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둥이의 2박3일 제주도 여행기 ① (두문포갈치, 레몬밤스테이펜션,걸리버렌트)
어제 산부인과에서 둘째 로또 가 이쁜 공주님이라는 소식을 전해듣게 되었고 나는 두 공주님의 아빠가 되었습니다. 얼마전 둘째 태교여행을 준비하며 장소는 제주도로 선정하였고 항공티켓과 호텔까지 예약을 완료한 상태였다. 마지막으로 차량 렌트를 진행할 차례. 이번 태교여행은 차량 이동을 많이 하지 않고 거의 호텔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서 최소한의 금액으로 차량 렌트를 진행하려고 했다. 결국 최소한의 금액으로 진행한다함은 소형차량의 선택 그리고 보험을 들지 않는 방법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고민에 생각을 거듭합니다. 앞서 생각한 바와는 다르게 빌리카를 통해 중형차량을 선택하였고 슈퍼자차 보험까지 들게 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내 돈 주고 직접 예약한 후기에 대한 내용입니다.
빌리카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빌리카 홈페이지에는 고객들이 평소에 많이 묻는 질문들과 답변 내용들을 정리해놓았습니다. 예약변경, 운전자, 보험, 고장사고, 유류비, 부가용품, 등등 등 리스트를 항목별로 분류해 놓았기 때문에 희망하는 항목을 찾기에도 편리합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서로 중복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FAQ 메뉴에 자신이 찾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먼저 확인해 보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빌리카 차 받으러 가기제주공항
빌리카는 제주공항에 도착하셔서 5번 게이트로 가면 되는데요, 이쪽으로 사람들이 많이 이동하시니깐 무리에 이끌려서 따라가셔도 될 듯해요. 렌터카 셔틀버스 가는 길이라고 표지가 잘 되어있어서 쭉 따라가시면 되는데요 가다. 보시면 렌터카 업체들의 버스가 하나둘씩 보여요. 렌터카 빌리러 가는 느낌 아주 좋구요 저 멀리 빌리카 버스가 보이죠 렌터카 업체 중 규모가 큰 편이어서 그런지 큰 버스가 대기 중에 있었어요. 큰 버스부터 무작정 반갑고 그랬어요. 버스는 10분15분 정도로 한 대씩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