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응암2동 정형외과 추천 TOP 3곳

은평구 응암2동 정형외과 추천 TOP 3곳

은평구 응암2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의료 기관이다. 정형외과는 스포츠 손상, 골절, 관절염 등 다양한 질환을 진단하고 수술적 치료 및 재활을 도와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응암2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숙련된 의료진과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정형외과를 찾는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삶을 이끌도록 돕고 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세브란스의원소개

서울 은평구 응암로에 위치한 세브란스의원은 대표문구 “당신의 건강을 위해 세브란스의원이 함께 하겠습니다.”를 슬로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항상 친절한 의료진이 여러분을 맞이하며, 최신 지식과 다양한 장비를 갖추어 건강한 생활과 양질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생활과 폭넓은 것을 재확인하며,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imgCaption0

2. 가톨릭정형외과의원소개

가톨릭정형외과의원은 은평구 응암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다공증과 통증클리닉을 비롯해 체외충격파 치료, 초음파 검사, 갱년기 질환, 성장판 검사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정확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있습니다.특히 갱년기 질환과 관련하여 포괄적인 치료 방법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돕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신사호이비인후과의원소개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신사호이비인후과의원은 귀, 코, 목 질환에 관한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박상호 원장은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믿음직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어지럼증과 이명을 주로 다루는 저희 병원은 환자분들의 편안한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예약도 가능합니다. 신사호이비인후과, 코와 입, 목 건강을 함께 지켜봅니다.

정형외과(Orthopedics)는 뼈, 관절, 근육, 인대 등 인체의 구조적 부분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의학 분야입니다. 주로 골절, 관절염, 척추 질환 등을 진단하고 치료하며, 정형외과 의사들은 수술을 포함한 다양한 치료 방법을 통해 환자의 사지 기능을 최대한 회복시킵니다.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부상과 질병에 대한 치료와 예방을 담당하며, 운동 부상이나 고관절 치환술, 척추 수술 등 다양한 수술을 수행하기도 합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가장 흔한 수술 중에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가장 흔한 정형외과 수술에는 관절 치환술, 척추 수술, 골다공증 관리 등이 있습니다.

Q. 정형외과 수술 후에는 주로 어떤 치료와 관리가 필요한가요?

A. 정형외과 수술 후에는 통증 관리, 재활 운동 및 후속 진료가 필요합니다.

Q. 정형외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고자 할 때 어떤 사항을 고려해야 하나요?

A. 정형외과 전문의의 선택 시에는 경력, 전문 분야, 환자 평가 및 의료 시설 편의성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