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완산구 중화산2동 정형외과 추천 장소 7곳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2동 정형외과 추천 장소 7곳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2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 정형외과는 약 10년 이상의 경험과 풍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신 의료 장비와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는 점이 돋보입니다. 정형외과는 환자를 위한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친절하고 세심한 진료를 진행하여 환자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유라인외과의원소개

유라인외과의원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세내로에 위치해 있어요. 여러 가지 외과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유방 수술과 갑상선 수술을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유방진공보조절제술과 갑상선 고주파 치료도 제공하고 있어요. 진료를 원하시는 분들은 전화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입원실도 운영하고 있어서 환자분들의 편안한 치료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 유라인외과의원은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외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imgCaption0

2. 길연합마취통증의학과의원소개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길연합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통증 치료에 특화된 클리닉입니다. 전문의 3인이 진료를 담당하여 검사와 치료를 반복해도 해결되지 않는 통증의 원인을 정밀하게 찾아내고 치료합니다. 허리 디스크, 좌골신경통, 척추협착증, 급성 요통, 만성 요통, 오십견, 어깨 힘줄(회전근개) 손상, 목 디스크, 어깨 결림, 날개쭉지 통증, 일자목, 거북목증후군, 근막통증증후군, 수근관증후군(손목터널증후군), 손저림, 무릎 관절염, 기타 관절통, 늑간신경통, 편두통, 턱관절통, 안면통증, 스포츠 손상(골프, 테니스, 배드민턴) 등 다양한 통증에 대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첨단 장비를 통해 환자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건강을 회복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5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편리한 접근성과 친절한 의료진으로 동네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효과적인 통증 치료를 원하신다면 길연합마취통증의학과의원을 찾아보세요.

imgCaption0

3. 전주병원소개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중화산2동에는 전주병원이 있습니다. 이 병원은 건강과 질병에 관심 있는 이곳 주민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전주병원은 자랑스런 전문의와 간호사들로 구성된 탁월한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료 영역에는 내과, 외과, 소아과, 안과, 이비인후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가 포함되어 있어 모든 가족 구성원들의 의료 서비스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중화산2동의 주민들은 이 병원을 소중히 여기며, 언제나 안전하고 정확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주병원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한두평3길 13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은 접근성이 좋아 주민들에게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이 지역의 사람들에게 항상 안심하고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전주병원은 중화산2동의 자랑스러운 의료기관입니다.

imgCaption0

4. 마루동물병원소개

마루동물병원입니다.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마루동물병원은 애완동물들을 위한 종합적인 진료와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방접종, 내과, 외과, 산과, 피부과, 치과, 안과, 정형외과, 비뇨기과, 비만관리, 엑스레이, 초음파, 혈액검사, 호르몬검사, 전해질검사, 기생충검사, 심장사상충검사 및 치료, 조영촬영, 건강검진 등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루동물병원은 고객과의 소통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문고객전용 응급전화운영, 애견예약미용, 입원치료 등 다양한 맞춤 상담 진료를 제공하며, 햄스터, 기니아피그 등 다양한 동물들의 치료에도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루동물병원에서는 항상 건강한 반려동물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데, 이에 대한 문의나 상담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변동 없는 애완동물의 건강을 위해 마루동물병원과 함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imgCaption0

5. 펫동물병원소개

전주 양한방 협동진료 펫 동물병원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거마평로 162에 위치해있습니다. 1층은 동물병원이며, 2층은 반려동물 용품, 미용, 호텔, 카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동물병원에서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디스크 전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침 치료와 뜸치료를 병행하여 한약 조제로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종합 건강검진도 시행하고 있으며, 혈액검사, X-ray, 심장/복부 초음파 검사, 피부 소파 검사, 검이경 검사, 항체검사 등을 실시합니다. 병원은 일반외과, 정형외과 수술 전문이기도 하며, 여러분의 반려동물을 최소절개와 빠른 수술을 통해 빠른 회복을 지원합니다. 이외에도 치과전문, 내시경보유, 심장초음파 보유, 호르몬 검사 등 다양한 진료와 검사가 가능하며, 강아지와 고양이 전문 분양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호흡마취기부터 오토클레이브까지 모든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정확하고 신속한 진단과 치료가 가능합니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imgCaption0

6. 연세수가정의학과의원소개

연세수가정의학과의원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용머리로 203 서부클리닉빌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연세수가정의학과의 원장님은 통증치료와 만성질환을 위해 열정적으로 진료하고 계십니다. 신경차단술을 비롯하여 허리, 어깨, 목 부위에 대해 20,000회 이상의 치료를 수행하였으며, 무릎연골주사, 물혹제거, 오십견 관절강내 주사, 근막통주사, 인대강화 DNA 주사, 족저근막염 주사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혈압과 당뇨에 대한 우수한 처방을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연세수가정의학과의원은 동네 사람들에게 효과적이고 안전한 진료를 제공하며,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7. 탑정형외과의원소개

전주 탑정형외과는 척추/관절 통증에 대한 비수술적 치료를 선도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우리 병원은 대학병원급의 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200평 규모의 최고급 인테리어로 쾌적하고 편안한 진료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근본적인 척추관절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병원 내에는 척추관절클리닉, 도수재활클리닉, 영양수액클리닉 등의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첨단의료장비를 활용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쾌적한 인테리어로 환자분들에게 편안한 치료 분위기를 제공해 드립니다. 비수술적 통증 치료를 원하는 분들께서는 전주 탑정형외과를 찾아주세요.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근육, 힘줄 등에 발생하는 질병이나 손상을 치료하는 의료 분야입니다. 이 외과의 목표는 환자의 기능과 생활 품질을 개선하고, 장기적인 학습 장애와 장기적인 장애로 인한 결과를 방지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정형외과는 골절, 탈구, 관절 수술, 척추 수술, 손과 발의 문제 등을 다룹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일상 생활에 큰 제약을 가할 수 있으며, 정형외과의 의학적 접근 방식을 통해 치료될 수 있습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는 무엇을 다루나요?

A. 정형외과는 골절, 탈구, 관절 질환 및 골격계 질환을 다루는 의학 분야입니다.

Q. 정형외과 전문의가 되기 위해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하나요?

A. 정형외과 전문의가 되기 위해서는 의과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이후 4년간의 의과 전문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그 후에 정형외과 전문의 시험을 통과하면 정식으로 자격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Q. 정형외과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 정형외과 수술 후 회복 기간은 환자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몇 주에서 몇 개월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수술의 종류와 복잡도, 환자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따라 회복 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회복 기간은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