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연세 학력 고향 집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연세 학력 고향 집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박혜정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박혜정은 장미란 이후 13년 만에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선사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장미란 키즈 박혜정 나이 키 프로필 역도 성적 인스타 등을 알아봅시다. 박혜정 나이 스물한살 2003년 3월 12일생입니다. 와 2003년 생이라니 박혜정은 국민학교 6학년 때 우연히 알고리즘에 뜬 장미란 선수의 영상으로 보고 역도를 시작했다고 밝혀져 놀라움을 주었다. 박혜정은 선부중학교를 졸업하고 안산공업고등학교 졸업 후 현재는 고양시청 소속 선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혜정 키는 176cm 몸무게 137kg으로 피지컬이 아주 좋습니다. 역도의 시작은 장미란 역도 경기를 보고 였지만 삼촌의 추천으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대호 TMI 및 여담
김대호 TMI 및 여담


김대호 TMI 및 여담

김대호 아나운서는 아직까지 미혼이라고 합니다. 홍익대학교 경영학과 재학 시절, 장래에 대한 걱정 끝에 아나운서를 준비하기 시작했고, 입사 후 6년 만에 대학 졸업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지진희 비슷한 외모로 주목을 끌기도 했는데, 배우 이서진과 특히 나영석PD 비슷한 꼴로 꽤 유명하다고 합니다. 김대호 아나운서의 동생 김성호씨도 잠깐 아나운서를 했었는데, 지금은 일반 회사에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2014년 MBC 이브닝 뉴스 전개 도중 방송 실수를 저지른 적이 있는데, 오늘이라는 단어의 오를 빼먹어 늘 있었던 통일부 발언자의 브리핑, 들어보시죠.라고 대화하며 문장 실수를 했다고 합니다.

박혜정 수상기록
박혜정 수상기록

박혜정 수상기록

박혜정이 대단한 성적으로 주목 받는데 이번 대회 우리나라 첫 역도 금메달 획득 수상이 있기 때문입니다. 2022 항저우 아시안 게임 인상 125kg, 용상 169kg 기록을 남겼다. 이번 금메달은 장미란 이후 13년 만의 다시 한번 AG 여자 금메달을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박혜정은 나혼자산다를 통해 푸릇푸릇한 20살 소녀감성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21살 여자라면 한참 쇼핑하고 지인들 만나 놀고 싶을 텐데 하루오늘 열심히 선수로서 고된 훈련을 하며 앞으로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으로 큰 감동을 주었다.

Leave a Comment