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분당구 수내3동 정형외과 추천 TOP 6곳

성남시 분당구 수내3동 정형외과 추천 TOP 6곳

성남시 분당구 수내3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환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친절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정형외과에서는 사고 또는 다양한 질병으로 인한 골절, 척추 질환, 관절염 등 다양한 질병에 대한 진단과 수술 치료를 진행합니다. 정형외과는 최신 장비와 기술을 통해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치료를 제공하며, 전문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많은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는 정형외과에서는 환자들의 건강과 웰빙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파랑새피부과의원소개

분당구 수내3동에 위치한 파랑새피부과의원은 피부 전문의들이 고객을 친절하게 모시고 있습니다. 최신 시설과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 39 2층 236호에 위치한 저희 병원은 피부 질환 치료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미용 시술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 고민으로 고민하시는 이웃들께, 파랑새피부과의원에서 전문적이고 정확한 치료를 받아보세요. 동네에서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에 위치하여,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언제나 준비하고 있는 파랑새피부과의원에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2. 미금본닥터정형외과의원소개

미금본닥터정형외과의원은 성남시 분당구 수내3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신 의료장비를 갖춘 전문의가 진료하는 본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주고 있습니다. 미금본닥터정형외과의원은 돌마로 87 5층 501호에 위치해 있어 방문이 편리합니다. 진료 전후로 상담을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함께 챙겨주는 본원은 지역 사회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가깝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금본닥터정형외과의원은 항상 환자들의 안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서울기운찬정형외과의원소개

성남시 분당구 수내3동에 위치한 서울기운찬정형외과의원은 돌마로 482번지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첨단 시설과 숙련된 의료진으로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기운찬정형외과의원은 정형외과 전문분야뿐만 아니라 다양한 진료 프로그램도 운영하며 환자들의 다양한 의료 요구에 부응합니다. 또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최신 기술과 장비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돌마로에 위치한 이 병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건강과 관련된 문제 발생 시 믿을 수 있는 의료기관으로 소중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여 원활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세요.

imgCaption0

4. 이응주정형외과의원소개

이응주정형외과의원은 성남시 분당구 수내3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문 지식과 최신 시설을 갖춘 이 병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수술 전후 관리와 치료 과정을 철저히 지원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돕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상담 서비스를 통해 모든 질문에 친절히 답변해주며 진료 과정을 쉽게 이해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응주정형외과의원은 환자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어 지역 사회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언제나 환영받는 분당지역의 의료기관으로 자랑스럽게 대해요. 위치는 분당구 백현로 105 로얄팰리스하우스빌가에 있습니다.

imgCaption0

5. 김영수내과의원소개

성남시 분당구 수내3동에 위치한 김영수내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의료기관입니다. 김영수 선생님은 정확한 진단과 친절한 의료 서비스로 손님을 대하는 따뜻한 태도로 소문이 나 있습니다. 특히 김영수내과의원은 다양한 질환에 대한 진료 능력이 뛰어나 동네 사람들 사이에서 평가가 높습니다. 밝고 깨끗한 진료실과 친절한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편안하게 대해줍니다. 선진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어서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한데, 이를 통해 지역 사회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김영수내과의원은 백현로 206번지 한솔마을4단지 근린상가 101호에 위치해 있으니, 거주하거나 방문이 필요한 분들께 소중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imgCaption0

6. 연세힐마취통증의학과의원소개

성남시 분당구 수내3동에 위치한 연세힐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훌륭한 의료진과 첨단 시설로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백현로101번길 23 5층에 자리한 이 병원은 정확한 진단과 친절한 치료로 환자들의 건강을 도와주고 있어요. 특히 통증과 마취분야에서 뛰어난 전문의들이 함께 노력하고 있어요. 연세힐마취통증의학과의원을 찾는다면 이곳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담 없는 상담을 통해 건강한 삶을 추구해 보세요.

정형외과는 뼈, 관절, 근육, 힘줄 등과 관련된 질병이나 부상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의학 분야입니다. 이 분야의 의사들은 주로 골절, 탈골, 인대 및 근육 손상, 슬관절 탈구 등을 다루며, 시술을 통해 환자들을 치료하거나 재활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정형외과는 운동 부상, 연골 손상, 류마티스 관절염과 같은 만성 질환에 대한 치료도 담당합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는 어떤 진료를 하는 곳인가요?

A. 정형외과는 골다공증, 골절, 관절염 및 관절 손상과 같은 뼈와 관절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분과 의학 전문 분야입니다.

Q. 정형외과 전문의와 일반 외과 의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정형외과 전문의는 뼈와 관절 질환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일반 외과 의사는 골과 관절뿐만 아니라 다른 부위의 수술을 수행합니다.

Q. 정형외과 진료를 받으려면 어떤 증상이 있어야 하나요?

A. 무리한 운동으로 인한 관절 통증, 부음증이 지속될 경우, 뼈가 부러지거나 관절이 변형되는 등 질병의 징후가 나타날 경우 정형외과 진료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