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제구 연산5동 정형외과 추천 LIST 7곳

연제구 연산5동 정형외과 추천 LIST 7곳

연제구 연산5동에 소재한 정형외과는 전문 의료진과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사람들의 다양한 움직임과 관절 건강을 책임지며, 손상된 조직을 치료하고 기능을 회복시킵니다. 환자들의 이동이 원활하도록 섬세한 선별을 통해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친절한 의료진이 치료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여 환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연산 당당한방병원소개

부산 연산 당당한방병원은 부산 연산역 6번 출구에서 나와서 연산초등학교 방향으로 400m 앞 케이티엔지 부산본부 건물 맞은편 8층 건물에 위치한 한방병원입니다. 대표원장 성진욱 원장은 한방재활의학과 한의학 박사로, 한방의학 연구와 진료에 힘쓰고 있습니다. 내과와 정형외과를 통해 양한방협진을 실시하며, 호텔식 인테리어의 입원실과 도수 운동 재활치료실이 자랑입니다. 당당한방병원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며,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양질의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종합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여 5대암 검진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부산 연산 당당한방병원은 지역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한방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의료 법인 건강한 사람들 의료 재단 프리마 요양병원소개

프리마 요양병원은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평가 1등급을 받은 건강한 사람들 의료 재단 소속의 병원입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질 좋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연산동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받은 요양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문한 모든 환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어, 거주지에서 가까운 위치에 위치한 이 병원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3. 큰나무정형외과의원소개

연제구 연산5동에 위치한 큰나무정형외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의료기관입니다. 최신 장비와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병원은 환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친절한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산5동 주변에서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큰나무정형외과의원을 찾아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의료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연제구 월드컵대로 113가에 위치한 큰나무정형외과의원을 방문하시어 편안하고 안심한 진료를 받아보세요.

imgCaption0

4. 자이언트정형외과의원소개

자이언트정형외과의원은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222 마더즈 빌딩 6층에 위치한 동래구 관절 전문 의료기관입니다. 대학병원 교수출신, 의학박사 김보건 정형외과전문의가 성심껏 진료하며, 척추센터와 관절 통증센터를 운영합니다. 목 클리닉에서는 목디스크와 같은 목 관련 질환을 치료하고, 허리클리닉에서는 허리디스크와 관련된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극좌골전 가지 골관절과 다리저림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며, 비수술 클리닉에서는 체외충격파 치료와 같은 치료를 제공합니다. 자이언트정형외과의원은 척추 및 관절 질환을 종합적으로 진료하며, 입원실과 수술실을 갖추고 있어 산재치료 및 자동차보험치료도 가능합니다.

imgCaption0

5. 우리신경외과의원소개

연제구 연산5동에 위치한 우리신경외과의원은 매우 신뢰할 만한 의료기관입니다. 저희 병원은 연제구 중앙대로 1033가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편리하며, 최신 시설과 전문 의료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주차시설로 환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연산5동에 사는 이웃 여러분들께서는 만약 신경과 관련된 질병이나 증상이 있을 시 우리신경외과의원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저희 의원은 환자 여러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제구 중앙대로 1033가에 위치한 우리신경외과의원은 여러분께 모든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부담 없이 방문해 주십시오.

imgCaption0

6. 신튼튼재활의학과의원소개

신튼튼재활의학과의원은 부산 부산진구 동평로 404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근육, 인대, 관절, 척추의 통증에 대한 진단과 치료를 진행하며, 통증의 원인을 고민하고 예방과 관리에도 신경을 쏟고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지하주차장 및 병원 앞 지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새로운 힘을 신튼튼재활의학과에서 찾아보세요.

imgCaption0

7. 끌레르의원소개

끌레르의원은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111 위드메디컬타워 1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끌레르의원 입니다. 이곳을 찾아오는 분들에게 얼굴 표정부터 삶이 밝아지고 행복해지길 바라며 끌레르의원은 연산동 도수치료, 피부미용레이저 치료, 두피 아로마테라피 치료, 면역강화 수액프로그램, 무좀레이저 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남여 도수치료사가 프라이빗 룸에서 치료해 거북목부터 허리 통증을 완화하고, 피부전문가가 레이저로 피부를 시술합니다.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면역력을 개선하는 치료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산역 7번출구 바로앞에 위치한 끌레르의원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근육 및 인대 등을 다루는 의학 분야로, 골절, 관절염, 척추 질환 등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과학이다. 일상생활에서의 손상이나 부상으로 인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전문의들이 소속되어 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는 무엇을 다루는 분야인가요?

A. 정형외과는 뼈, 관절, 근육과 관련된 질병 및 손상을 다루는 의학 분야입니다.

Q. 정형외과 의사는 어떤 증상을 치료하나요?

A. 정형외과 의사는 골절, 골다골내전, 관절염, 척추 질환 등을 치료하며 수술적 및 비수술적 치료를 제공합니다.

Q. 대부분의 정형외과 수술은 언제 필요한가요?

A. 정형외과 수술은 주로 안정적인 치료 방법으로는 증상이 완전히 호전되지 않을 때, 심한 손상이나 골절, 관절 통증 등의 경우에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