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부개2동 정형외과 추천 정리 6곳

부평구 부개2동 정형외과 추천 정리 6곳

부개2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최신 장비와 전문 의료진으로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정형외과 수술을 자세히 설명하고 환자들의 의료 정보를 제공하여 불안을 덜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 계획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결과를 보장하며, 따뜻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해 정형외과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삼성가정의학과의원소개

삼성가정의학과의원은 인천 부평구 길주남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에서는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골다공증과 같은 만성 질환에 대한 진료 및 관리를 체계적이고 꾸준하게 진행하며, 쾌적하고 깨끗한 수액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3층에서는 엑스레이실, 신체계측실, 골다공증 검사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꾸준한 노력으로 친절하고 청결한 진료를 제공하여 환자들에게 안정과 신뢰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행운약국소개

부평구 부개2동에 위치한 행운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약국입니다. 고객들이 건강하고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친절한 응대로 손님들을 반겨줍니다. 특히 약물 상호작용이 걱정되는 분들을 위해 전문적인 조언과 안전한 복용법을 제공하여 믿음과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행운약국은 부평구 경원대로 1409에 위치해 있으며, 필요한 경우 문의나 상담은 0504-407-668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웃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행운약국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imgCaption0

3. 부평성모재활의학과의원소개

부평성모재활의학과의원은 인천 부평구 시장로 55에 위치해 있습니다. 허리교정부터 일자목 치료, 척추측만증, 자세교정, 척추교정, 휜다리교정, 족부클리닉, 근전도검사, 통증 클리닉, 전자침, 통증진료, 재활 등 다양한 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히 비만치료와 항노화클리닉에서는 카복시, 메조세라피, 비만약 처방, 마늘주사, 감초주사, 태반주사, 킬레이션치료, 마이어스칵테일, 성장호르몬요법 등을 제공하고 있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습니다. 부평성모재활의학과의원은 전문의의 친절한 상담과 정확한 진단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해드립니다.

imgCaption0

4. 부평정형외과신경외과의원소개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부평정형외과신경외과의원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25년 이상을 지켜온 오래된 병원 중 하나입니다. 부평 정형, 신경외과는 의료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들이 운영하고 있어요. 성심성의껏 환자들의 건강을 돌보는 병원으로, 부평에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언제나 환영합니다.

imgCaption0

5. 부평힘찬병원소개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부평힘찬병원은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관절 건강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8개의 분원으로 더 많은 환자들에게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평힘찬병원은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항상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6. 연세정형외과의원소개

연세정형외과의원은 인천 부평구 부개2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평구 부개2동에 사는 이웃들에게 알립니다. 본원은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합니다. 전문의와 간호사들이 훌륭한 의료 서비스와 따뜻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질의 광주 남구 봉선로 93길의 장소에서 지친 몸을 치유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연세정형외과의원입니다. 지친 몸을 힐링하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연세정형외과의원을 찾아주세요. 다양한 질병과 부상에 대해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치료해드리고 있습니다. 연세정형외과의원은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 주소는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9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근육, 힘줄 등 인체 구조의 손상된 부분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의학 분야로, 주로 외상, 과거 부상이 남긴 장애, 스포츠 손상 등을 다룹니다. 정형외과 전문의는 수술을 포함한 다양한 치료 방법을 통해 환자들의 움직임과 기능을 회복시키는 데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자주 하는 시술은 무엇인가요?

A. 정형외과에서 자주 하는 시술로는 관절강내 시술, 골절 수술, 인공관절 치환술 등이 있습니다.

Q. 정형외과 내원 시 어떤 증상을 주로 상담해야 하나요?

A. 정형외과로 내원 시 흔히 보도록 하는 증상은 관절통, 강직, 부종, 골절 등이 있습니다.

Q. 정형외과 치료 후 회복 기간은 보통 얼마나 되나요?

A. 정형외과 시술 후 회복 기간은 환자의 상태와 시행한 시술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6주에서 6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