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정형외과 추천 LIST 7곳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정형외과 추천 LIST 7곳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다양한 정형외과 전문의와 간호사로 구성된 전문적인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장비와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안전과 웰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정형외과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많은 환자들로부터 신뢰받고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첨단적인 시설과 함께 진료 환경을 조성하여 환자들이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조아약국소개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에 위치한 조아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약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랑로 43 1층에 위치한 조아약국은 편리한 접근성과 깨끗한 환경으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약물에 대한 정보나 복용 방법에 관한 궁금증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아약국은 다양한 의약품뿐만 아니라 건강보조제나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어 요구에 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초지동 주민들에게는 물론이고 주변 지역 주민들에게도 꾸준히 신뢰받는 조아약국, 건강을 위한 최상의 파트너가 되어 드립니다.

imgCaption0

2. 우리요양병원소개

안산 우리요양병원은 보건복지부 의료기관평가인증 통과 및 의사간호등급 1등급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환자 중심 의료기관입니다. 우리 요양병원은 국가적으로 인증 받은 의료기관으로 환자 한 분 한 분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항상 환자를 돌봐드립니다. 원포공원1로에 위치한 우리 요양병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우리 요양병원에서 언제든 안내 및 진료 상담을 받아보세요.

imgCaption0

3. 형제정형외과의원소개

형제정형외과의원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초지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통증의학과를 전문으로 하며 척추, 관절, 통증, 외상, 손발통증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강남세브란스, 두손병원 출신 정형외과 전문의가 상주하며,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실시합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2시 30분까지이며, 예약 없이 당일 진료도 가능합니다. 주차는 3시간 무료이며, 매월 둘째와 넷째 수요일은 휴진일입니다. 형제정형외과의원을 찾는 분들에게 편리하고 전문적인 진료서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단원병원소개

단원병원은 안산시 단원구 원포공원1로 20에 위치해 있습니다. 2012년에는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병원 인증을 획득하여 지역사회에 안정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병원은 응급의료센터, 심장혈관센터, 뇌척추센터, 인공관절센터 등을 갖추고 있으며 심혈관질환 및 뇌혈관질환에 대한 최첨단 치료 및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 맞춤형 TV 모니터를 설치하며 최상의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무료심장병 치료사업 및 의료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해외 의료진 연수 등의 국제 협력도 진행 중입니다. 단원병원은 환자분들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각 과별 전문의가 상주하여 내과, 신경외과, 소아청소년과, 영상의학과, 신경과, 흉부심장혈관외과, 안과, 정형외과, 외과, 마취통증의학과, 피부과, 진단검사의학과, 산부인과, 비뇨기과, 치과, 재활의학과, 응급의학과, 심장내과, 가정의학과 등에서 다양한 전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mgCaption0

5. 클래스병원소개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한 클래스병원, 경기 안산시 단원구 적금로1길 11 SR노빌리안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출신 의료진들이 모여 안산시 지역 의료발전에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의료진과 최신 의료시설을 갖춘 병원으로, 안산시 고잔역 1번출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지역민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클래스병원은 지역 주민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6. 원곡하늘의원소개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에 위치한 원곡하늘의원은 동네 사람들에게 꼭 소개해야 할 가치 있는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곡하늘의원은 뛰어난 의료진들과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곡하늘의원은 친절한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따뜻하게 대해주어, 치료에 대한 부담을 덜어 줍니다. 또한, 위치는 안산시 단원구 원곡1로 47에 있어서 접근이 편리하여 거주 지역의 주민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이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데 도움이 되는 원곡하늘의원을 소개합니다.

imgCaption0

7. 안산고잔바로튼튼의원소개

안산고잔바로튼튼의원은 고잔신도시 안산문화광장 로데오타운 (스타벅스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월, 수, 금은 9:00 ~ 19:00이며, 화, 목은 9:00 ~ 21:00, 토요일은 9:00 ~ 14:00이며 점심시간은 13:00 ~ 14:00입니다.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진료하며,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과 사또주차타워 주차장에서 가능합니다. 안산고잔바로튼튼의원은 안산 고잔동(고잔역, 중앙역)에 위치한 비수술 특화 통증전문병원으로 정확한 진단과 꼭 필요한 치료로 지역 주민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클리닉을 운영하여 더 나은 진료를 제공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합니다.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근육 등 인체의 구조적 문제를 다루는 의학 분야로, 골절, 관절퇴행성 질환, 척추 질환 등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학문이다. 관절 감소 및 운동기능을 회복시키기 위해 수술이나 전문적 치료를 시행하며, 다양한 운동 치료법과 재활치료를 제공하여 인체 구조의 이상을 해결하는데 주력한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가장 흔한 수술은 무엇인가요?

A. 가장 흔한 정형외과 수술은 관절치 환자에게 실시되는 관절치환술입니다. 이러한 수술은 저강도 운동 및 치료가 효과가 없을 때 고려되며, 불편한 관절을 교체하는 목적으로 수행됩니다.

Q. 관절치환술 후에는 어떤 복원기간이 필요한가요?

A. 관절치환술 후, 일반적으로 수술 후 6주에서 3개월 동안 복원기간이 필요합니다. 이 기간 동안 물리치료 및 재활프로그램을 통해 관절 기능을 회복하고, 근까지의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Q. 정형외과 전문의를 찾을 때 어떤 사항에 주의해야 하나요?

A. 정형외과 전문의를 찾을 때에는 교육과 경력, 전문분야, 그리고 환자 평가를 위한 진료 만족도 등을 검토해야 합니다. 또한 의사와의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