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계림1동 정형외과 추천 정리 6곳

동구 계림1동 정형외과 추천 정리 6곳

동구 계림1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다양한 정형외과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의료기관으로서 환자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신 장비와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병원은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로 환자들의 건강을 회복시키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서울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원소개

서울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광주 북구 서방로 89에 위치해 있습니다. 말바우시장 근처라서 이용이 편리하며, 주차는 제 1~3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30분에서 1시간 동안 무료 주차권을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전문의와 친절한 직원들이 동네 사람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건강과 관련된 문제로 고민이 있으시다면 서울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원을 찾아주세요. 함께 건강한 삶을 즐기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2. 블랑여성의원소개

블랑여성의원은 광주 북구 우치로 62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성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지고 있는 블랑여성의원은 산부인과 전문의 여성원장님의 직접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여성질환, 건강검진, 갱년기 클리닉, 슈링크리프팅, 레이저토닝, 스킨케어, 여드름케어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블랑여성의원을 소개합니다. 함께 건강한 삶을 추구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 블랑여성의원을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3. 강남더뷰티 성형외과의원소개

광주 동구 충장로안길에 위치한 영에이지 외모를 가꾸는 뷰티센터, 강남 더뷰티 성형외과입니다. 강남더뷰티성형외과는 충장로(문화전당역 3번출구, 할리스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층은 상담과 시술실(쁘띠레이저파트), 3층은 시술과 수술실(성형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상원 박사는 풍부한 성형 경험을 바탕으로 1:1 맞춤 상담과 직접 시술을 담당하며, 수술 전후의 모든 과정은 원장의 책임하에 이뤄집니다. 다양한 케이스별 사례와 진심 어린 손길로 환자에게 알맞고 만족스러운 수술과 시술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합니다.

imgCaption0

4. 현대정형외과소개

현대정형외과는 광주 북구 필문대로 19-1에 위치해 있습니다.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환자를 돌보는 병원으로, 최고의 의료진을 구성하여 전문적인 진료로 환자분들의 건강을 되찾아 드리고자 노력합니다. 업체는 내 가족처럼 정성을 다해 치료하는 병원으로, 골절, 척추, 외상, 물리치료 전문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정형외과는 동네 사람들에게 높은 신뢰와 안정감을 주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ünchen – 돌보는 병원으로서, 항상 환자분들의 건강을 되찾아 드리는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5. 탑마취통증의학과의원소개

광주 동구에 위치한 동구 계림1동 탑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뛰어난 의료진과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다양한 통증 및 마취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돌보고 있습니다. 의료진들은 최신 기술과 지식을 바탕으로 친절하게 진료를 진행하여 환자들에게 안정과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동구 계림1동 탑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환자 개개인의 상황을 고려하여 맞춤형 치료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또한, 시설은 청결하고 쾌적하여 환자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광주 동구 제봉로 57가 위치한 탑마취통증의학과의원을 방문하시어 전문적이고 따뜻한 치료를 경험해보세요.

imgCaption0

6. 시온의원소개

동구 계림1동에 위치한 시온의원은 지역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온의원은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들이 함께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어 안전한 진료를 보장합니다. 계림1동 주변에 사는 이웃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이 필요할 경우 시원한 의원 전화번호인 000-0000-0000로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광주 동구 필문대로 98가에 위치한 시온의원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imgCaption0

7. 말바우큰사랑신경과의원소개

말바우큰사랑신경과의원은 광주 북구에 위치한 의료기관으로, 서방로 8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주차장은 병원건물 내 승용차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고, 2주차장으로는 우산공영주차장과 말바우시장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건강을 위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편리한 주차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언제든 안내처럼 최상의 치료와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 건강을 돌보는 말바우큰사랑신경과의원을 이용해보세요.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근육, 힘줄 등과 관련된 질병이나 부상을 다루는 의학 분야이며, 사람들의 움직임과 기능을 회복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슬관절, 골절, 디스크 헤르니아, 건초염, 탈골 등 다양한 질병과 상태를 진단하고 치료하는데 전문화된 분야로서 수술적 치료부터 물리치료, 리하빌리테이션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무릎 관절염 치료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무릎 관절염 치료는 약물 치료, 물리치료, 관절내 주사요법, 수술 등으로 이루어집니다.

Q. 어떤 경우에 무릎 관절염 수술이 필요한가요?

A. 무릎 관절염이 심해 통제가 어려운 경우, 관절 기능이 뚜렷히 감소한 경우, 다른 치료법들이 효과가 없는 경우 수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Q. 무릎 관절염 관련하여 미리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A. 몸무게 관리, 적절한 운동, 올바른 자세 유지 등으로 무릎 관절염 발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