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 온천2동 정형외과 추천 LIST 6곳

동래구 온천2동 정형외과 추천 LIST 6곳

동래구 온천2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관절, 뼈, 근육 등을 수술적으로 치료하는 의료 기관입니다. 정형외과는 다양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부상이나 질병으로부터 환자들을 치료하고 회복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주변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멀리서 온 환자들도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이 곳은 전문적인 의료진과 첨담적인 시설로 자랑합니다. 목록 소개글에서 간단한 정보만으로도 정형외과의 전문적인 서비스와 환자 중심의 치료철학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사직마디의원소개

사직마디의원은 부산 동래구 사직북로 25-1 늘편한메디컬센터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 주차장으로는 경남주차장(사직북로 25-1 건물 뒷편), 선의주차장(사직북로 28번길 6), 명성주차장(사직북로 34번길 22)이 있어 편리하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사직마디의원은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친절한 의료진들이 항상 여러분을 따뜻하게 맞이해 줄 것입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이 건강과 웃음을 가득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어려운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함께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사직마디의원이 함께 합니다.

imgCaption0

2. 지온병원소개

동래구 온천2동에 위치한 지온병원은 지하1층부터 지상3-11층까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전문적이고 친절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지온병원은 첨단 의료시설과 숙련된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모든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깨끗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환자들을 맞아주어 지역 사람들 사이에서 신뢰받고 있어요. 부산 금정구 온천장로 146의 위치에 있으니 필요하실 때 망설이지 마시고 빠른 치료를 받아보세요.

imgCaption0

3. 서울넘버원신경외과의원소개

서울넘버원신경외과의원은 부산 동래구 온천동(온천약국오거리)에 위치한 의료기관입니다. 척추 및 관절 질환을 치료하는 신경외과, 정형외과, 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 진료를 제공합니다. 의료 용어를 쉽게 설명해주고, 과잉진료를 하지 않는 것을 약속하며, 치료뿐만 아니라 예방까지 고려한 ganz순 회복을 돕습니다. 또한 환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하고, MRI, CT 자료를 통해 세밀한 진단을 제공합니다.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서울넘버원신경외과의원에서는 신경외과, 정형외과, 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 진료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돌보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베스트이비인후과의원소개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에 위치한 베스트이비인후과의원은 코골이, 어지러움, 이명, 난청 등 다양한 이비인후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곳입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의들이 함께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수면다원검사부터 보청기 전문의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산 대표 이비인후과로 손 꼽힙니다. 위치는 부산 동래구 낙민동 동호 디시티 3층에 있으며, 주변 교통편이 편리하여 방문이 용이합니다. 최선을 다해 환자의 건강을 책임지며, 정확한 진단과 친절한 서비스로 지역 사회에 신뢰받는 의료기관입니다. 부산 동래구에 계신 분들께 베스트이비인후과의원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imgCaption0

5. 자이언트정형외과의원소개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에 위치한 자이언트정형외과의원은 수안역 2번 출구에서 바로 만날 수 있습니다. 동래구 사람들을 위해 관절을 지키는 역할을 하는 자이언트정형외과는 김보건 정형외과 전문의가 약손으로 성심껏 진료를 해드립니다. 대학병원급 시설을 갖춘 본 의원은 비수술 치료부터 수술, 재활치료까지 다양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척추와 관절 통증 센터를 운영하여 다양한 증상에 대해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깨, 무릎, 고관절, 상지, 족부 클리닉을 비롯해 체외충격파 치료, 줄기세포치료 등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자이언트정형외과의원은 입원실과 수술실을 운영하며 산재 및 자동차보험치료도 가능합니다. 동래구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정형외과, 자이언트를 찾아주세요.

imgCaption0

6. 조석태마취통증의학과의원소개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107번길 106에 위치한 조석태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동네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정형외과,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소아청소년과, 일반외과, 신경외과, 소아과, 이비인후과, 부인과, 피부과 등을 전문으로 하는 의료진들이 친절히 상담과 진료를 도와주며,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조석태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언제든지 건강에 관한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친절한 진료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뼈, 관절, 근육, 힘줄 및 인대와 관련된 질병과 손상을 다루는 의학 분야이다. 스포츠 부상, 골절, 관절염, 건선염, 디스크 헤르니에이션 등 다양한 질병과 부상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과학분야이다. 재건외과, 손외과, 스포츠의학 등 다양한 분야로 나뉘어 지며 환자의 움직임과 기능을 회복시키는데 주로 관심을 갖고 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발생하는 가장 흔한 질환은 무엇인가요?

A. 정형외과에서 가장 흔히 발생하는 질환은 골다공증, 족부통증, 상지의 근육통 등이 있습니다.

Q. 정형외과 치료법 중에서 수술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A. 정형외과에서 수술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는 골 골절, 골절 유발 관절의 탈구, 중증의 척추 질환 등이 해당됩니다.

Q. 정형외과 전문의 방문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A. 정형외과 전문의를 방문할 때에는 병력이나 증상에 대해 정확히 기술하고, 주어진 치료 계획에 대해 이해하고 질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