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정형외과 추천 LIST 3곳

제주시 정형외과 추천 LIST 3곳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질환을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곳으로, 정확한 진단과 치료로 환자들에게 건강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제주시에 위치한 정형외과들은 최신 장비와 전문 의료진으로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제주시의 정형외과들을 소개합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김광정정형외과의원소개

김광정정형외과의원은 제주시 노형오거리 인근에 위치한 의료기관으로, 월랑로8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죽사거리와 아란야 플라자 사이길로 들어와서 주차 후 건물로 진입하면 됩니다. 김광정정형외과의원은 지상과 지하 합쳐 총 43대의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주민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건강 관련 문제로 고민이 있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의료기관입니다.

imgCaption0

2. 성이시돌복지의원소개

제주시 한림읍 산록남로 50가에 위치한 성이시돌복지의원은 지역 사회에 이웃들의 건강을 돌보는 원리로 설립되었습니다. 저희 병원은 환자분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의료진은 최신 장비를 갖추고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성이시돌복지의원은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에 앞장서며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병원으로 오시면 따뜻한 인사와 함께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성이시돌복지의원은 항상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가들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오케이정형외과의원소개

제주시 동광로에 위치한 오케이정형외과의원입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의료진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수요일은 오전에만 진료를 진행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진료대기 시간이 조금 길어질 수 있으니, 미리 전화로 확인 후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편리한 접근을 위해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라서적 주차장(탐라마트골목)에 주차하시면 편리하게 오케이정형외과의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부담 없이 방문해주세요. 함께 건강한 삶을 챙기는 일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오셔서 편안한 상담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오케이정형외과의원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정형외과는 골 및 관절 질환이나 외상에 대한 진단, 치료, 수술을 담당하는 의학 전문 분야로서, 골절, 관절염, 척추 질환, 스포츠 손상 등을 다룹니다. 이분야 의사들은 고도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가지고 있어 환자의 움직임과 통증을 개선하는데 전문적으로 참여합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가장 흔한 수술 중 하나는 무엇인가요?

A. 가장 흔한 정형외과 수술은 관절 내 시술과 수술로, 대표적으로 관절경 수술이 있습니다.

Q. 정형외과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 정형외과 수술 후 개인의 상태 및 수술의 종류에 따라 회복 기간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4~6주가 필요합니다.

Q. 정형외과 전문의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A. 정형외과 전문의를 선택할 때는 전문성과 경험뿐만 아니라 환자와의 소통과 이해를 중시하는 의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