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도곡2동 정형외과 추천 TOP 7곳

강남구 도곡2동 정형외과 추천 TOP 7곳

강남구 도곡2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질환을 전문으로 다루며 뛰어난 의료진과 첨단 시설을 자랑합니다.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최첨단 장비를 도입하여 높은 수준의 전문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 사회에 꾸준한 신뢰를 받으며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정형외과입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센텀메디의원소개

서울 강남구 선릉로63길 9에 위치한 센텀메디의원은 역삼동 지역의 신뢰받는 의료기관입니다. 원장 변형근 박사를 비롯한 전문가진으로 공단건강검진, 정형외과, 물리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며 대학병원 수준의 시설과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에서 시행하는 무료 5대 암검진과 초음파, 대장 내시경 등을 특화로 하여 환자들이 안전하고 신속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센텀메디의원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께 최상의 치료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강남소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강남은 다양한 통증 치료에 전문화된 16년 경력을 자랑합니다. 31개 지점 네트워크로 구축된 본원은 선릉역 10번 출구 바로 앞 BGF 사옥 빌딩 3층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연속된 그린처방의원 선정 등 높은 평가를 받으며,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진과 첨단 의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화인통증의학과는 1.1.1원칙을 준수하여 철저한 위생, 감염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항상 환자분들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치료하는 마음가짐으로 지역 사람들에게 안심과 건강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화인통증의학과에서는 다양한 운동법 영상과 건강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3. 동양정형외과의원소개

도곡2동 주민 여러분들을 위한 안내입니다. 동양정형외과의원은 강남구 도곡2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다양한 정형외과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의료기관으로, 최신식의 시설과 전문의가 있는 곳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도곡2동 주변에서 일상생활을 하는 여러분께 편안한 치료와 따뜻한 마음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여러분의 건강을 가장 우선시 하는 동양정형외과의원을 찾아주세요. 강남구 논현로 310가에 위치해 있으니 찾아오실 때는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함께 건강한 삶을 즐기는 동행이 되어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4. 서울강남재활의학과의원소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서울강남재활의학과의원은 정확한 진단과 개별화된 맞춤치료를 중시하는 의료시스템으로 동네 사람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합니다. 대학병원 출신 의료진과 다년차 경력을 자랑하는 도수치료사들이 함께 믿을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며, X-ray, 근골격초음파, 체외충격파 등 최신 장비가 갖춰져 있습니다. 환자들의 증상을 소실시키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진단을 토대로 한 완쾌를 추구하는 병원으로, 언제나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5. 강남통쾌의원소개

강남통쾌의원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86길 16 제포빌딩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을 위해 비수술적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수치료, 체외충격파치료, 물리치료, 주사치료뿐만 아니라 비타민 클리닉도 운영하고 있어요. 또한, 신속항원검사(RAT)는 7시까지만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강남통쾌의원은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여 건강한 삶을 돕고 있습니다.

imgCaption0

6. 서울준재활의학과의원 별관소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준재활의학과의원 별관은 환자들의 재활치료를 위해 입원실과 재활치료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보바스 재활치료와 보행치료 등을 전문적으로 시행하며, 치료사와의 일대일 맞춤 치료로 자세교정과 보행훈련을 제공합니다.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를 위해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동네 사람들 사이에서 소문난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종합적인 치료와 전문적인 관리로 환자들의 건강과 웰빙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imgCaption0

7. 김태욱외과의원소개

김태욱외과의원은 서울 강남구 언주로30길 39에 위치한 병원으로, 통증과 만성질환(내과)을 치료하는 곳입니다. 김태욱 원장님은 환자를 가족처럼 대하며 정성을 다해 치료하고, 환자에게 귀 기울이며 치료하는 것을 원념으로 삼고 있습니다. 치료목표는 도수치료와 약물치료 병용으로 만성통증과 신체기능을 개선하고, 환자 개인별 맞춤치료를 제공하는 것을 중시하며,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치료를 진행합니다. 다양한 클리닉을 운영하여 보다 신속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기실, 치료실, 검사실 등은 쾌적한 환경에서 운영되며, VIP 1인실에서 안락하고 편안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빌딩 지하에는 넓고 편리한 무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김태욱외과의원은 지역 사람들에게 편리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8. 서울준정형외과의원소개

서울 강남구 삼성로에 위치한 서울준정형외과의원은 척추와 관절에 비수술적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입니다. 최고의 진료를 지향하며, 근본적인 치료와 환자 중심의 진료를 추구합니다. 정확한 진단과 최소한의 치료를 통해 환자의 통증을 완화하고 재발을 예방합니다. 대형 병원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진료를 제공하며, 최신 의료기기와 쾌적한 환경으로 환자의 만족도를 높입니다. 서울준정형외과의원은 환자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평일과 토요일에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방문이 가능하며, 건물 내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통증과 질환의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여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는 서울준정형외과의원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아보세요.

정형외과는 골다공증, 관절염, 골절, 탈골 등의 질병과 부상을 다루는 전문 의과 분야로, 주로 척추와 관절 등 뼈와 관련된 문제를 진단하고 치료합니다. 정형외과 의사는 수술을 통해 골절의 고정, 관절 치환술, 척추 간헐적 환수술 등을 수행하기도 합니다. 또한 물리치료, 약물 치료, 재활치료 등을 통해 환자들의 회복을 지원합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수술 후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A. 수술 후 가장 중요한 부분은 치료 계획 및 후속 관리입니다.

Q. 정형외과 수술 후에 어떤 종류의 재활 운동이 필요한가요?

A. 수술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전문가의 안내 아래 꾸준한 재활 운동이 필요합니다.

Q. 정형외과에서 가장 흔하게 수행되는 수술 중에는 무엇이 있나요?

A. 주요 수술 중에는 골절 수술, 인공 관절 치환술, 견인 및 인대 수술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