를 중점으로 하며, 정형외과 전문의 1인 진료체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최신 지견에 따른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저희 병원에서는 다양한 질환의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척추관절 통증, 건강검진, 초음파 검사, 위 대장내시경 등을 비롯해 관절염, 스포츠 부상, 허리 디스크, 족저근막염, 대상포진 후 신경통, 근막통증증후군 등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양수액 클리닉과 태반 주사 등 다양한 치료도 가능합니다.

저희 병원은 10년간의 경력을 가진 새한정형외과로서, 통증을 회복시키는 것에 그치지 않고 원인을 찾아 다양한 치료를 함께 진행하여 통증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몸 어디에서나 발생할 수 있는 통증을 치료하여 신체 기능을 회복시켜 100세 시대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저희 새한정형외과의원은 동네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안전한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에 방문하시면 항상 전문성과 따뜻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저희 병원으로 방문하셔서 편안한 진료를 받아보세요.

imgCaption0

3. 자갈치남포마취통증의학과의원소개

자갈치남포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부산 중구 구덕로 74-1에 위치한 체형교정 특화병원입니다. 체형불균형 및 부정렬상태에 대한 통증 치료를 중심으로 진행하며, 근본적인 원인에 대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엑스레이 촬영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으며, 의사를 중심으로 교정클리닉을 운영하는 병원입니다.

자갈치남포통증의학과의원에서는 척추질환에 대한 통증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신경차단술을 시행하여 통증을 완화시키며, 후내측분지 신경차단술, 선택적 신경근차단술, 경막외 신경차단술, 견갑 신경차단술 등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본인이 받은 주사의 종류조차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갈치남포통증의학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의학적 정보를 공유하고 어떤 신경차단술을 왜 시행하는지를 정확히 설명해드리는 병원입니다. 신경차단술은 통증에 대한 보존적인 치료이며, 무통과 감통의 효과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imgCaption0

4. 굿힐링병원소개

부산 중구 대청로에 위치한 굿힐링병원은 2016년 4월에 오픈한 의료법인 송산의료재단의 전문 재활 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젊은 진료원장님이 차병원 출신으로, 맞춤형 재활 치료를 위해 최신형 재활치료기기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정성과 최선을 다해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는 굿힐링병원은 80병상의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굿힐링병원은 동네 사람들에게 높은 수준의 재활치료를 제공하여 건강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세심한 치료와 최신 재활치료 기술의 결합으로 굿힐링병원은 지역 사회의 건강과 웰빙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전문적으로 골 및 관절, 근육, 인대 등에 발생하는 질환과 손상을 다루는 의료 분야입니다. 이 분야의 전문의는 외상, 골절, 탈구, 관절안정화, 인공 관절 수술 등 다양한 치료를 수행합니다. 정형외과의 주요 목표는 환자의 기능 회복과 통증 개선입니다. 진단을 위해 방사선 영상학 및 기타 진단 검사도 활용됩니다. 치료 절차는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수술, 의약품, 물리치료, 재활치료 등 다양한 방법이 사용됩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어떤 질환을 치료하나요?

A. 정형외과는 골과 관절, 근육, 힘줄, 힙뼈 등에 발생하는 질환을 치료합니다. 이에는 골절, 탈골, 관절염, 이차성 골다공증 등이 포함됩니다.

Q. 정형외과 진료를 받기 위해 전문의의 추천이 필요한가요?

A. 일반적으로 정형외과 진료를 받기 위해서는 전문의의 추천이 필요하지만, 긴급한 상황에는 병원을 직접 방문하여 응급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정형외과에서 수술을 받기 전에 어떤 사전 검사를 받아야 하나요?

A. 정형외과 수술 전에는 일반적으로 혈액 검사, 심전도, X-ray 및 CT 스캔 등 다양한 검사를 받게 됩니다. 이는 정밀한 진단과 수술 계획을 위해 필요한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