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분당구 이매1동 정형외과 추천 LIST 7곳

성남시 분당구 이매1동 정형외과 추천 LIST 7곳

성남시 분당구 이매1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로 환자들의 건강을 돌보고 있습니다. 특히 뛰어난 수술 능력과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안전한 수술을 보장합니다. 교육과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들이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깁니다. 정형외과에서는 환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완벽한 회복을 돕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본탑재활의학과의원소개

본탑재활의학과의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폴리택 대학 맞은편에 있는 본원은 주차 걱정 없이 편리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주변 동네 사람들에게 본탑재활의학과의원은 전문적이고 친절한 의료 서비스로 안전하고 편안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imgCaption0

2. 야탑연세마취통증의학과의원소개

이매1동에 위치한 야탑연세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81번길 10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숙련된 전문의들이 환자들을 위해 친절하고 전문적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야탑연세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적절한 치료 및 균형 잡힌 관리로 환자들의 통증을 완화시키며, 심리적인 지원과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돕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야탑연세마취통증의학과의원을 안내하고자 할 때 이 곳을 추천드립니다. 위치가 편리하고 전문적인 진료로 유명한 이 곳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3. 메디피움의원 판교소개

메디피움의원 판교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설계하는 메디피움은 동네 사람들에게 꼭 알려야 할 곳입니다. 판교지역 최대의 럭셔리한 복합의료시설을 자랑하는 메디피움은 가정의학과, 내과, 부인과, 영상의학과, 치과 등 6개의 진료과와 150여 명의 의료진이 있는 곳입니다. 최신검사장비와 협력의료체계를 갖춘 메디피움은 정확한 검사와 원데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자태그를 이용한 스마트 검진시스템을 운영합니다. 또한 바쁜 현대인을 위해 원스톱시스템을 갖춘 메디피움은 종합적인 진료센터를 구축하여 외래진료센터와 건강검진센터가 상호협력체계가 가능하며, 종합건강검진을 원스톱으로 특성화하여 안티에이징, 비타민카페, 건강기능향상, 스마트검진, 질병예방 등을 지원합니다. 또한 다양한 협력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정된 목표를 효과적으로 실현한 메디피움은 지역 사람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의료기관 중 하나입니다.

imgCaption0

4. 분당연합의원소개

분당연합의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441 남서울프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정성을 다하는 분당연합의원입니다. 의료진의 전문성과 친절한 서비스로 환자 여러분을 대합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상담 가능하니 방문해 주세요.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믿음직한 의료진으로 남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함께 건강을 돌보는 소중한 동네 의원, 분당연합의원이지요.

imgCaption0

5. 야탑터미널튼튼본의원소개

야탑터미널튼튼본의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11 2층에 위치한 *보건복지부 인증 그린처방의원 3년 연속 지정* 의료기관입니다. 야탑역 정형외과에서 매일 야간진료를 실시하며, 척추관절 통증 전문 전문의 4인진료를 통해 정형외과와 통증의학과 진료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진료 과목으로 척추 관절, 교통사고, 수부족, 스포츠 손상, 만성피로, 골다공증, 대상포진, 두통, 창상 등을 치료합니다. 신경주사치료, 도수치료, 충격파치료, 물리치료뿐만 아니라 고용량 영양주사, 예방주사, 보호대, 봉합, 소독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월, 수, 금은 09:00 – 20:00이며, 화, 목은 09:00 – 20:30까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은 09:00 – 13:00까지 진료가 가능합니다. 일요일과 법정 공휴일에는 휴무이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를 철저히 시행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대표번호 0507-1369-7588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imgCaption0

6. 메디사랑의원소개

메디사랑의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198 아델파크빌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분당구 야탑동 메화마을 4단지에 있는 이 병원은 정형외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음파, 척추교정, 카이로프랙틱, 성장클리닉 등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입주건물 주차장에 300대까지 주차 가능하며, 4시간 이내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지역 주민들께 편리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사랑의원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imgCaption0

7. 성모요양병원소개

성모요양병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의료법인 성모의료재단으로, 고객을 가족으로 대하는 정서적인 치료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중증환자를 위한 인공호흡기 치료실, 전문 간호사에 의한 욕창케어 서비스, 통증치료를 위한 물리치료 등을 제공하며, 감염병 환자의 격리 치료 및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간병비 지원도 실시합니다. 또한 부설된 장례식장을 운영하여 환자와 가족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소리를 귀 기울여 최선의 치료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성모요양병원은 지역 사회에 큰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8. 올린의원소개

올린의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종합 의원으로,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정성을 다하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저희 의원은 환자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여기며, 항상 믿을 수 있는 동반자로서 함께 건강을 돌보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방문하시어 상담을 받아보세요. 함께 건강을 책임지는 올린의원이 항상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정형외과는 골절, 관절염, 척추 질환, 슬관절 손상 등 골격과 근육에 관련된 질병이나 부상을 다루는 전문 진료 분야입니다. 이외에도 스포츠 손상, 근육통, 건초염 등을 치료하며, 수술을 포함한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어떠한 질환을 진료하나요?

A. 정형외과는 뼈, 관절, 근육, 인대 등의 질환을 진료합니다.

Q. 정형외과 진료에는 어떠한 검사가 포함되나요?

A. 정밀한 검사로는 X-선, MRI, CT 등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Q. 정형외과 수술 후의 회복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수술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몇 주에서 몇 개월의 회복 기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