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정형외과 추천 안내 4곳

영천시 정형외과 추천 안내 4곳

영천시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지역 주민들에게 꾸준한 신뢰를 받는 의료기관입니다. 원조적인 의사들과 첨단 의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어서 최신 치료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에서 수술을 받는 환자들은 안전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형외과에서는 환자들의 빠른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섬세한 수술과 치료로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깁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효성의원소개

효성의원은 경북 경산시 경안로 123 지상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내하세요, 효성의원입니다. 저희는 항상 환자분들을 친절히 대우하며,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피부와 성형 관련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며, 일반 진료도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진료가 가능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일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난동안 많은 지역 주민들께 사랑 받아온 효성의원에서 당신의 건강을 책임지겠습니다.

imgCaption0

2. 고산정형외과의원소개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고산정형외과의원은 25년 경력의 정형외과 전문의가 있는 통증 치료 병원입니다. 어깨, 목, 허리, 골절 등 관절과 뼈에 관련된 질환에 대한 근본적인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고산정형외과의원은 정형외과, 신경외과, 초음파, 체외충격파, 비수술골절치료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깨, 목과 허리를 비롯한 관절과 뼈에 관련된 다양한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합니다. 평일은 09:00부터 18:00까지 진료를 하며, 토요일은 09:00부터 12:30까지 진료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은 12:30부터 14:00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 그리고 매월 첫째와 셋째 토요일은 휴진일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매월 둘째 수요일에는 오후진료가 가능하니 이용해보세요.

imgCaption0

3. 경산으뜸정형외과의원소개

압량읍 대학로에 위치한 경산으뜸정형외과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로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최신 장비와 높은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단하며 치료해드립니다. 영천시 주변 지역에서도 많은 환자들이 의료진의 친절하고 전문적인 치료로 인해 찾아오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최상의 치료 서비스와 함께 친절한 응대로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산으뜸정형외과의원은 환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언제나 환자 중심의 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담 없는 예약과 상담을 통해 건강한 삶을 이루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한 안내와 상담을 해드릴 것이니 망설이지 마십시오. 경산으뜸정형외과의원, 당신의 건강을 위해 언제나 여기 있습니다.

imgCaption0

4. 다나을연합의원소개

영천시 다나을연합의원은 경산시 자인면 금학로 8-11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나을연합의원은 지역 사람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용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이들은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정책 제안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 사회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나을연합의원은 지역 경제 발전과 주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다나을연합의원은 지역 사람들과 소통하며 함께 더 나은 동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협력하여 지역사회를 더욱 번영하고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정형외과는 사람의 뼈와 관절, 근육, 힘줄 등을 다루는 수술 전문 분야로, 주로 부상, 탈골, 골절, 관절염 등의 치료를 담당합니다. 이외에도 척추 수술, 인공 관절 및 골 고정 등 다양한 수술을 수행합니다. 올바른 치료로 인해 부상이나 질병으로 인한 통증과 기능 장애를 최소화하고 환자의 움직임을 회복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어떤 질병을 치료하나요?

A. 정형외과는 골반, 관절, 근육, 신경, 인대에 관련된 질병과 부상을 치료합니다.

Q. 정형외과 의사를 만나기 전에 준비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A. 정형외과 의사를 만나기 전에 병력과 증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준비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Q. 정형외과 치료 후에는 어떤 후속조치가 필요한가요?

A. 정형외과 치료 후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재활 프로그램을 따르고 정기적인 추적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