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대신동 정형외과 추천 안내 7곳

김천시 대신동 정형외과 추천 안내 7곳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근육 등 우리 몸의 구조를 다루는 분야로, 김천시 대신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전문적인 의료진과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질 좋은 진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편안한 치료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에서는 척추 질환, 관절염, 슬관절 탈구, 골절 등 다양한 질환을 정확한 진단과 치료로 도와드립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황금의원소개

황금의원은 경북 김천시 양금로에 위치한 의료기관으로, 내과, 정형외과, 이비인후과, 통증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김천 지역에서 유일하게 미국의사 자격시험 합격자가 상주하여 진료를 시행하며, 최신 장비를 이용한 각종 통증 진료부터 감기, 피부질환 진료, 물리치료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설은 넓고 쾌적하며, 수액실이 별도로 구비되어 있어 환자들의 안락한 치료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엑스레이 검사도 가능하며, 일층에 위치하여 접근이 편리합니다. 황금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의료기관으로, 언제나 환자 중심의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대한연합정형외과의원소개

김천시 대신동에 위치한 대한연합정형외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연합정형외과의원은 숙련된 의료진들과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정형외과 질환에 대해 치료하고 있습니다. 김천시 자산로 152-8 2층에 위치한 이 외과의원은 환자 중심의 정확한 진단과 친절한 치료로 지역 사회에 신뢰받고 있습니다. 언제나 환자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3. 김천 참좋은 마취통증의학과 의원소개

김천 참좋은 마취통증의학과는 김천 이마트 사거리에 위치한 통증의학과, 정형외과 전문의 2인이 협진하여 진료하는 병원입니다. 최신 진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안전하고 정확한 통증 치료를 제공하며, 1대1 프라이빗 도수, 체외충격파, 수기치료, 아쿠아요법, 이온치료 등의 최신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병원급 규모의 영상 유도 장치와 시설을 갖추어 기다림 없는 빠른 시술을 보장하며, 다양한 치료 및 진료를 위해 2층과 3층을 구분하여 진료, 처치, 시술, 물리치료, 도수 치료, 수기치료, 아쿠아 치료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김천 지역 거주자이고 통증으로 고민이 있다면 김천 참좋은 마취통증의학과를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4. 김천제일재활의학과의원소개

경북 김천시에 위치한 김천 제일재활의학과에서는 모두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요즘 현대 사회에서 건강을 지키는 것은 참 어려운 과제입니다. 고령화로 인해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디스크질환, 만성통증을 척추와 관절 치료 전문을 통해 해결해드리며, 건강한 삶을 위한 방법을 제시합니다. 혹시 통증으로 고민이라면 제일재활의학과에서 안전한 치료를 받아보세요. 함께 건강한 삶을 즐겁게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

imgCaption0

5. 신가정의학과의원소개

대신동신가정의학과의원은 김천시 부곡길 201 부곡빌딩 302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병원은 지역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신동신가정의학과의원은 최신 기술과 장비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질병과 증상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의료진은 훌륭한 전문성과 따뜻한 의료정신으로 환자들을 치료해 주며, 항상 환자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김천시 대신동지역 주민들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가정 의학과의원으로 소중한 존재입니다. 지역 사회에 더 나은 건강을 위한 도움이 필요하다면 대신동신가정의학과의원을 방문해 보세요.

imgCaption0

6. 새몸마취통증의학과의원소개

새몸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김천 황금시장근처에 위치한 통증 주치의 병원입니다. 척추와 관절 통증을 비수술적 시술로 치료하며, 최신식 의료시스템과 맞춤 진료를 제공합니다. 최소한의 치료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비수술 통증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꼭 방문해야 하는 병원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김천시 근처에서 통증 관리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imgCaption0

7. 서울에이스재활의학과의원소개

김천시 대신동에 위치한 서울에이스재활의학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근거리에서 최고의 재활의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천로 66에 위치한 이 병원은 전문의와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통이 편리한 위치에 있어 진료를 받으러 오는데 편리함을 더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세심히 돌봐주고 있습니다. 김천시 대신동지역 주민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울에이스재활의학과의원으로서 건강과 웰빙을 위한 돌봄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사람의 뼈와 관절, 근육, 힘줄 등을 치료하는 의료 분야로, 골절, 관절염, 척추 질환 등을 다룹니다. 정형외과 의사는 환자의 상태를 평가하고 진단하여 수술적 또는 비수술적 치료를 제공합니다.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부상과 질병에 대한 진료를 담당하며, 신체의 움직임과 기능을 회복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 진료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진료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은 휴진입니다.

Q. 정형외과 진료를 받기 전에 준비해야 할 사항이 있을까요?

A. 진료에 앞서 환자의 의료기록, 과거 의사 내력, 현재 복용 중인 약물 등을 정확히 기록해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Q. 정형외과에서 수술을 받을 때 필요한 사전 검사는 무엇이 있나요?

A. 수술 전 혈액검사, 심전도, 흉부 X-ray 등의 검사를 통해 환자의 상태를 판단하고 수술에 대한 준비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