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구 광안2동 정형외과 추천 LIST 4곳

수영구 광안2동 정형외과 추천 LIST 4곳

수영구 광안2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전문적인 의료진과 첨단 시설로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정형외과는 관절 및 척추 질환, 외상, 스포츠 손상 등 다양한 질병과 증상에 대해 종합적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환자들은 정확한 진단과 전문적인 치료로 빠른 회복을 이룰 수 있으며, 친절한 의료진의 치료 과정 안내 덕분에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정형외과는 지역 내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청담에이스의원소개

청담에이스의원은 부산 수영구 광안로 4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섬세하고 꼼꼼한 진료로 소문난 병원으로, 피부클리닉, 성형클리닉, 쁘띠성형클리닉, 비만클리닉, 비타민클리닉 등 다양한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담에이스의원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051-753-7583으로 문의해주세요.

imgCaption0

2. 가나안요양병원소개

부산 수영구 수영로에 위치한 가나안요양병원은 외과전문의 박사님의 운영으로 환자의 인격을 최우선으로 하는 요양병원입니다. 환자들이 언제든지 내원하여 입원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은 051-752-8000 내선번호 2번으로 가능합니다. 광안동 요양병원과 부산 요양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안심하고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3. 척척신경외과의원소개

척척신경외과의원은 부산 수영구 수영로 690-5 수영메디세움 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수술 치료 전문으로 알려진 병원으로, 프롤로 주사, 신경차단술, 도수치료를 전문으로 제공합니다. 디스크, 관절염, 두통 등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며 환자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전문의원이지만 최신 치료법과 친절한 서비스로 지역 사람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김영재마취통증의학과의원소개

김영재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부산 수영구 수영로 637-3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산백병원 마취통증의학과 김영재 교수님의 통증 치료를 위한 새로운 시작으로, 초음파를 이용한 정확한 통증 진료와 신경 차단술을 제공합니다. 32년 동안 통증에 전념한 김영재 원장님은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http:\u002F\u002Fblog.naver.com\u002Fkyjpainclini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진료로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마취통증의학과의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골다공증, 관절염, 척추 질환, 골절, 탈골, 관절 및 인대 손상 등과 같은 골과 관절에 관련된 질병과 부상을 진료하는 의학 전문 분야입니다. 이와 관련된 수술, 치료, 재활 및 예방 방법을 다루며, 활발한 연구와 기술적 발전을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유지하고 회복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어떤 질병과 부상을 치료할 수 있나요?

A. 정형외과는 골과 관절에 관련된 질병과 부상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의학 분야입니다.

Q. 어떤 종류의 수술이 정형외과에서 수행되나요?

A. 정형외과에서는 골절 수술, 인공 관절 교체 수술, 관절 내 시술 등 다양한 종류의 수술이 수행될 수 있습니다.

Q. 정형외과 전문의가 환자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A. 정형외과 전문의는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통해 환자의 골과 관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