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한국관광공사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한국관광공사

2023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완벽정리 전국민 여름 휴가비 지원신청을 위한 자리가 열렸습니다. 참여대상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중견기업, 사회복지시설, 비영리민간단체 및 의료 기관 근로자입니다. 2023년 기준으로 직장인 휴가비 지원으로 40만원 사용가능하니 위아래 내용을 바로 살펴보세요. 여행, 숙박, 체험, 레저시설 입장권을 비롯해, 렌터카나 기차, 항공권 및 전시화와 공연관람까지 안되는 게 없습니다.고 할 정도로 다. 됩니다. 자신이 20만원을 내면 40만원을 사용할 수 깜짝 놀랄만한 기적이 일어납니다.

이것이야 말로 합법의 재테크라 할 수 있죠. 2년째 휴가지원금을 받아서 사용해야만 되는 A씨는 양양솔비치에서 1박하고 문화상품권, 롯데호텔에서 뷔페 먹고 부산 한화고급 관광 리조트 레스토랑 식사까지 했다고 합니다.


1인 사업자 소상공인은 어떻게 할까?
1인 사업자 소상공인은 어떻게 할까?

1인 사업자 소상공인은 어떻게 할까?

원래는 기업과 근로자가 개개인별로 20만원과 10만원의 분담금을 납입하면 정부가 10만원을 주는 개념입니다. 그치만 유일하게 경영하는 사업체의 1인 소상공인이라면 30만원을 내야합니다. 왜냐하면 스스로가 직원과 기업 역할을 함께 하기 때문이죠.

이렇게하면 나라에서 십만원을 보충해주니 어차피 손해는 아닙니다. 40여개 제휴사랑 10만여개 물품을 보다.

지원금 사용 방법
지원금 사용 방법

지원금 사용 방법

아쉽게도 지원금은 현금으로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온라인몰인 휴가샵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원금을 근로자 휴가샵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조금 실망할 뻔했는데, 휴가샵과 제휴한 업체들이 쟁쟁해서 웬만한 숙박 어플은 거의 제휴가 되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여행 가면 어차피 숙소 예약은 해야 하니, 충분히 유용하게 쓸만해 보입니다.

전용 온라인몰 휴가샵

휴가샵은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서 확정된 근로자들을 위한 패쇄몰입니다. 숙박을 이용할 수있는 호텔, 관광지, 입장권, 여행, 체험상품, 교통편 등 약 40개의 제휴사와 10만여개의 국내 여행 연관 상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연중 상시 이벤트와 프로모션, 여러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관련해 명확한 내용은 아래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휴가지원사업 기업 선정

신청한지 이틀 뒤 오전에 참여 기업으로 선정되었다는 문자와 메일을 받았습니다. 526까지 기업담당자 홈페이지 가입 후 근로자 정보 입력하면 한국관광공사에서 승인 후 가상 계좌를 알려준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인 사업자 소상공인은 어떻게

원래는 기업과 근로자가 개개인별로 20만원과 10만원의 분담금을 납입하면 정부가 10만원을 주는 개념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지원금 사용 방법

아쉽게도 지원금은 현금으로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온라인몰인 휴가샵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용 온라인몰 휴가샵

휴가샵은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서 확정된 근로자들을 위한 패쇄몰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