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장수서창동 정형외과 추천 리스트 4곳

남동구 장수서창동 정형외과 추천 리스트 4곳

남동구 장수서창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전문의 의료진과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정형외과 수술을 진행합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진료로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로 환자들에게 안심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신천역본튼튼의원소개

경기 시흥시 복지로에 위치한 신천역본튼튼의원은 신천역 1번출구 건너편 유암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척추관절클리닉, 비수술적시술클리닉, 스포츠손상클리닉, 만성피로클리닉부터 노인성질환클리닉, 자동차사고클리닉까지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며 도수치료와 체외충격파 치료도 가능합니다. 주변에는 농협과 병원 사이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공영주차장에서 최대 2시간까지 무료 지원해드립니다. 진료시간은 월, 화, 목은 오전 9:00부터 오후 9:00까지, 수요일과 금요일은 오후 7:00까지, 토요일은 오후 1:00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오후 1:00부터 2:00까지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일이니 참고하세요.

imgCaption0

2. 누가의원소개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심곡로 73가 위치한 남동구 장수서창동의 누가의원은 지역 사랑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누가의원은 지역 주민들을 대표하여 다양한 활동과 소통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끈기와 열정은 동네 사람들에게 큰 희망과 자부심이 됩니다. 누가의원은 주변 주택가에서도 알려진 인물로, 지역 경제와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성장하고 희망을 키워가는 남동구 장수서창동의 누가의원을 응원합니다.

imgCaption0

3. 연세튼튼신경외과의원소개

연세튼튼신경외과의원은 경기 시흥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절과 척추에 관한 다양한 비수술 치료와 재생 특수 치료를 제공하며, 척추 신경 성형술과 만성 두통 완화 치료도 가능합니다. 또한, 척추 관절 운동 치료와 어깨 손상 특수 치료, 그리고 인대 강화 레이저 치료까지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외 충격파, 도수치료, 운동치료, 스포츠 재활, 체형 교정 등을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4. 연세더바로병원 경기시흥소개

연세더바로병원 경기 시흥점은 2023년 3월 2일 개원한 척추 관절 병원으로, 지하5층 지상 8층, 80병상 규모의 대학병원 출신 전문의들이 환자 증상에 최적화된 진료 및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시흥 서해선 신천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척추 및 관절 비수술치료부터 고난이도 수술, 도수치료, 뇌검진, 내과 진료 등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병원 출신 의료진과 3.0T 고해상도 MRI, 디지털 X-ray 등의 첨단 의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근육 등 인체 구조의 질병, 손상, 이상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의학 분야로서, 외상, 골절, 슬관절 등 다양한 질병과 부상에 대한 수술적 및 비수술적 치료를 수행하는 분과입니다. 종종 스포츠 부상이나 만성적인 통증을 겪는 환자들이 이 과에 찾아오게 됩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수술 후에 몇 주간 휴식이 필요한가요?

A. 정형외과에서의 수술 후 환자마다 휴식 기간은 다를 수 있지만 보통 2~6주의 휴식이 권장됩니다.

Q. 정형외과에서 수술 후에 어떤 종류의 운동을 할 수 있나요?

A. 정형외과에서의 수술 후에는 일반적으로 걷기나 스트레칭과 같은 경도의 운동을 할 수 있지만, 의사의 지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정형외과에서의 수술 후에 의류를 착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나요?

A. 일부 정형외과 수술 후에는 굳이 의류를 착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의사와 상의 후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