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정형외과 추천 정리 4곳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정형외과 추천 정리 4곳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근육 등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의료 분야입니다. 정형외과는 외상, 골절, 관절염 등 다양한 질병과 손상을 다루며 환자들에게 필요한 치료와 수술 등을 제공합니다.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전문의와 간호사들로 구성된 팀이 정확한 진단과 질 좋은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정형외과는 지역 사회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나누리수원병원소개

나누리수원병원은 경기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 29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소개글에 따르면 나누리병원은 실력 있는 의료진들이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맞춤형 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일 아침, 모든 의료진들이 모여 컨퍼런스를 진행하여 더욱 안전하고 적합한 치료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으로는 척추센터(신경외과), 관절센터(정형외과), 뇌신경센터(신경과), 류마티스내과 등이 있으며, 다양한 증상에 맞는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치료로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최신 기술과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바르다정형외과의원소개

바르다정형외과의원은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에 위치한 정형외과 전문의가 운영하는 병원입니다. 삼성서울병원 출신의 의사들이 풍부한 치료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과 최선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환자분들께서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담 없이 방문하여 건강 상담을 받아보세요.

imgCaption0

3. 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수원점소개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75에 위치한 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수원점은 2007년부터 16년간 비수술적 통증 치료에 전념해온 통증의학과 38명의 전문의 그룹으로, 31개 지점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저희 수원점은 비수술 신경주사 치료 및 인대증식 치료 등 다양한 시술 경험을 보유한 의료진이 진료부터 치료까지 전담하고 있습니다. 수원시청역 8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로 손쉬운 접근이 가능하며 대학병원급 의료장비를 사용하여 안정성과 효과를 중시합니다. 화인통증의학과는 1.1.1원칙을 준수하며 정품 의료기기를 사용하여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6년 연속 그린처방의원 선정되기도 한 화인통증의학과는 항상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신념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언제나 환자를 마음으로 대하는 전문의들이 함께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연세88정형외과의원소개

연세88정형외과의원은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에 위치한 병원으로, 정형외과, 통증의학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를 전문적으로 치료합니다. 통증치료에는 주사치료가 활용되며, 외상 및 골절 시 정형외과적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체형교정과 도수치료뿐만 아니라 충격파 치료와 최신 주사 치료인 프롤로, PRP, DNA 주사 등도 시행합니다. 환자들의 피로 회복 및 미용을 위한 수액치료도 진행하고 있어, 지역 사람들 사이에서 평가가 높은 의료기관입니다.

정형외과는 사람의 뼈, 관절, 근육, 힘줄과 같은 구조에 관련된 질병, 부상, 이상과 관련된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의학 분야입니다. 이외에도 신경학, 내과, 물리치료, 간호학 등 다양한 분야와 협력하여 환자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기여합니다. 주로 골절, 관절염, 척추 질환 등을 치료하며, 외상 후 회복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수술 후의 회복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정형외과 수술 후의 회복 기간은 환자의 상태와 수술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술 후 2주에서 3개월 정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합니다.

Q. 정형외과에서 자주 수행되는 수술 중에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정형외과에서 흔히 수행되는 수술로는 관절 교체 수술, 골절 수술, 유방 재건 수술 등이 있습니다. 각 수술은 환자의 상태와 필요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Q. 정형외과 의사를 만나기 전에 어떠한 사전 준비가 필요한가요?

A. 정형외과 의사를 만나기 전에는 기존의 건강 기록과 증상을 정확히 기록해 가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또한 물어볼 질문이나 우려사항을 미리 생각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