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대현동 정형외과 추천 장소 7곳

남구 대현동 정형외과 추천 장소 7곳

정형외과는 골절, 탈구, 염좌 등의 다양한 골다공증 질환을 치료하는 의료 분야입니다. 대현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숙련된 의료진과 최신 장비를 갖춘 병원으로,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친절한 응대와 정확한 진단을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안정적인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센텀정형외과의원소개

센텀정형외과를 소개합니다. 울산 남구 삼산로 260에 위치한 저희 병원은 근골격계 질환과 일반 정형외과 질환을 전문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근원적인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돌보고 있으며,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환자를 대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센텀정형외과가 함께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mgCaption0

2. 서울삼성정형외과의원 울산삼산동소개

울산 남구 삼산로에 위치한 서울삼성정형외과의원은 23년 6월부터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진료시간이 조정되었어요. 주차는 할리스커피 건물 지하1층 타워주차가능하며, 큰 차량은 평창현대앞공영주차장 이용 가능합니다. 진료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합니다. 물리치료실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됩니다. 무릎, 어깨, 관절 통증부터 허리, 목 통증까지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통증을 더 이상 참지 않고 전문의가 직접 진료하여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고 계시니 방문 전에 꼭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3. 아이온의원소개

아이온의원은 울산 남구 삼산중로 65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를 통해 환자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에 맞춤된 상담으로 불필요한 수술을 권장하지 않으며, 모든 수술은 전문 의료진이 직접 수행합니다.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여 항상 소통하고 신뢰를 쌓아가겠습니다.

imgCaption0

4. 서울척척마취통증의학과의원소개

서울척척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울산 남구 중앙로 243-1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수치료, 체외충격파, 프롤로 치료, 신경차단술 등을 통해 허리통증, 경추 통증, 어깨통증, 디스크, 무릎통증, 일자목, 오십견과 같은 다양한 증상을 비수술적으로 치료해드립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정확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여 건강한 삶을 책임집니다.

imgCaption0

5. 항사랑병원소개

울산 남구에 위치한 항사랑병원은 치질 수술을 통해 고통과 출혈을 최소화하여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일회용 멸균 직장경 검사기를 사용하여 위생에 신경을 써서 안전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집밥 같은 맛있는 병원식사로 환자들을 위로하고 있습니다. 대기고객이 많아 사전 예약이 필요한 위,대장내시경 검사는 서비스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함께 건강을 챙기는 항사랑병원에서 편안한 치료를 경험해보세요.

imgCaption0

6. 동부사랑의원소개

울산 남구에 위치한 동부사랑의원은 김시형 원장님의 15년 이상 경력과 노하우가 인정받는 곳입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건강 상담과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환자들에게 안정과 힐링을 선사합니다. 최신 시설과 편안한 치료 환경 속에서 영양수액, 통증치료, 암환자 면역강화 수액 등 다양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동부사랑의원은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역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7. 참바른병원소개

삼산로에 위치한 울산 남구의 참바른병원은 척추관절 치료 전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고민을 들으며 실력 있는 전문의들이 모여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연세세브란스병원과 동일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신경외과, 서울대학교병원 출신의 정형외과, 안전한 수술을 보장하는 마취통증의학과, 정확한 판단력을 가진 영상의학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과 및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부재하므로 내원 시 참고하셔야 합니다. “바른길로 가는 것이 지름길”을 모토로 삼아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골격과 근육계 질환, 부상, 이상에 대한 진단과 치료를 담당하는 의과 전문분야로, 주로 관절치료, 골절 수술, 인공 관절 치환술 등을 수행합니다.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부상에 대한 치료뿐만 아니라 스포츠 손상, 골다공증, 척추 관련 질환 등 다양한 질병을 다룹니다. 또한 물리 치료, 재활 치료, 운동 치료 등을 통해 환자의 회복을 돕습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주로 진료하는 질환은 무엇인가요?

A. 정형외과에서는 주로 골절, 관절염, 요통, 등을 진료합니다.

Q. 정형외과 전문의를 만나려면 어떤 예약 절차가 필요한가요?

A. 정형외과 전문의를 만나시려면 의사 선생님의 일정 상태에 따라 병원 예약센터를 통해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Q. 정형외과에서는 어떤 종류의 수술을 시행하나요?

A. 정형외과에서는 골절 수술, 관절 치환술, 척추 수술 등 다양한 수술을 시행하며 환자의 상황에 맞게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