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 사직1동 정형외과 추천 소개 4곳

동래구 사직1동 정형외과 추천 소개 4곳

동래구 사직1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에 관련된 질환을 치료하는 의료 기관입니다. 정형외과는 족부와 팔부를 포함한 구조의 치료, 외상 치료, 관절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전문성과 쾌적한 진료 환경으로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에서는 최신 기술과 장비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신세계정형외과의원소개

신세계정형외과의원은 미남역, 미남로타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은 척추, 관절, 통증, 비수술 중심의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척추 질환인 목디스크, 척추관협착증, 허리디스크부터 관절 질환인 오십견, 퇴행성 무릎 관절염까지 다양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신경통증, 도수재활치료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며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언제든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51.918.1000으로 연락 주세요. 함께 건강을 돌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2. 사직마취통증의학과의원소개

사직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부산 동래구 석사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문의가 신체 진찰과 진단에서부터 치료까지 정성껏 도와드립니다. 환자의 편안한 치료와 건강을 위해 최신 지식을 업데이트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환자들을 마치 가족으로 대하는 마음가짐으로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산 동래구에 계신 분들께 소중한 건강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imgCaption0

3. 삼성연합의원소개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삼성연합의원은 아름다운 몸의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곳입니다.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맞춘 맞춤 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척추, 관절, 통증 질환을 다루고 재발을 예방합니다. 비수술적 치료로 관절을 자극하여 자세 및 신체의 밸런스를 회복시키며, 올바른 생활 습관과 사후 관리까지 지원합니다. 경력 많은 의료진들이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니 건강을 위한 방문을 고민해보세요.

imgCaption0

4. 호산기독요양병원소개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호산기독요양병원은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환경 속에 편안한 노인 요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화지산 자락에 자리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최고의 시설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주민을 위한 일반 진료도 진행합니다. 양, 한방 협진 체계를 통해 24시간 케어를 제공하여 안정하고 안심한 요양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근육 등 우리 몸의 구조와 기능을 담당하는 전문 분야로, 골절, 관절염, 척추 질환 등을 다룹니다. 수술 및 비수술적 치료를 통해 부상이나 질병으로 손상된 부위를 치료하고, 환자의 기능을 회복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는 무엇을 진료하는 과목인가요?

A.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등 운동기계 질환 및 부상에 대한 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의학 분야입니다.

Q. 정형외과에서 어떠한 종류의 수술을 수행하나요?

A. 정형외과에서는 골절 수술, 인공 관절 치환술, 척추 수술 등 다양한 수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Q. 정형외과 진료를 받는 데 필요한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정형외과 진료를 받기 위해서는 해당 병원이나 의원의 진료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여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